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호랑이띠(62년,74년,86년,98년생)궁합,재물복,붉은색 주변에 두지말아야..





범띠,호랑이띠 호랑이띠 궁합호랑이띠성격호랑이띠특징호랑이띠궁합호랑이띠삼재,호랑이띠

호랑이띠 궁합

62년범띠,74년호랑이띠,

86년생호랑이띠,98년호랑이띠 궁합

재물손실조심,띠인복,

범띠색깔, 호랑이띠 색깔

붉은색 주변에 두지말아야..




12간지, 세번째 띠

 범띠, 호랑이띠 특징

<범띠, 호랑이띠 성향>

  12간지(干支) 세번째, 범띠, 호랑이띠는 용감하며 정의감, 의리가 강하고 신념이 강하지만 지기 싫어하고 거칠며 완고해서 고집이 센편입니다. 살아가면서 성격이 갈무리 되는 편이지만 화가나면 물불가리지 않는 본성이 드러나기도 합니다. 

 반면 자신의 생각이 정리되고 신념이 굳건해 지면 의젓하고 빈틈을 보이지 않는 편이며 독립심이 강한편이고 혼자서 개척하고 일관성있게 해나가는 편입니다. 특히 대단한 끈기와 집념이 있어 한번 결심한 일은 무슨일이 있어도 이루어 내는편입니다. 



74년여자호랑이띠,86년여자호랑이띠,98년여자호랑이띠,74년남자호랑이띠,86년남자호랑이띠,98년남자호랑이띠,74년여자호랑이띠궁합,86년여자호랑이띠궁합,98년여자호랑이띠궁합,74년남자호랑이띠궁합,86년남자호랑이띠궁합,98년남자호랑이띠궁합

  그렇기에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일을 즐기고 최고를 지향하니 존경는 인사가 많습니다. 다만 남자 호랑이띠의 경우 이러한면은 상대로하여금 타협할 줄 모르고 감정의 기복이 심하며 괴팍한 성격으로 보일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계획한 바가 있으면 혼자 굳건히 밀고 나가는 스타일이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다소 약한면이 있습니다. 이런 특징이 두드러질 때 심한 경우에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척당할수 있으니 자신의 단점을 받아들이고 보완해 나가는 것이 운세가 쇄할 때  반전을 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며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길입니다. 그런데 이런 성격의 호랑이띠라도 어떤 상대를 만나느냐에 따라굉장히 온화하고 자상하게 바뀌기도 합니다. 그래서 남자 호랑이띠, 여자호랑이띠 모두 상대를 잘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용감하고 굳건한 호랑이띠가 좋은 상대를 만나 온화하고 자상함까지 겸비하면 주변에 사람이 모이고 존경받는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개성 또한 본인만의 스타일로 추구합니다. 다만 호랑이띠에게 빨간색은 좋지 않습니다. 붉은계열의 물건들 보다 차분한 색상을 선택해 주변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색깔이 크게 영향을 미치진 않으나 호랑이는 유독 붉은 색을 좋아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운세가 약할 때 붉은 기운이 반복해서 두게 되면 기운이 쇄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두지 않도록 합니다. 



호랑이와 좋은 궁합, 나쁜궁합

호랑이띠와 좋은 궁합, 나쁜궁합

호랑이띠 궁합입니다.62년범띠와 74년범띠,86년범띠와 98년범띠,범띠궁합은 62 호랑이띠와 74 호랑이띠입니다. 86 호랑이띠입니다. 98 호랑이띠에 관하여.,범띠 궁합,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띠와 맞는띠86년생호랑이띠,98년호랑이띠 궁합

   호랑이는 과 평생 함께해도 좋을 궁합입니다. 말은 호랑이의 말을 아주 잘 들어주며 서로 진취적인 성향이 같습니다. 또한 돼지도 서로의 좋은 점을 배로 만들어주기에 좋은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은 이유없이 다투는 서로에게 형벌입니다. , , 원숭이, 호랑이는 서로 상극관계입니다. 특히 같은 호랑이는 좋은 점을 오히려 나쁘게 만드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범띠(50년,62년,74년,86년생)인복궁합


