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교촌 ▶허니라이스치킨? 이건 아니지..........





전 치킨은 꼭 교촌 아니어도 되거든요~?
머 짭쪼금 맛있긴 하지만
고기까지 바싹 튀겨져서
딱딱했거든요

양도 양이지만..
뭐 치킨 메니라고 아닌걸~

특히 퍽퍽살!
교촌 오리지날 퍽퍽살은
어휴.. 왠만하면 퍽퍽살 먹는 저도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식구들은 그거만 남겨놔요
보통 버리게 되구요

근데 교촌광고 보니

새메뉴 7년이나 걸렸다고하길래 참..

콧대 높은 교촌~
시건방진 교촌~
자신있음 이리와봐~
치킨 애송이들아~

너~ 무 자신감 쩐다 싶었어요 ㅎㅎ
치킨이 그러니 재밌기도 하고~

“뭔데 그래?!”

요런 심정으로 주문했더랬죠.

서론이 길었네요.

아무튼 치킨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의 후기예요.




뭐 소수도 이것저것 왔고
뭐 이런저런 묘사는 생략하죠

음식이면 비쥬얼이고 냄새고 자시고
맛있어야죠



크림치즈소스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와... 치킨이 이런 맛이야?


와!! 치킨도 진짜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고소한데
얘네들이 소스에서 끝장을 봤구나..
이 갈릭마늘은 정말 찐해요 생마늘 소스!
강하지만 전 이거도 맛있네요!



이름을 뭔;; 보리소금?? 전 허브솔트 같았어요. 이건 쏘쏘.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라고...
치킨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행인데..

아진짜 쌀로 튀기면 원래 이렇게 바싹한가요??



뒤늦게 치킨 맛을 안 느낌.. 뭐죠.. 짠거 안좋아하는 저한텐 딱인데 식구들은 싱겁데요 ㅎㅎㅎㅎㅎ 그 후로 오리지날만 시키자는게 전 요놈이 좋네요 특히 크림소스는 진짜.. 멈출수가 없었어요..

치킨맛을 모르는게 나은데.. 진짜....
저만 맛있나요? 아 클났엉 ㅜㅜ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