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흘리는꿈,피가계속나는꿈,생리가묻은꿈,피바다꿈은 재물,생명력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본 피는 재물,생명력을 상징합니다.

#피흘리는꿈 #피가계속나는꿈 #생리가속옷에묻은꿈 #이불에생리가묻은꿈 #입에서피나는꿈 #피토하는꿈 #침에피가섞여있는꿈 #피고름나는꿈 #코피나는꿈 #유혈이낭자한꿈 #칼에찔리는꿈 #살해당하는꿈

 

피에 관한 꿈(피흘리는 꿈, 피나는 꿈, 생리 묻은 꿈, 피보는 꿈, 코피나는꿈,칼에찔려피흘리는 꿈, 피가 안나는 꿈)
피에 관한 꿈은 공포와 희열 두 가지를 환기시키는데, 그것은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면 두려움이 생기고 남의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은 희열을 느낄 때가 있기 때문이다. 이런 특성들은 현실에서는 진리, 사상, 교리, 재물, 생명력, 가화력 등을 상징화 합니다.

 

<피나는꿈, 피흘리는 꿈, 옷에 피가묻은꿈, 생리가 묻은 꿈, 유혈이 낭장한 꿈>



손에서 피나는 꿈, 손가락에 피나는 꿈 
예술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손으로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된다. 횡재, 재물, 문예창작, 발명, 상품개발 등의 길조이다.

얼굴이 시퍼렇게 피멍들어 있는 꿈
하루 온종일 재앙으로 인하여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 우환, 시달림을 당한다.

몸에 혹이 돋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몸이 썩고  피고름이 흘러나오는 꿈
장차 많은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실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며 명예나 지위에 따른 기쁨이 얻어지게 된다.

온몸이 시뻘겋게 피투성이로 얼룩져 있는 꿈
신분이 고귀하게 되고 입신양명하며 많은 사람으로부터 추앙을 받는다. 꾸준히 노력한 대가로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된다. 재물, 돈, 명예 등의 길운이다.

칼에 찔려 피흘리는 꿈
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득이 얻어지고 구하는 일이 의도대로 성취된다.

개가 다리를 물어 피흘리는 꿈
예기치 않았던 행운이 쏟아져 사방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피나는꿈, 피흘리는 꿈, 옷에 피가묻은꿈, 이불에 생리가 묻은 꿈, 유혈이 낭장한 꿈, 칼에 찔려 피흘리는 꿈>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나는 꿈
금은보석, 시계, 반지 등의 선물을 받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행운의 길조이다.

바늘에 찔려 피가 나는 꿈
내부 사정이나 극비사항이 외부로 노출되어 말썽 내지 손실이 생기고, 어떤 계책을 꾸미든지 실행한 일이 화근이 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남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남이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을 입는다.

피를 토하는 꿈
자그마한 혁신으로 재수가 대통한다. 재물, 돈, 결합, 합의, 계약 등이 있다.

등에서 피 나는 꿈
배우자나 손윗사람으로부터 융성한 대접을 받고 좋은 알선을 받는다.

땅에 핏자국이 있는 꿈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땅값이 뛰게 된다. 생산투자, 재물, 돈 등이 있다.

발가락에서 피나는 꿈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온다. 재수대통하다.

피묻은 옷을 숨기는 꿈
증거 인멸을 꾀하거나 계약,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는다.

목욕탕 속 시체의 피가 물을 붉게 물들이거나 순전히 피만 가득 차 있는 꿈
어떤 책을 저술해서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논문 등이 당국에 채택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사된다.

손수건에 피를 묻히는 꿈
계약이 성립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남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친 꿈
현실에서 많은 재물을 얻을 좋은 기회를 얻었으면서도 그 재물을 소유하지 못하게 되며, 계획하던 일도 미수에 그친다.

벌레가 물어 피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뜻밖의 귀신이 나타나 식사대접을 해준다.

집안, 방안에 핏자국, 유혈이 낭자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식품, 선물, 일거리 등의 길운이다.

 

 

 


눈에서 피눈물 나는 꿈
처음에는 운세가 좋다가 끝에 가서는 매우 불길하게 된다.

피를 보고 희열을 느끼는 꿈
자신이 성취시킨 일로 인해서 큰 돈이 생기고 기뻐할 것이며, 세상에 소문이 날 것이다.

이불에 생리가 묻은 꿈
가정불화나 이성관계의 말썽 및 재난, 손실 등 장애가 발생되어 액화를 겪게 된다.

생리가 옷에 묻는 꿈
어떤 일에 계약을 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작품창작, 재물, 돈, 일거리 등의 길조이다.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하게 보는 꿈
일이 성사되거나 큰돈이 생겨 기뻐하고 세상에 소문을 낸다.

