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쥐띠궁합(96년,84년,72년,60년)궁합,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하는 쥐띠





 쥐띠 궁합, 쥐띠 성격, 쥐띠 특징,

남자쥐띠, 여자쥐띠

(96년, 84년, 72년, 60년)

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 하는 쥐띠


십이간지(干支), 첫번째 동물 쥐띠.

  오행(五行)에 맞춰 길흉을 예측해야합니다. 


< 쥐띠 성향 >

재주많고 직관이 뛰어난 쥐띠


   쥐띠는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 것은 스스로 알아보려고 찾아보고 직접 가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쥐띠는 대체로 모험을 좋아한다고 하지요. 그리고 기질과 직관력이 있어 이러한 모험은 성공적으로 수행될 때가 많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이러한 성격을 제대로 펴지 못하고 사는 쥐띠가 많습니다. 늘 모험만 하며 살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음만 먹으면 어떤 변화에도 잘 적응하기 때문에 어딜 가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성취하며 나름 잘 살아갑니다.

    또한 쥐띠는 철처한 계획하에 변화하므로 재물이 따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무작정 뛰어드는 것 같지만 쥐띠는 계산하에 이루어진 직관으로 그 능력이 뛰어나니 남들처럼 하나, 둘 써내려가지 않아도 스스로 아는 것입니다. 

 쥐띠는 주변의 사람, 중요한 사람에 의해 길,흉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즉 인연수에 의해 복을 잃고 얻을수 있기때문에 인복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가정운, 사회적인 성향을 짚어 쥐띠 복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으면 좋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인연수가 중요함으로 나쁜연연은 절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지 않은 인연은 기를 뺏고 나쁜인연은 살(殺)하기 때문입니다.

 


< 쥐띠 인복, 궁합 >


인연수가 중요한 쥐띠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도 성격대로 행동하거나 노력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도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합(宮合)은 남녀 사이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 친지, 친구간에도 궁합이 있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가족, 만나면 다투는 친척 등 인간관계에서 유독 사이가 좋지 않은 경우 궁합(宮合)을 보면 서로를 살(殺)하고 극(極)하는 궁합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매번 다투기보다 서로를 성향을 이해하고 지혜롭게 대처하며 피할 것은 피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쥐띠, 쥐띠 쥐띠 궁합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항상 상대방의 옆에 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더구나 우울한 분위기 보다는 밝으면서 기분이 좋은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조금 심각한 이야기를 하면 금방 다른 행동을 보이거나 이야기를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있는 시간에는 항상 좋은 일만을 생각하고자 하는 경향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대방은 고집이 강하고 자기 주관이 강해 항상 자기 이야기만 늘 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는 일방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본인의 고집도 쎕니다. 쥐띠가 쥐띠와 함께 하면 서로의 생각을 묻고 같이 의견을 맞추어 행동하기 보다는 상대방이 자신의 생각대로 따라주기만을 바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늘 설득하며 행동을 유도하는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본인 쥐띠 - 상대소띠, 쥐띠 소띠 궁합


  될 수 있는 한 즐거운 마음으로 지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잘 하는 편입니다. 심각한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고 어색한 분위기나 서먹서먹한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늘 이런 분위기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주위를 환기 시키는 임기응변도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경우 제멋대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고 당신이 생각치 못한 행동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가끔 당황스러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당신 자신을 위한 행동이라는 것에 위안을 느끼는 편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이해를 하고 넘어갑니다. 상대방의 행동이 비록 멋대로이기는 하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당신이 적절하게 잘 조절하면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호랑이띠, 

  쥐띠 호랑이띠 궁합


  두 사람이 서로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종종 생각하고 있는 것이 동일하게 나오면서 서로서로 깜짝깜짝 놀라는 일도 있습니다.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또한 심각한 분위기나 진지한 분위기 보다는 조금은 가벼우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웃는 얼굴로 서로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당신은 외모적인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상대방에게 예쁜 모습, 멋진모습을 보이기 위해 치장을 잘 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당당하면서도 스킨십을 좋아하기 때문에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과감한 스킨십을 통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합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 행동을 좋아하는 편이고 상대방 역시 당신과 비슷한 행동을 보입니다. 



  본인 쥐띠 - 상대 토끼띠, 쥐띠 토끼띠 궁합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적절하게 배려를 잘 하기만 한다면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숨겨져 있는 이면을 살펴보면 두 사람의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의 의견차이가 있을 때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면이 있고 서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좀처럼 해결되기 어려운 점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잘 알고 있으면서 당신은 먼저 움직이지 않고, 오히려 상대방이 먼저 움직이기를 기다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상대방 역시 당신의 마음과 같기 때문에 서로가 각자의 입장에서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기만 합니다. 그래서 쥐띠와 토끼띠의 경우 개인의 성향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서로가 더욱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다가갈 필요가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용띠, 쥐띠 용띠 궁합


