본문 바로가기

일 상

남양주 종합영화촬영소_애견동반





​남양주 종합영화촬영소 다녀왔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사람이 정말 단 한명도 없었어요......^^::

평일 낮에 다녀왔더니... 정말 한명도. 

​얼마전 반려견 사고가 나서 이제 이렇게 풀어 놓으면 안됩니다!!!

저도 안그럴거에요~ 

​이때까지만해도 아무도 없으면 풀기도 했는데 정말 그러면 안될 듯!

아무튼...

​조선시대 배경에 우리 강쥐가 뛰어다니니 또 색다르네요



​여기가 어딘지 알까요? 하하

​구석구석 드라마에서 보던 장면들도 생각나고 

그때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어요. 여기뿐 아니라 한옥배경으로 세트장을 꾸며놓은 곳도 있고



크로마키 따는 곳도 있고~ 여러 소품들 전시해 놓은 곳도 있어요. 법정도 있고!

전 소품전시해 놓은 데서 여러 아이템들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날 날씨도 좋아서 야외에서 꽤 오래 있었네요




​요리조리 훑고 다니는 설탕

얘가 기억이나 할라나 모르겠어요ㅋㅋ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