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원숭이띠삼재(三災)와 재물(68년,80년,92년,2004년생)원숭이띠궁합,재물운...





원숭이띠삼재,원숭이띠 삼재 성격,궁합,띠여자, 원숭이띠남자, 원숭이띠 삼재는  2022년부터 원숭이띠삼재가시작해,2024년,원숭이띠 삼재는 2022년2023년2024년입니다.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 성격,원숭이띠 특징,원숭이띠궁합조심해야 하는 것들 잔나비띠 궁합, 잔나비띠 성격,잔나비띠특징,잔나비띠궁합 조심해야 하는 것들

원숭이띠 삼재

원숭이띠 성격,궁합

(68년원숭이띠,80년원숭이띠,

92년원숭이띠,2004년생원숭이띠)

   원숭이띠(잔나비띠)는 12띠 중 아홉 번째 띠로 신년 생(申年生)을 말합니다. 시(申時)는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로 사교적이고 자유분방합니다. 한여름, 7월~8월은 고집이 쎄며,  오행은 금(金)으로 강한 양(陽)의 성향입니다. 따라서 지구력, 끈질김과는 다소 거리가 먼 편입니다.  



<원숭이띠 특징>

(68년원숭이띠,80년원숭이띠

92년원숭이띠,2004년원숭이띠)


   원숭이띠는 낙천적이며 다재다능합니다. 창의적이며 재주 뛰어나지만 원숭이띠는 질투심과 복수심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질투심과 복수심은 관계에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자기중심적인면이 있는 원숭이띠의 성공수는 사주에 형제복을 함께 봐야합니다. 원숭이띠는 형제간(가택운)이 복을 결정하는 운세의 특징을 지닙니다.또한 원숭이띠는 부부궁을 이룰때 재물을 따지기보다 애정을 우선으로 따져야 가택에 길한 기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삼재 >

(56년,68년,80년,92년,2004년생)

   원숭이띠 삼재원숭이띠의 다음 삼재는  2022년~2024년으로, 원숭이띠 삼재는 다가오는 2022년 입삼재로 시작해 2023년 누울삼재, 2024년 날삼재 입니다. 삼재가 없는 인생은 없지만 전체 사주에 따라 그 정도가 심하거나 약하게 됩니다. 또한 살아 온 개인의 성격과 태도에 따라 그 정도와 여파를 경감시킬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되도록 본인의 부족한 부분은 채워줄 수있는 궁합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좋은 약이 입에는 쓰지요. 겸손한 태도를 가지면 귀인의 도움을 통해 어려움을 헤쳐나갈수 있습니다. 자유분방한 원숭이띠의 경우에는 평소 가벼운 행동이나 말을 삼가하고 주변을 배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숭이띠가 성공의 대운을 얻으려면 밀어부치는 것 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수용해야 합니다. 고집을 숙이고 차분하고 보수적이며 사려 깊게 행동해야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될것입니다.


원숭이띠는 궁합에 있어

재물보다 애정우선해야 

좋은 기운을 받아 번성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56년,68년,80년,92년,2004년생)와 띠 궁합이 잘 맞는 띠 양띠, 용띠, 쥐띠 입니다.

    

원숭이띠와 양띠 궁합 

    원숭이띠와 양띠는 서로의 성향을 잘 이해하며 보완해 주는 궁합입니다. 대체로 양띠가 원숭이띠를 잘 이해해주고 도움을 주는 편이고 원숭이띠는 이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두텁습니다. 사랑표현에 적극적인 원숭이띠에 비해 양띠는 소극적으로 표현하는 것 느껴질 수 있습니다만 큰 문제 될 것이 없으며 두사람의 사랑에 대한 확신과 신뢰만 있으면 어려움도 물흐르듯 헤쳐나갈 수 있을 좋은 궁합입니다. 


원숭이띠와 쥐띠 궁합 

   원숭이띠와 쥐띠는 4살차이로 쥐띠의 섬세함과 원숭이띠의 낙천적이고 자유분방함이 서로 부족한 기운을 보완해 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자신의 의견만 주장하고 서로를 배려하지 않으면 좋은 궁합도 힘을 발휘할 수가 없습니다. 자신의 부족한 면을 보완해주려는 쥐띠의 호의에도 원숭이띠는 질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넓은 아량과 유연한 태도로 관계를 맺으면 어느 띠보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궁합입니다.


