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닭띠(69년생,81년생,93년생 띠)궁합 닭띠 재물운 번만큼 나가는 닭띠는 밝은색 주변에 두어야.





닭띠 궁합 69년 81년 93년생 띠

 

69년닭띠궁합, 81년닭띠궁합, 93년 닭띠궁합

안정적인 재물운을 가진 사람이 좋다

 

 69년 닭띠 81년 닭띠 93년 닭띠 궁합은 돈을 아주 잘벌거나 돈을 못버는 것이 특징입니다. 닭띠가 재물운이 있을 때 버는 돈은 어마어마 합니다. 허나 버는 만큼 나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돈을 많이 벌지 못해도 버는 만큼 나가는 것은 똑같습니다. 이러한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들은 이러한 부분을 잘 보완해 줄 궁합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 따라 재물운의 기복도 심하기 때문에 연인이나 함께 사업을 할 사람은 사주나 성격, 직업상으로 안정적인 재물운을 가진 사람이 좋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의 특징

 

 

1.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들은 많이 벌어도 재물이 번만큼 나가는 사주의 특징이있음.

 

2. 이들은 돈복은 벌면 아주 크게 벌지만 돈을 못버는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들은 사주 전체가 나쁠 수 있음.

 

3. 돈복이 주거이동, 인연의 영향을 크게 받는 69년, 81년, 93년 닭띠생들.

 

4. 사주의 재물복이 클 경우 69년 81년 93년 닭띠는 자기일(사업, 장사)을 하면 크게 성공하는 특징.

 

5. 인연수(배우자 복)에 의하여 재물 기복이 심함, 연인 뿐아니라 사업, 주변의 사람들과도 궁합이 맞는 것이 좋음.

 

6. 성격에 의하여 대운을 얻거나 잃는 특징이 있음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는 말보다 행동이 먼저 앞서는 부분만 고쳐도 운수에 좋은 영향을 준다. 특유의 자존심을 버리지 못하는 성격도 유연해진다면 길한 운수가 따라 붙는다.)

 

 

 

 

 2019년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닭띠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맺게 된다.

 

 2019년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는 소망해 왔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올 거예요. 타인의 협조가 따르니, 철저한 점검과 준비 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겠네요. 주변에 온화한 색상의 물건을 둬서 좋은 상승기운을 더욱 받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에게 회색, 흰색, 보라색, 검은색은 좋은 색이 아닙니다. 밝고 온화한 색을 주변에 두면 좋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 궁합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쥐띠와의 궁합 (닭띠 쥐띠 궁합)

 

 닭띠와 쥐띠의 궁합입니다.

 쥐띠는 닭띠에게 조급한 성향을 보이기는 하지만 당신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편입니다. 상대방을 사랑하는 마음을 마음속으로 숨기는 편은 아니고 오히려 적극적으로 말로 표현하거나 잦은 스킨십을 통해 당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사랑의 표현이 일방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때로는 상대방의 마음을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는 경우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경우는 당신보다 조금 덜 급한 성향을 보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비슷한 성향을 보이기 때문에 때로는 두 사람의 생각이 일치하는 부분이나 또는 공통된 부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 와는 반대로 서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는 어느 한쪽이 먼저 숙이고 들어가는 경우가 없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각자 충분히 염두에 둘 수 있어야 합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소띠와의 궁합 (닭띠 소띠 궁합)

 

  닭띠와 소띠는 행동하는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누구보다 마음이 잘 맞고 항상 같이 붙어 다니는 일이 많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은 상대방도 그대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때때로 운명적인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이렇게 두 사람이 서로 계속해서 서로의 마음을 잘 맞추어 간다면 더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반대로 이런 좋은 장점들이 때로는 서로에게 독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두 사람의 고집이 너무 강해 어느 한 사람도 먼저 숙이려고 하지 않는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의 마음이 맞지 않아 틀어지면 좀처럼 화해의 분위기를 만들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이 나쁘다고 할 수 없지만 이런 부분만 서로 잘 이해를 하고 받아넘길 수 있다면 아주 좋은 궁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호랑이띠와의 궁합 (닭띠 범띠 궁합)

 

  닭띠와 호랑이띠는 활동적인 부분이 서로 비슷한 성향을 보이기 때문에 서로의 뜻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충동적인 면이 있고 단순한 사고방식인 반면에 상대방은 너무 깊은 생각을 하거나 또는 집착을 하는 면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경우 당신에 대한 일이라면 작은 것이라도 놓치지 않고 관심을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써 이런 관심을 갖고 자 잘 배려해 주는 상대방이 나쁘지는 않지만 이것이 너무 지나쳐 사소한 일까지도 일일이 간섭을 하거나 신경을 써줄 때는 너무나도 불편함을 느끼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의 이런 부분에 대해서 항상 주의를 주면서 서로 마음을 맞추어 간다면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토끼띠와의 궁합 (닭띠 토끼띠 궁합)

 

  닭띠가 보는 토끼띠는 고집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늘 상대방에게 이런저런 고집을 부리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 고집적인 부분을 융통성 있게 아주 잘 다루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분을 적당히 맞추어 주거나 또는 기분을 띄워주며 당신을 설득하고 이해시키는 것을 잘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조금 충동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 마음에 신경 쓰이는 일이 있으면 즉각적으로 움직이는 편이지만 이런 부분도 상대방이 나서서 당신을 진정시키고 서로가 같이 움직이면서 처리해 나갈 수 있도록 배려를 잘하기 때문에 당신은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나 신뢰가 아주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으며 늘 함께 하면 할수록 사랑이 깊어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용띠와의 궁합 (닭띠 용띠 궁합)

 

 닭띠와 용띠 띠궁합입니다. 닭띠는 용띠와 함께 있으면 항상 앞으로 나서서 행동하게 됩니다.

