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용띠(76년,88년,2000년생띠)연인,부모자식간,친구와 용띠궁합,상충살(相沖殺)을 피해야. 용띠와맞는띠





<2000년용띠궁합>,<88년용띠궁합>

<74년용띠궁합> 2000년생 띠 

궁합은 남녀간에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 친척, 가까운친구 간에도 궁합이 있는데 서로 상충하면 가족, 친척이라도 원수처럼 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엄마와 아들, 딸 자식간에도 궁합이 있습니다. 엄마가 용띠이고, 아들, 자식이 개띠 였는데 서로 상충되는 상충살이 있는 궁합이었습니다. 오죽 답답해 엄마가 아들과의 궁합을 봤겠습니까. 아무쪼록 아래 살펴보시고 서로 극하는 형국이라면 부딪히지말고 유연하게 피하는것이 현명한 대처일 수 있음을 명심하시고 아래 궁합을 참고하세요.

용띠궁합(宮合)

2000년용띠궁합,88년용띠궁합,76년용띠궁합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쥐띠궁합

 용띠 쥐띠 궁합


용띠는 쥐띠 앞에서면 스스로에 대해 자신이 없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고 상대방이 당신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이나 말을 해도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는 편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대방에 대해 강한 믿음이 없는데다 자신에 대해서도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는지 아닌지 자신감이 없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은 고집이 강하고 항상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거나 일방적으로 당신에게 사랑의 표현을 잘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에 대한 배려가 다소 부족할 수 있지만 상대방은 자기 나름대로 당신을 생각하는 마음에서 행동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어느 정도 이해를 하고 바라볼 수 있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약간의 노력이 필요 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소띠궁합

 용띠 소띠 궁합


상대 소띠는 용띠가 보기에 섬세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차분하고 조용하게 행동을 하는 편입니다. 말을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용한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주변 상황 판단이 빠르기 때문에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 행동해야 할 것인지에 대한 조언을 잘 해주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마음이 약하고 주변의 작은 이야기에도 쉽게 마음이 흔들리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방은 활동적이면서도 거침없이 행동하는 편이며 당신에 대한 마음을 일방적으로 표현하는 일이 많습니다. 처음과 끝이 한결 같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성향이 조급하고 성급함이 있기 때문에 당신 앞에서 종종 실수를 하기도 하지만 당신이 이해를 하는 마음으로 바라본다면 큰 문제는 아니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호랑이띠궁합

용띠 호랑이띠 궁합


용띠는 당신 자신도 때로는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는지 아닌지 잘 몰라 헤매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을 사랑하지만 그 사랑하는 것에 대한 책임감이 약하다고 할 수 있는데 불필요하게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하면서 일어나는 일은 그대로 받아 들이고 가급적이면 빨리 잊어 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은 활동적이면서 무슨 일이든 잘 벌이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신에 대한 배려는 아주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는 특히 사랑하는 용띠을 위해 우선적으로 배려하는 마음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처음과 끝이 같고 항상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어서 이런 부분에서 다소 귀찮음을 느낄 수 있지만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토끼띠궁합

용띠 토끼띠 궁합


자기 주관이나 생각을 강하게 내세우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편입니다. 또한 당신이 갖고 있는 고민을 마음속에 담아 두고 있는 성향이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고민을 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고민은 자기오류를 낳는 일이 많기 때문에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의심을 하기도 하는 등 당신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많이 미치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은 당신과 행동적이 성향이 정 반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활동적이면서도 부단히 움직이며 부지런한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생각을 하는 것 차제가 긍정적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많은 정신적인 부분에서 큰 힘이 되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격려를 해주기도 하고 필요한 상황에 맞게 적절히 조언을 잘 해주는 등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용띠궁합

용띠 용띠 궁합


 용띠가 용띠와 함께 있으면 양쪽 모두 차분한 분위기가 잘 나타나는 편이며 항상 적극적인 삶에 대한 자세를 갖게 되는 편입니다. 또한 주변 상황 판단을 잘 해 행동하기 때문에 현명함 까지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여자 용띠가 상대방 보다 앞으로 나서서 행동 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이 리드하는 대로 따라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뒤에서 적극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돕는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찌 보면 자기희생적인 면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 용띠는 상당히 활동적이고 남성적인 경향이 두드러지게 드러나기 때문에 서로가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로 적절하게 잘 배려해 주면서 사랑을 키워나가는 것은 서로에게 믿음과 신뢰를 갖게 만드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뱀띠궁합