원숭이띠와 용띠 궁합

  원숭이띠와 용띠는 함께 할 때 추진력을 가질 수 있는 궁합입니다. 사주합일이 맞는 용띠라면 원숭이띠는 목표한 바 마음껏 재주를 부릴 수 있는 격입니다. 용띠는 대범하나 다소 꼼꼼하지 못한면이 있는데, 이를 원숭이띠가 채워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의 창의력과 재주가 용띠에게도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 또한 의견이 다를 때 본인의 고집만 부리기 시작하면 사이가 금새 틀어질 수 있습니다.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설득해 나가는 과정이 필요한 띠입니다. 진심으로 서로의 입장을 전하고 배려할 때 용띠 원숭이띠가 합세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호랑이띠 궁합


   원숭이띠와 호랑이띠 궁합은 띠궁합에 상충살(相沖殺)이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호랑이띠에 낀 인신상충살(寅申相沖殺)은 교통사고나 낙상 등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말합니다. 원숭이띠와 호랑이띠의 성향상 둘 다 
친구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며, 이성에 대한 관심도 높기때문에 원숭이띠와 호랑이띠가 함께 할 때는 주변의 구설수가 많이 집니다. 건강상으로는 신경계, 간 질환이 우려됩니다. 허나 상충살이 있다해도 동시에 서로 부족한 면을 채워 보완할 수 있는 면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나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사주팔자 중 기운을 상쇄 시키는 것이 있으면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가 고집을 버리고 사려깊게 행동한다면 반드시 성공수가 따르며 전반적으로 운세가 상승하는 길한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궁합은 남녀간의 애정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간의 합, 친구, 사업파트너와의 궁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띠궁합

본인 원숭이띠 - 상대 쥐띠

원숭이띠 쥐띠 궁합


   원숭이띠 쥐띠 궁합입니다. 원숭이띠가 쥐띠와 함께 할 때 원숭이띠는 쥐띠에게 을 강한 부리는 경향이 있고, 일방적으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도 한결 같은 모습을 보이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움직이면 사랑한다는 표현을 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냉랭한 모습을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궁합은 쥐띠와의 궁합뿐 아니라 다른 띠와의 궁합에서도 대체로 자기 주관이나 소신을 상대방 앞에서 잘 숙이지 않기 때문에 종종 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쥐띠 역시 감정이 골이 깊어지면 당신과 비슷한 성향을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의 섬세함과 원숭이띠의 낙천성과 재주는 서로를 보완해 줄 수 있는 좋은 궁합임에도 배려하지 않고 고집을 부린다면 좋은 궁합도 그 운세를 펼 수가 없습니다. 같은 성향의 원숭이띠 쥐띠 궁합은 성숙한 태도로 서로를 배려한다면 상호보완되는 좋은궁합이나 어느 한쪽이 고집을 부리고 의견의 차이가 보이기 시작하면 그 대립이 오래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소띠

원숭이띠 소띠 궁합


  원숭이띠와 소띠가 함께 있을 때 원숭이띠는 고집이 더욱 강해지고 주관이 뚜렷해지는 이며 활동성이 조금 떨어진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소띠는 한번 마음 먹은 것은 끝까지 해내려는 면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움직이길 원합니다. 이런 부분은 원숭이띠가 소띠와 함께 있을 때 종종 트러블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소띠는 원숭이띠에 비해 활동성이 크다고 할 수도 있고 원숭이띠가 보기에 소띠의 행동은 조금 과격한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때때로 소띠의 설적인 화법, 거친 말에 원숭이띠는 마음에 상처를 받는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이 상대방의 성향에 대해 많은 이해를 하고 필요에 따라선 상대방에게 조언이나 충고를 아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같이 행동한다면 정말 더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 두 사람만의 고집을 부린다면 갈등의 골이 깊어져 섞이기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호랑이띠

원숭이띠 호랑이띠 궁합


   원숭이띠 호랑이띠 궁합, 원숭이띠가 호랑이띠와 함께 있을 때 고집이 강해지고 자기 주관을 잘 숙이지 않습니다. 원숭이띠의 이러한 성향때문에 호랑이띠는 애를 많이 먹기도 합니다. 그러나 눈치가 빠른 원숭이띠는 호랑이띠가 지쳐 있으면 그때그때 기분을 잘 맞춰줍니다. 호랑이띠 또한 원숭이띠가 침울해 있을 때 유창한 화술로 기분을 풀어기도 합니다.  호랑이띠는 상대방은 유행에 민감하고 겉으로 보이는 외모에 많은 신경을 쓰는 편이기 때문에 늘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주로 원숭이띠가 호랑이띠를 따라다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항상 일을 벌이며 다니고 원숭이띠는 이런 호랑이띠 옆에서 잘 떨어지지 않으려고 합니다.  두 사람만의 공간을 좋아하는 편으로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원숭이띠 성격인 고집이 대단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절제가 필요합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토끼띠

