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 순수돈까스, 구매 시식 후기 디테일





노브랜드 순수돈까스!

이마트 PL브랜드 노브랜드 제품이 많은데요.

음식은 많이 안먹어봤지만

그동안 사용했던 노브랜드 제품들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도전해봤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순수돈까스!

노랜봉투에 담긴 돈까스! 

열면 6개돈까스가 들어 있어요.

지름은 남자 어른 큰손의 

손바닥(손가락빼고)정도?

지름은 10cm좀 넘는 듯~

나머지는 지퍼팩에 넣습니다.

 포장에 밀봉장치가 없어요.

기름에 투하합니다.

 이글이글 튀겨지기 시작합니다.

요리법에 보니 

5분이나 6분을 튀기라고 했네요.

3분쯤 지나니 색이 변해요.

 6분이 되서 꺼내줍니다.

무엇보다 맛이 있어야죠.

잘라봅니다. 

고기가 이정도 들어 있네요. 

일단 튀김옷이 고기보다 

두껍진 않아요.

맛은 냄새나지 않고

깔끔합니다.

약간 작은 싸이즈라서 

어른이  반찬하긴 한개는

좀 적은 듯합니다.

두개 먹기는 많고

전략인가요? 흐흣.

오뚜기 돈까스 소스와 먹으니

맛있습니다.

저는 바로 하나 더 튀겨서 

먹었네요.

재 구매의사 80%입니다!

양질과 두꺼운 고기를 기대하시면

실망하시겠지만,

가격대비 다른 제품과 비교하면

지지않습니다. 

어떤면에선 나을 수도 있어요.

가격메리트가 있으니까요.

맛있게 드세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