용띠 뱀띠 궁합


사랑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 주는 편이고 당신이 먼저 나서서 행동하고 움직이기 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체면을 잘 세워주며 행동합니다. 현명한 여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주변 상황을 잘 판단해서 움직이는 능력 또한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종종 필요한 조언을 잘 해주는 편이며 때로는 사랑하는 사람이 아무런 불편 없이 하고자 하는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많은 배려와 신경을 써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조용한 편이기는 하지만 무슨 일이든 철저함을 기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계획성을 갖고 움직입니다. 서로의 행동적인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트러블이 잘 생기는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고 신뢰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서로의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말띠궁합

용띠 말띠 궁합


상당히 주변상황에 대한 판단이 빠르고 변화에 대응하는 것이 빠르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많은 조언이나 충고를 잘 해주는 편입니다. 상대방은 다소 융통성이 부족한 면이 있을 뿐 아니라 한가지 만을 생각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배려를 해주지 않는다면 무슨 일을 하던 난관을 겪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을 때면 왠지 물가에 내 놓은 아이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은 자신의 일에 대해 확실히 처리를 잘 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고 책임감이 매우 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두 사람은 서로 더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명함을 갖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가설 수 있을 정도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양띠궁합

용띠 양띠 궁합


당신은 차분하면서 현명한 모습을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항상 사랑하는 사람에게 많은 조언을 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은 당신의 이야기를 잘 흘려 듣거나 또는 자기 고집대로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 당신의 이해가 조금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지 말고 상대방이 행동하는 대로 주시하면서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고 당신이 상대방을 리드하기 위해 항상 앞으로 나서서 움직이는 것은 오히려 트러블을 만들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이런 부분에 대해서 조금 주의를 해서 행동을 한다면 두 사람이 서로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가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원숭이띠궁합

용띠 원숭이띠 궁합


서로 눈치를 보는 일이 많고 움직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나 갈등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떨어지기 때문에 작은 일에도 갈등을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이 서로 각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한 호감이나 관심을 끄는 행동보다는 심적으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두 사람의 사랑을 키워 가는데 훨씬 좋기 때문입니다. 비록 당신이 여성이기는 해도 상대방의 눈치를 보지 말고 조금 적극적으로 다가설 수 있는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고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두 사람의 사이가 서먹서먹해 질 수 있습니다.




본인이(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닭띠궁합

용띠 닭띠 궁합


조금은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고 겉과 속이 다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밝은 모습에 잘 웃는 편이기는 하지만 속으로는 내심 갈등과 고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상대방은 늘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는 편이며 무슨 일을 하던 계획성을 갖고 꼼꼼하게 일을 잘 처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서로 함께 있을 때 당신이 상대방을 리드하겠다는 생각을 하지 말고 가급적이면 상대방이 이끄는 대로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생각하지 못한 일이나 행동에 대해 적절한 조언이나 충고를 해주면서 당신의 존재감을 알린다면 두 사람의 궁합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고 당신이 무슨 일이든 나서서 행동하기 위해 앞장서는 것은 오히려 서로에게 좋지 않은 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개띠궁합

용띠 개띠 궁합


차분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지혜로운 모습을 보이는 편입니다. 주로 상대방의 행동에 대해 조언이나 충고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주변상황을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이 상대방 보다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행동이 일방적인 면이 있고 조급한 면과 성급함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앞뒤 생각 없이 달려들어 움직이는 경향이 크기 때문입니다. 어찌 보면 두 사람의 성향이 잘 맞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당신에게 부족한 적극성을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보완할 수 있고 상대방의 조급함이나 성급함을 당신의 판단 능력으로 충분히 채워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서로의 장점을 통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움직인다면 두 사람의 궁합은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와 개띠 궁합에는 서로 충돌해 부서진다는 상충살(相沖殺)이 있습니다. 용띠개띠 상충살띠개띠 진술상충살(辰戌相沖殺)의 작용을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본인(2000년용띠,88년용띠,76년용띠)돼지띠궁합

용띠 돼지띠 궁합


앞으로 나서서 행동하기 보다 상대방의 뒤를 잘 따르는 편이고 어떤 일에 대한 결정을 하는 부분은 상대방의 의견을 많이 참고 하는 편입니다. 그 외에 주변상황을 적절하게 잘 판단해서 움직이는 것은 당신의 능력이 더 뛰어나다고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상대방 앞에 나서서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상대방이 알게 모르게 뒤에서 움직이며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행동에 대해 답답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 두 사람이 오래가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지만 당신이 조금 더 움직여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보조해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움직인다면 두 사람은 아주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서로를 어느 정도 잘 배려해 줄 수 있고 넉넉한 마음을 갖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