원숭이띠 토끼띠 궁합


   원숭이띠 토끼띠 궁합, 원숭이띠와 토끼띠는 비슷한 성격으로 모두 활동적입니다. 그러나 원숭이띠 토끼띠 모두 본인만의 생각만을 밀어붙이고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로가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듣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종종 이런 부분에서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한번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하면 마음에 쌓이기 시작해 다툼은 더욱 잦아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토끼띠 약점은 모두가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상대방에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일방적 배려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토끼띠는 원숭이띠에 비해 대체로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적절한 화술로 당신의 기분을 맞추어 주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잦은 다툼에도 당신은 알게 모르게 상대방에게 의지를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아이 같은 모습으로 토끼띠에게 다가서기도 하는 원숭이띠입니다. 서로에게 각각의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두 사람 사이 애정이 크다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기 때문에 서로의 궁합은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용띠

원숭이띠 용띠 궁합


   원숭이띠 용띠 궁합, 원숭이띠와 용띠의 궁합은 항상 서로의 성향 문제로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원숭이띠는 고집이 강한 편인데 용띠는 이런 성향을 잘 이해를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용띠는 대범하게 계획하고 성급하게 처리를 하는 편으로 원숭이띠가 보기에는 계획성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반면 원숭이띠는 이것저것 꼼꼼하게 생각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자신은 용띠와 성향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함께 목표를 세우고 각자의 역할을 분담해 협업한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궁합이 원숭이띠와 용띠입니다. 고집을 부리지 않고 사려깊은 대화를 통해 설명하고 설득하는 과정을 거친다면 사회생활을 하는 부분에서는 함께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용띠 궁합은 서로 비슷한 성향으로 마음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원숭이띠가 용띠 앞에서 너무 고집을 부리지 않고 적당히 자신을 낮추고 숙인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큰 어려움 없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뱀띠

원숭이띠 뱀띠 궁합


   원숭이띠와 뱀띠 궁합, 원숭이띠와 뱀띠는 성향이 반대적인 면이 있지만 심적인 부분은 서로 상당히 잘 맞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서로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비슷해 마음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행동적인 부분에서 종종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데 이런 부분은 원숭이띠가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원숭이띠는 때때로 앞뒤 생각하지 않고 움직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우선 일을 벌여놓고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벌어지는 일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임기응변 방식으로 대처를 하기도 합니다. 원숭이띠의 이러한 성향때문에 스스로 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좀처럼 잘 바뀌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때  뱀띠가 나서서 원숭이띠를 조금 만 도와주면 의외로 어려움이 쉽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숭이띠는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 편이지만 뱀띠에 대한 신뢰가 상당히 크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뱀띠의 입장에서보다 원숭이띠의 입장에서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럴 때 두 사람의 궁합도 좋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말띠

원숭이띠 말띠 궁합


   원숭이띠 말띠 궁합, 원숭이띠와 말띠가 함께 하면 원숭이띠는 말띠의 카리스마적인 부분이 매력적이라고 느끼지만 종종 말띠의 기에 눌려 힘을 쓰지 못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원숭이띠는 고집이 강해서 말띠 앞에서 자기 주관이나 소신을 매우 강력하게 주장하지만 말띠의 단호함에 이내 고집을 꺾어버리게 됩니다. 그렇지만 원숭이띠는 말띠의 신중함이나 타인을 배려하는 태도에 신뢰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말띠와 랑에 대단한 믿음과 신뢰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원숭이띠가 마냥 고집을 부리지 않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말띠는 카리스마적인 면이 강하고 원숭이띠 앞에서 폼을 잡기도 하지만 항상 당신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는 면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때때로 말띠가 소극적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이는 말띠가 불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잘 나서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급적이면 원숭이띠가 말띠의 이야기를 잘 따르고 들어주는 것이 서로의 궁합에 좋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양띠

원숭이띠 양띠 궁합


   원숭이띠 양띠 궁합, 원숭이띠가 양띠와 함께 있을 때 자기 고집대로 또는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양띠는 원숭이띠가 어쩔 때는 아이 같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양띠는 그런 원숭이띠의 행동이나 말을 잘 받아 줄 뿐만 아니라 원숭이띠가 실수한 부분이나 힘들어 하는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움을 주는 일이 많습니다. 양띠의 이러한 행동은 원숭이띠로 하여금 큰 신뢰와 존중을 받게 됩니다. 양띠를 향한 원숭이띠의 사랑은 크며 이렇게 사랑하는 마음을 원숭이띠는 적극적으로 잘 표현하는 편입니다. 양띠는 원숭이띠처럼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에 조금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불만 종종 생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는 큰 문제가 아니며 두 사람이 부족한 것은 서로 잘 채워주는 한편 서로에 대해서도 잘 배를 해주기 때문에 원숭이띠와 양띠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당신의 고집을 조금만 숙이면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원숭이띠