 당신이 상대방을 리드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결정을 하더라도 당신이 나서서 결정을 하고 행동해야 직성이 풀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과 성향이 비슷한 점이 많기 때문에 활동적인 부분에서는 당신과 마음이 잘 맞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은 충동적으로 움직이는 일은 잘 없으며 심적으로 어느 정도 확신이 있을 때 움직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상대방이 당신에게 마음의 고백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당신 역시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가슴속에 담아 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서로 사랑에 대한 표현을 잘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의 충동적인 성향을 조금만 절제할 수 있으며 더 좋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뱀띠와의 궁합 (닭띠 뱀띠 궁합)

 

 닭띠는 뱀띠에 비해 조금 성급한 성향을 갖고 있는 데다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편입니다.

 당신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겁을 갖는 편이 아닙니다. 때문에 해야 할 일은 적극적이며 과감하게 움직이는 편입니다. 이에 비해 상대방은 상당히 소극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무슨 일이든 신중을 기하거나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서 늘 당신과 부딪히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은 당신에게 잦은 잔소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항상 당신의 행동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이나 충고를 하는 편이지만 받아들이는 당신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심적인 부담이 많이 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상대방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여유가 있다며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말띠와의 궁합 (닭띠 말띠 궁합)

 

 닭띠는 말띠와 함께 있으면 왠지 작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닭띠가 활동적인 성향이기는 하지만 상대방 앞에서는 알게 모르게 눈치를 보는 일이 많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행동적인 성향이 신중하지 못하고 충동적인 성향으로 인해 상대방의 도움을 많이 받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무슨 일이든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는 편이며 항상 꼼꼼하게 따져가며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이 실수하는 부분에 대해 상대방이 대부분 마무리를 깔끔하게 잘 지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마음도 남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당신을 배려하고 아끼는 일이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충동적인 성향만 조금 조절이 잘 된다면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양띠와의 궁합 (닭띠 양띠 궁합)

 

 닭띠와 양띠는 서로에 대해 많은 것을 이야기하고 생각을 공유하려고 하지만 당신이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서로는 강직하면서도 항상 신중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띠와 양띠는 서로가 무슨 일을 하던 꼼꼼하게 일을 잘 처리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믿음도 대단합니다.

 상대방이 당신에 대해 잦은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서로는 이런 부분에 대해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오히려 한 귀로 듣고 흘리기 때문에 두 사람이 다투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조금만 침착하게 행동을 한다며 더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원숭이띠와의 궁합 (닭띠 잔나비띠 궁합)

 

 닭띠는 원숭이 띠의 우유부단함이나 또는 결정적인 판단이 약한 것을 보고 있으면 좀 답답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성향이 성급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급적이면 상대방을 바라볼 때 느긋하고 여유 있는 모습으로 바라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을 사랑하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데이트를 하더라도 당신은 늘 상대방의 관심이나 호감을 끄는 말을 하는 거나 또는 행동을 잘하는 편이지만 이런 것은 크게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당신이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는 믿음을 보여줄 줄 수 있는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상대방이 당신을 잘 따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상대방은 무슨 일이 있으면 당신과 늘 의논을 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서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닭띠와의 궁합 (닭띠 닭띠 궁합)

 

 닭띠와 닭띠는 종종 서로 핀잔을 듣거나 잔소리를 하는 경향이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두 사람이 다투는 일은 잘 없습니다.

 당신은 활동적인 면이 크기는 하지만 언제나 순간적인 충동을 이기지 못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거나 실수를 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서로 이런 성향을 잘 잡아주고 컨트롤해주기 때문에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일이 많습니다.

 두 사람의 분위기는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항상 일이 있을 때는 상대방에게 의지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희생하는 부분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고마움을 표현하고 사랑을 표현한다면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개띠와의 궁합 (닭띠 개띠 궁합)

 

 닭띠 개띠 궁합입니다. 닭띠, 당신은 활동적인 성향을 보이면서 항상 상대방을 리드하는 모습을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상대방에 대해 일방적으로 배려를 하거나 행동을 하기 때문에 종종 이런 부분에서 상대방과 갈등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상대방은 행동이 다소 느린 편이기도 하지만 당신을 알게 모르게 많은 것을 챙겨주거나 심적으로 힘이 되어주는 일이 많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늘 당신을 칭찬하고 격려하면서 힘이 되어주는 방향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을 신뢰하고 믿는 마음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신이 좀 더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믿음을 줄 수 있도록 행동한다면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69년닭띠, 81년닭띠, 93년 닭띠와
상대 돼지띠와의 궁합 (닭띠 돼지띠 궁합)

 

 닭띠는 돼지띠보다 항상 앞장서서 행동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마음이 급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든 생각나는 대로 바로바로 움직여야 직성이 풀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동적인 면도 강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판단을 잘하지 못해 종종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은 당신과 반대로 느긋하게 여유를 갖고 움직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항상 돌아가는 주변 상황에 빠르게 대처를 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옆에 있어 당신의 실수가 줄어들고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좀 더 정확성을 기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렇듯 서로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당신을 잘 따르고 좋아하기 때문에 서로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