자신이 사람을 죽여서 옷에 피가 묻은 꿈
많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길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경영하는 일이 번창하고 지위에 영화와 발전이 따라서 부귀를 누리게 된다.

군인이 피 흘리는 꿈
사업을 해서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돈이 들어온다.

누군가의 이빨이 빠져 피 나는 것을 보는 꿈
타인의 실패, 사고, 퇴직, 실직 및 불행한 일에 연관되어 자신에게 이득이 생기게 된다.

강도가 나를 죽이려고 쫓아오는 꿈, 칼에 찔려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된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 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한다.

종이에 핏물이 얼룩져 있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고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계약을 한다.

피묻은 옷을 세탁한 꿈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계약이 취소된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꿈, 나에게 피 튀기는 꿈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긴다.

이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누군가가 죽거나 퇴직 또는 거세등으로 재물에 손실이 발생한다.

엄지 손가락에 피 나는 꿈
부모님에게 경사스런 일이 있고 최고의 영예를 얻어 세상에 이름을 떨친다.

피를 먹는 꿈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 들이거나 정신적인 재물을 자신의 것으로 완전히 소화시킨다는 상징적 표현이기 때문에 조금도 불쾌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죽은 사람들 피가 피바다를 이루는 꿈 
사회적으로나 집안 일로 얻어진 막대한 돈을 취급하게 된다.

코피 나는 꿈
어떤 일을 하다가 우연히 횡재를 만나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피나는꿈, 피흘리는 꿈, 옷에 피가묻은꿈, 이불에 생리가 묻은 꿈, 피바다 꿈,유혈이 낭장한 꿈, 칼에 찔려 피흘리는 꿈>


발바닥에 피나는 꿈
조카뻘 되는 사람에 의해서 재물에 손실을 입는다.

뱀에게 물려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일이 잘되고 뜻밖에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게 된다. 금상첨화의 격이다.

소,돼지,개 피가 몸이나 옷에 묻는 꿈
예상치 못한 재액이나 낭패가 발생하여 재물의 손실 및 우환을 치르게 된다.

호랑이가 팔,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린다. 재물, 돈, 물품, 먹거리, 선물 등이 생긴다.

침속에서 피가 섞여 나오는 꿈
반흉반길로 희비가 엇갈리게 된다. 조그마한 일은 성취하게 된다.

연필이나 펜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저술활동으로 명성을 떨치게 된다. 시험합격, 집필, 창작 등이 있다.

검지 손가락에 피 나는 꿈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두뇌계발, 횡재, 재물, 돈, 저술, 창의성 발휘 등이 있다.

칼로 찔러도 피가 나지 않는 꿈
추진하던 사업이 성사되어도 큰 만족을 얻지 못하게 된다.

총에 맞아 피 흘리는 꿈
계약, 입학, 당선, 청약, 시험, 혼인, 승진 등과 연관된 호전적 성취와 영화를 누리게 된다.

개에게 물려 피가 낭자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기쁨, 경사, 소식이 온다.

다른사람이 코피 나는 꿈
그 사람에게서 상당한 재물을 얻거나 정신적인 감화를 받게 된다.

다른사름을 칼로 찔러 피흘리는 꿈, 피가 낭자한 꿈 
그것은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이가 빠졌는데 피가 안나는 꿈
부모상을 당하게 될 흉몽이다.

피를 흘리며 사람이 죽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횡재, 물품, 먹거리, 선물 등이 생긴다.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누군가가 회생할 수 없을 정도로 무참하게 몰락하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한 쪽의 권세가 몰락하고 희생된다.

머리에 피나는 꿈,이마에서 피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여 기술혁신을 가져온다. 학생은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각종 시험에 수석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합격, 승진을 한다. 혹, 질병과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다.

 

 

 

뱀이 다리를 물어 피흘리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긴다.

이불에 피 묻은 꿈
처, 첩이 외간 남자와 관계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한다.

집안, 거실, 방안에 핏자국이 있는 꿈
애정풍파 내지 말썽, 손실 등이 빚어지고 처첩이나 정부가 간사한 뜻을 품거나 은밀한 속임수를 쓰게 된다.

칼에 손가락 베는 꿈
교통사고를 당하다가 수술을 하게 된다. 질병으로 병원출입이 잦다.

개가 피를 흘리며 죽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곡식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땅에 피가 뚝뚝 떨어지는 꿈
적에 대한 경계심이 강해짐을 나타낸다.

파리가 사람의 살갗에 앉아 피를 빨아먹는 꿈
각종 전염병과 질병이 발생한다. 깡패나 불량배에게 정기적으로 금품을 상납한다. 노동자가 한번 살아보려고 뼈빠지게 번 돈을 악질 고용주에게 빼앗긴다.

손톱이 빠져 피나는 꿈, 손톱에 상처가 있는 꿈
집안에 근심거리나 질병 등 우환이 발생된다든지 갑자기 돌발사고나 큰 피해 내지 흉험한 일에 부딪치게 된다.