<호랑이띠 궁합>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쥐띠

호랑이띠 쥐띠 궁합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겉으로 표현을 잘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킨십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일부러 잦은 스킨십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행동으로 표현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주로 두 사람만이 있을 때 적극적으로 사랑한다는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행동에 대해 별다른 신경을 잘 쓰지는 않지만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고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 앞에서 자존심을 내세우면서 모든 것을 자신이 떠 안고 가려고 하는 한 책임감을 보이고자 하는 것은 사랑하는 상대방의 마음이 잘 표현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소띠, 

호랑이띠 소띠 궁합


  차분하다고 하기 보다는 활동적이고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는 편이며 항상 재빠른 행동을 보입니다. 또한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속으로 담고 있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상대방이 좋을 때 마다 당신의 마음을 말로 또는 행동으로 자주 표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의 일이라면 작은 일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봐 두었다가 당신이 일일이 챙기는 배려심도 큽니다. 상대방은 의외로 당신 앞에서 자존심을 세우면서 당신을 리드해 나가려고 합니다. 또한 당신 앞에서 멋있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스스로 행동을 크게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허세나 허풍이 있기는 하지만 이 모든 것도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또는 사랑을 받기 위해 행동하는 부분이 이기 때문에 당신이 조금만 이해를 해준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호랑이띠 

호랑이띠 호랑이띠 궁합


   깊이 생각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다소 어려운 일이 있다고 해도 긍정적으로 잘 넘어가는 성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가지 일을 갖고 마음속에 담아두고 고민하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에게 이야기를 하고 풀어나가려고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표현을 하는 것도 솔직한 편이기 때문에 당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잘 표현합니다. 상대방은 말을 많이 하는 편이며 또한 스킨십을 상당히 좋아는 모습을 보입니다. 때로는 남성다움 보다는 섬세한 면이 있어 당신의 일이라면 작은 일도 눈 여겨 보아두었다가 일일이 챙기는 자상함도 돋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경우 자기 주관이 너무 강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당신의 많은 이해심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토끼띠, 

호랑이띠 토끼띠 궁합


   당신은 토끼띠와 함께 할때 많이 움직이게 됩니다. 활동성으로 따진다면 상대방 보다 당신이 움직이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항상 적극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자세를 갖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자신의 마음을 숨기거나 또는 마음에 담아두고 고민을 하는 성향이 아니기 때문에 잦은 이야기를 통해 풀어나갑니다. 그렇지만 성향이 조급한 면이 있고 늘 부산하게 서두르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종종 실수가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 실수를 하는 부분에 대해 일일이 찾아서 해결을 하고 배려를 해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주로 멋을 내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또는 믿음과 신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이 당신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며 배려를 한다고 할 수 있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용띠, 

호랑이띠 용띠 궁합


   조급한 성향이라던가 또는 재빠른 행동 이런 모습들이 서로 비슷하기 때문에 때로는 운명적인 만남을 예감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에 있어 더 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고 할 지라도 그 이면으로 드러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주의를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우선 서로의 행동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실수를 하더라도 두 사람이 모두 비슷한 실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서로 책임을 떠 넘기는 일도 있습니다. 이럴 때 서로의 사이가 벌어지고 좀처럼 화해가 잘 되지 않는 면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두 사람 모두 서로 조심을 하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는 만큼 그에 따른 책임감이나 배려를 잘 해준다면 더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뱀띠, 

호랑이띠 뱀띠 궁합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편이고 어떤 일이든 자신감을 갖고 행동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상대방에게도 당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인 공세를 취합니다. 상대방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만큼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할 수 있으며 될 수 있는 한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하고 상대방이 하는 이야기를 잘 들어주려고 합니다. 상대방은 당신과 달리 행동이 조금 소극적인 면이 있기는 하지만 언제나 신중하고 항상 조심을 기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상대방이 언제나 마무리를 지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서로 부족한 부분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두 사람이 합쳐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둘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말띠, 