원숭이띠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와 원숭이띠 궁합, 본인의 입장에서 보면 상대방의 마음이 늘 흔들리는 면이나 또는 소극적으로 움직이는 부분은 조금 불만으로 남을 수 있겠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활동성을 크게 같고 행동하기 때문에 언제나 당신이 상대방을 이끌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을 표현하는 부분에서도 당신이 먼저 표현을 잘 하는 편입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하는 말을 잘 들어주는 편이기도 하고 또한 당신이 행동이나 말을 잘 이해하고 넘어가지만 당신이 원숭이띠와 함께 있을때 때때로 우유부단한 면이나 결단력이 약한 모습은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당신이 상대방의 이런 단점을 잘 보완해주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단계라면 당신이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닭띠

원숭이띠 닭띠 궁합


   원숭이띠와 닭띠 궁합, 원숭이띠가 닭띠와 함께 할 때는 대체로 원숭이띠가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적극성을 보이는 편이고 닭띠는 원숭이띠가 하는 행동이나 움직임을 지긋이 주시를 하며 보는 경향이 많습니다. 원숭이띠가 조언이나 충고를 필요로 할 때 닭띠는 성의껏 얘기하는 편이지만 그 외에는 닭띠가 앞으로 나서서 행동하는 일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둘이 함께 하면 원숭이띠가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일이 많으며 연애도 리드를 하는 면이 큽니다. 그러나 원숭이띠는 다소 성급한 편이라 조급함이 생기며 무엇보다도 엉뚱한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닭띠 입장에서는 원숭이띠가 답답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닭띠는 원숭이띠의 아이같은 행동이나 고집을 될 수 있는 한 이해하고 포용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원숭이띠가 닭띠의 이런 마음을 잘 이해하고 받아준다면 원숭이띠와 닭띠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개띠

원숭이띠 개띠 궁합


   원숭이띠 개띠 궁합, 원숭이띠는 개띠와 함께 있을 때 고집이 강하고 자기 주관이 강하며 상대방에 대해 별다른 신경을 잘 쓰지 않습니다. 원숭이띠는 개띠의 일보다는 자기 일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항상 자기 중심적으로 행동을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의 사이가 서먹서먹 해지면 그제서야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원숭이띠와 개띠가 함께 하면 사랑하지만 상대방에 대해 신경을 쓰는 면이 적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상대방에 대한 표현과 배려가 약해지면 개띠는 사랑 대한 믿음이 약해지기 때문에 개띠가 스스로 원숭이띠 옆을 떠나는 일이 많습니다.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개띠에게 항상 사랑하고 있다는 믿음을 줄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원숭이띠가 개띠에게 충분히 사랑표현을 적극적으로 함으로써 존재감을 확실히 인정을 받고 난다면 두 사람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원숭이띠 - 상대 돼지띠

원숭이띠 돼지띠 궁합


   원숭이띠 돼지띠 궁합, 원숭이띠와 돼지띠가 함께 할 때 원숭이띠는 다소 충동적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원숭이띠의 해맑고 밝은 모습에 둘사이는 늘 웃음이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돼지띠와 함께 할 때 인내와 끈기심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원숭이띠는 늘 엉뚱한 일을 잘 벌이는 면도 있기 때문에 돼지띠에게 종종 핀잔을 듣기도 합니다. 돼지띠가 원숭이띠를 배려를 해주는 마음 씀씀이가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원숭이띠는 돼지띠를 믿고 신뢰하는 마음이 강합니다. 대게 원숭이띠와 돼지띠의 궁합을 볼때 돼지띠가 원숭이띠를 더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돼지띠는 원숭이띠 곁에 늘 있고 싶어하지만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편은 아닙니다. 충동적이며 적극적인 원숭이띠가 보기에 돼지띠의 다소 소극적이 태도에 대해 조금 답답한 마음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별다른 문제가 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띠궁합이 개개인의 성격을 

다 반영할 수 없지만 띠성향을 보면

대체로 원숭이띠의 애정운은 

고집을 버리고 차분한 태도로 

자신의 진심을 전하며 행동할 때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삼재,원숭이띠쥐띠궁합, 원숭이띠삼재,원숭이띠소띠궁합, 원숭이띠 삼재, 원숭이띠호랑이띠궁합, 원숭이띠토끼띠궁합, 원숭이띠용띠궁합, 원숭이띠뱀띠궁합, 원숭이띠말띠궁합, 원숭이띠 삼재, 원숭이띠양띠궁합, 원숭이띠원숭이띠궁합, 잔나비띠궁합, 원숭이띠닭띠궁합,원숭이띠개띠궁합,원숭이띠돼지띠궁합, 원숭이띠삼재

원숭이띠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