  무슨 일이든 상대방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반대를 하기보다는 당신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같이 움직입니다. 당신이 상대방의 성향을 잘 알고 있기에 그에 맞추어서 행동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대방이 실수한 부분에 대해서도 당신이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일도 많습니다. 다소 귀찮은 면이 있기는 하지만 상대방이 하고자 하는 일이 대부분 당신 자신을 위해 움직이고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오히려 상대방의 행동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봅니다. 상대방 또한 당신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해줄 수 있다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용띠는 쥐띠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되면 행동으로서 말로서 사랑한다는 표현을 자주 합니다. 지속적인 애정표현으로 쥐띠는 용띠에게 신뢰를 느낍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뱀띠,

  쥐띠 뱀띠 궁합


   상대방에 대한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관심을 갖고 그 동향을 지켜 보는가 하면 필요에 따라서는 상대방을 위해 당신이 한번 더 움직이는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쥐띠는 뱀띠에게 헌신적입니다. 이것은 당신 나름대로의 상대방을 사랑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도 당신의 이런 심적인 씀씀이와 행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응답을 하며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최대한의 배려를 잘 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지만 말로 잘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생길 수 있지만 그런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게 말보다는 행동을 통해 상대방 자신의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뱀띠가 말로써 표현하지 않는다고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의 말보다  행동을 좀더 눈 여겨 본다면 뱀띠의 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말띠, 

  쥐띠 말띠 궁합


 쥐띠는 말띠와 함께 있을 때 활발하고 자주 웃는 모습을 보이는 편이고 즐거운 일만 생각하고 행동하려고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또한 외적인 외모에 대해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몸 관리를 잘 하는 편이고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일에 대해서는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지면서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편입니다. 쥐띠는 말띠와 함께 있으면 무슨 일이든 상대방 보다 앞장서서 일을 벌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볼 때 마다 항상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는 편입니다. 말띠가 보기에 쥐띠는 때때로 너무 신중하지 못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옆에서 당신을 지켜보는 편이며 당신이 힘들어 할 때는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양띠

  쥐띠 양띠 궁합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편이고 생각을 하는 것도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상대방에 대해서도 늘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며 기분파 적인 면모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어울리다 보면 때때로 자신도 모르게 기분에 취해 감정이 절제가 되지 않거나 또는 행동이 절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면 쥐띠는 어김없이 양띠에게 핀잔을 듣기도 하는데 당신은 상대방의 이런 표현에 대해 의외로 심적인 부담을 많이 느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 눈치를 보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상대방을 당신의 행동 패턴에 맞추려고 하기보다는 당신이 넉넉한 마음을 같고 상대방의 기분이나 성향을 맞추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꼭 함께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쥐띠에게 이롭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원숭이, 

  쥐띠 원숭이띠 궁합


  상대방을 좋아하고 있는 마음을 굳이 숨기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이 좋은 느낌으로 다가올 때면 언제나 사랑한다는 말을 잊지 않습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항상 자신을 치장하는 것을 잊지 않는 편이며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애를 씁니다. 그러나 당신의 이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반응은 그다지 좋은 반응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늘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고 평소의 행동과 다른 경우는 이내 고민을 하기도 하고 괴로워하기도 합니다. 작은 변화에도 이별을 느끼는듯한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면 심적으로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닭띠, 

  쥐띠 닭띠 궁합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 대체로 당신이 분위기를 주도하는 편이며 데이트를 할 때도 당신이 리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상대방 앞에서 말이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당신이 이야기를 할 때마다 신중하게 잘 들어주는 모습이나 또는 당신의 이야기에 공감을 표현하며 함께 응답해 주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고마움과 더불어 사랑하는 마음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행동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소극적인 면을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이런 소극적인 면이 당신에게는 덜 부담스럽고 당신이 하고자 하는 대로 할 수 있어 심적인 부담보다는 편안함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항상 이런 상대방을 위해 당신이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를 생각하며 잘 배려를 해줍니다. 



  본인 쥐띠 - 상대개띠, 

  쥐띠 개띠 궁합


   상당히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편이고 상대방과 데이트를 하면서도 항상 당신이 리드를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상대방 앞에서 될 수 있는 한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데다 말을 잘하는 편이어서 분위기를 주도해 나가는 것도 당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잡기가 좀처럼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또는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이렇다 불만 없이 잘 따라 주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상대방 스스로 당신이 상대방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에 대해 종종 의심을 하거나 또는 상대방 스스로 당신을 사랑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고민이나 갈등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믿음이나 신뢰를 줄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돼지띠, 

  쥐띠 돼지띠 궁합


 항상 밝은 모습으로 상대방을 대하는 편이고 서로 함께 있을 때 당신이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자기 주관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늘 요구하는 것이 많기는 하지만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저런 요구에 이렇다 할 싫은 표정 없이 최대한 들어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런 반면에 당신이 상대방을 위해 나름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고 일일이 기억을 해두었다가 당신이 필요에 따라 잘 챙겨주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은 자기 표현이 조금 서툴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소극적인 행동으로 일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에게는 이런 상대방이 오히려 마음이 넓어 보이고 포용력이 큰 사람으로 보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