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파운데이션 추천 커버력





화장을 많이 안하는 편이었는데

화장을 안하고 싶은데!

몇달 전부터 트러블이 생기네요.

계절 바뀔 때마다 건조해지면서

그런 증상들이 좀 있었는데

올해는 유독 심하네요.

살짝 건드리면 금새 붉어져서 정말 ㅜ,ㅜ

근데! 스틱은 싫어요.

써봤는데 찰흙같았어요.

커버력은 좋지만 시간이지나면

약간 갈라지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뾰루지에 터치하면

튀어나온 부분만 잘 발리고 구석구석 바르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심할 때 쓰는 시쉐이도 스포츠파운데이션

얘는 정말 심할 때는 쓰지만

평소에 쓰긴 스킨 타입에 잘 안맞았어요

특히 색이 두가지 밖에 없어서

둘중에 밝은걸 쓰긴하는데 저한테 꼭 맞는

색은 아니거든요!.. 

그래서 메이컵 아티스트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이걸 추천해줬어요!

알고는 있었지만 워낙 유명해서

광고이거니.. 생각하고 말았는데

일단 한번 테스트로 써보면 알게 된다고..

대박, 파운데이션 커버력에 관심많은 사람은

다 알거든요. 손등에 살짝 발라도 

이 커버력이 얼만큼이다 라는 걸!!

바로~ "오~" 하면서 구매했어요

제가 선택한 이유! 세가지!

가격 참 착하죠?

더구나 저는 면세점에서 사서 

이것저것 할인받으니 거의 2만원.

저렴한 가격에 파우치에 부담없이 쏙! 

집에 오자마자 발라봤어요.

여행다녀 왔더니 뾰루지도 나서

테스트하기도 좋음..ㅜ.ㅜ




먼저 손등에 발라 볼께요


(헐 손등주름..겨울이라서 그런거임.....)

아무튼  클로즈업해서 

파우더성분의 밀도를 보여드릴려고!

집에와서 보니 더 빡빡한 듯하네요.

자, 얘를 얼굴에!



씻고 나와서 1시간 후 입니다.

왜냐면 씻고 바로 찍으면 

하~얗지요. 붉은 빛이 별로 돌지 않아요

그래서 더 적나라하게 해보자구요

붉은 홍조는 원래 좀 있구요.

뾰루지도 있네요. .

턱에도 하나 있어서 총 4개


너무하여 흐림 효과를 썼어요.

대신 뾰루지는 실사 그대로. -_-;


이제 톡톡톡 바릅니다.


양볼에만 바르고 턱에는 안발랐거든요

뾰루지도 그대로 보이고...


피부색 차이가 그대로 나네요...^^:

민망민망 



그래서 턱에도 톡톡 발랐습니다!



뾰루지 같은 건 붉은 끼도 있지만

튀어나와있잖아요~

거긴 모공프라이머 같은거 살짝 발라주고

써야 할 것 같아요. 턱에도 색은 커버되지만

부어있는 음영은 어쩔수가 없네요.


이만하면 진짜 최고!


그리고 생각보다 약간 뻑뻑한 감이 있어서

건조한 날에는 오일 한방울 정도

섞어서 쓰니 꿀~

원래 쓰던 네이처리퍼블릭 비비크림

트러블 심할 때쓰는 메이컵포에버 파운데이션

신경쓰는 날 음영 넣을 때..

매일매일 풀메이컵은 하지 않지만

맨얼굴로는 못나가는 저에게 딱이에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