엉덩이에 핏자국이 묻어 있는 꿈
처음에는 불길하지만 나중에 가서는 운이 좋아 매사가 순조롭다. 선빈후부, 월경, 질병, 낙상, 사고 등이 있다.

항문에서 계속 피 나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뒷거래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

입술에서 피나는 꿈
남을 도와주고 이에 상응한 대접을 받는다. 입방정으로 구설수가 있다.

개미에게 물려 피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동산이나 문서상 계약을 하게 된다. 횡재수가 있다.

 

 

 


귀에서 피나는 꿈
전대미문의 기쁜 소식을 듣고 경사스런 일이 있겠다. 재물, 돈, 성취 등이 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협조 기관의 재정적 도움을 받거나 교회를 통해 정신적 감화를 받는다.

뱀, 구렁이를 칼로 죽여 피가 낭자한 꿈
방해되는 사람을 제거하거나 일거리를 성취시켜 그것으로 인하여 돈이 생긴다.

다른사람의 옷에 피가 묻는 꿈
상대방 사람이 횡사한 것을 보거나 듣게 된다.

피를 밟는 꿈
자신의 일거리나 사업에 남이 계약을 맺으러 온다.

다른사람이 피흘리고 있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장차 많은 재물이 생기며 안정과 번영을 누리게 된다.

입에서 피나는 꿈
주식연회 등과 관련된 기쁨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발명, 연구, 재물, 돈 등이 생긴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협조자, 협조 기관, 금융 기관 등에서 상당한 돈을 얻어 쓸 수 있다.

성모마리아가 피흘리는 꿈
참된 진리와 교리를 깨닫게 되고, 참신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나가 봉사를 하게 된다. 새로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한다.

피침을 뱉는 꿈
어떤 고질화되고 병폐적인 숙제, 숙원 등이 해소될 것이며 약간의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금까지의 꽉 막힌 일들이 속시원히 풀리게 된다.

코피나는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인 재물이나 이권을 공개할 일이 있으며, 손실을 가져오고 자존심이 상할 일이 생긴다. 처녀성을 잃은데에 대한 불안등을 나타내기도 한다.

피흘리는 사람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치는 꿈 
어떤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거나 일이 미수에 그친다.

남이 코피난 것을 본 꿈 
상대방에게 많은 재물을 얻거나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는다.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한 표정의 꿈
자기의 일이 성사되거나 재물이 만족스럽게 생긴다.

 

 

 


몸에 피가 묻어 닦는꿈,  피묻은 옷을 빨래, 세탁하는 꿈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계약이 취소된다.

뱃속에 피가 고여 불룩해진 꿈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자기의 일이 성사되지만 왠지 모르게 불안하다.

피흘리며 죽은 사람들을 본 꿈
사회적으로나 집안 일로 얻어진 막대한 재물을 취급하게 된다.

상대방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여러 방면으로 남에게 피해를 입게 된다.

상대방 옷에 더러운 피가 온통 묻어 있는 것을 본 꿈
상대방이 횡사한 것을 보거나 듣게 된다.

생리가 계속나오는 꿈
평소의 소원하는 바가 크게 충족된다.

소녀가 초경을 치르는 꿈
실제로 체험될 일을 미리 예지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는 어떤 일이 성취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시체에서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진리가 담겨있는 책을 읽고 감동하게 된다.

신령적인 존재의 손가락 피를 마신 꿈
위대한 학자나 진리 탐구자가 펴는 참된 교리나 지식을 얻게 된다.

자기 몸에서 피가 나는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에서 손실이 있게 된다.

사람을 찔러 피흘리는 꿈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있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재물이 생긴다.

코피가 계속 흐르는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 주거나 손실을 가져온다.

피묻은 옷을 감추고 숨기는 꿈 
증거 인멸을 꾀하거나 계약사항, 치부 등을 공개하지 않게 된다.

항문에서 계속 피가 나는 꿈 
사업상 생산품의 매도나 거래상 손실을 입게 된다.

 

 

 

피가 낭자하게 흐르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며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 한다. 기쁜 소식, 희망, 성취, 문서결재, 계약, 행운 등이 있다.

지난 밤 꿈에 유혈이 낭자한 장면을 보았다. 아침에 눈을 뜨니 괜히 뒤숭숭했다. 

누군가는 꿈해몽을 믿느냐고 한다. 꿈해몽만 전적으로 믿고 의지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공포스러웠던 지난밤 꿈이 길몽이라 하니 위안이 되었고, 찜찜한 기분을 덜어 낼 수 있었다. 

길몽이라면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좋고, 흉몽은 혹시 모를 사고를 조심할 수 있도록 해주니 꿈해몽, 좋지 아니한가.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