호랑이띠 말띠 궁합


   서로 생각하는 점이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은 조급하고 성급한 반면에 상대방은 상당히 신중하고 철저한 면이 있습니다. 당신이 무슨 일을 생각하고 있던 그 일에 대해 아주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깊이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 때문에 잦은 실수가 잘 일어나지만 당신의 이런 실수를 상대방이 나서서 일일이 해결을 해주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에게 있어 상대방은 듬직한 후원자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큰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상대방의 경우는 조금은 융통성이 부족한 것이 있고 당신에게 종종 충고 아닌 충고 같은 말을 자주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은 당신의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고 받아 들일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양띠, 

호랑이띠 양띠 궁합


   성향이 급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인 모습입니다. 대체로 밝고 긍정적인 성향을 보이기 때문에 얼굴에는 잦은 웃음을 짓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배려를 잘 해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성급한 성향 때문에 상대방을 위한 배려가 엉뚱한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당신의 이런 조급하고 성급한 성향 때문에 상대방에게 충고 아닌 충고를 종종 듣는 편이기는 하지만 상대방은 당신의 잦은 실수에 대해 불평 없이 묵묵히 배려를 해주거나 또는 상대방 자신이 처리할 수 있는 부분은 알아서 처리를 해주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이런 듬직한 행동은 당신에게 상당한 믿음과 신뢰를 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족한 부분을 상대방이 적절히 잘 채워줄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원숭띠, 

호랑이띠 원숭이띠 궁합


   종종 상대방의 행동으로 인해 답답한 점이 많이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활동적이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에 비해서 상대방은 의외로 소극적이면서 행동보다는 말로 모든 것을 표현하는 일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의 행동으로 답답한 점이 많기는 하지만 당신이 상대방을 조금만 이해를 하고 넓은 시각으로 바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행동이 비록 소극적이긴 하나 주변상황 판단이 빠르고 생각하는 것이 깊기 때문에 당신의 성급한 성향으로 인해 벌어지는 실수를 상대방이 잘 보완해 줄 수 있는 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당신이 갖고 있지 못한 침착함이나 신중함을 상대방은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런 장점을 잘 살펴 마음을 다한다면 두 사람의 경우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닭띠, 

호랑이띠 닭띠 궁합


   무슨 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활동하는 당신은 상대방에게 늘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당신에 비해 상대방은 상당히 소극적인 면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당신이 항상 격려를 해주고 마음이 위안을 주기 때문에 상대방은 당신의 조언이나 격려를 통해 많은 힘을 내기도 하고 분발을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상대방은 소극적인 행동을 보이기는 하지만 계획성을 갖고 움직이는 편이고 또한 속이 깊고 생각하는 것이 남다르게 깊은 면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 보다 오히려 적극적인 움직임을 통해 임기응변의 방법으로 행동을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부분에 대해 상대방의 조언을 얻거나 서로 마음을 맞추어 나간다면 더 이상 좋은 궁합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개띠, 

호랑이띠 개띠 궁합


   긍정적인 생각을 통해 항상 밝은 모습을 유지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모습을 보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성향이 아니기 때문에 좋고 나쁨에 대해 확실하게 선을 구분 지어 놓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을 사랑하는 만큼 의심도 없으며 이유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상대방도 당신과 마찬가지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때로 두 사람의 행동이나 마음이 일치하는 부분에서는 운명적인 느낌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런 장점이 서로에게 독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서로 대립이 생기거나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서로를 너무 잘 알다 보니 쉽게 화해가 되지 않는 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만 주의를 한다면 아주 좋은 궁합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호랑이띠 - 상대는 돼지띠,

호랑이띠 돼지띠 궁합


   당신은 작은 일이든 큰 일이든 대범하게 처리를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터프한 기질이 표현이 되기도 합니다. 이와는 반대로 상대방의 경우는 상당히 꼼꼼하고 세심한 면을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당히 대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사람의 성향이 다르기는 하지만 서로 생각하는 부분은 일치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서로 잘 어울리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기 위해서는 당신이 상대방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받아 들일 수 있는 면을 갖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소극적이고 신중하다고 해서 답답해 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이것은 오래 지나지 않아 불만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궁합,62년범띠,74년범띠,86년범띠,98년범띠,범띠궁합,62년호랑이띠,74년호랑이띠,86년호랑이띠,98년호랑이띠,범띠 궁합,호랑이띠 궁합,호랑이띠와 맞는띠86년생호랑이띠98년호랑이띠 궁합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