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






앞니 꿈어금니 꿈치아 꿈이빨빠지는꿈이빨부러지는꿈이빨꿈송곳니꿈앞니꿈이가흔들꿈



앞니 중 한 개가 뾰족하게 뻐드렁니로 툭 삐져 나오는 꿈

 부모님에게 불효하고 가정 풍파로 인하여 홀로 외롭게 타향에서 살게 된다.


위, 아랫니가 몽땅 다 빠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심상치 않은 변고가 생긴다. 우환, 실패, 질병, 사고가 뒤따른다.


뱀의 배 속에서 이빨을 고치는 약을 꺼내는 꿈

 어떤 기관에서 생활에 필요한 돈이 생기거나 경품권 같은 것을 얻는다.


이가 희고 윤기가 나며 고르게 나 있는 꿈

 가정이 안락하고 형제간에 우애가 돈독하며 온 집안이 화목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공동발전, 성공, 민주가정, 사랑과 행복, 꿈과 희망, 우애, 오복 등의 길상이다.


산 정상에 있던 멧돼지가 내려와 이빨로 자신의 배를 찌른 꿈

 태몽으로, 아이가 장차 최고의 명예 또는 권리를 말년에 획득하게 된다.




새로운 치아가 돋아 나오는 꿈

 경영하는 사업과 집안 살림의 순조로운 발전, 안정을 얻게 되고, 자손과 연관된 기쁨을 누리게 되며 질병과 근심이 해소된다.


앞니가 부러진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마다 실패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상대방 이빨이 안으로 굽은 옥니로 또렷이 보이는 꿈

 상대자가 어떤 사소한 일 관계로 원한을 품고 이를 갈게 된다. 뼈저린 체험을 버리지 않고 죽기 직전까지 복수심을 갖고 눈을 못 감는다.


치아를 드러내고 슬피 우는 꿈

 관청까지 연결되는 다툼이나 말썽 및 손재, 구설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위 앞니에 의치를 해 넣는 꿈

 뜻밖의 양부모를 모시거나 홀몸이 짝을 만나 늦게나마 사랑을 쏟고 오순도순 행복하게 잘 살게 된다. 금 대신 은으로 아름다움을 장식한다.




자신이빨로 상대방 사람 또는 동물을 무는 꿈

 상대방에게 권세나 사상 따위로 영향을 주어 자신의 편으로 만들거나 어떤 일거리를 감정할 일이 생긴다.


위 앞니가 윤기가나며 가지런하게 보이는 꿈

 부부금슬이 매우 좋고 원앙새처럼 붙어 다닌다. 사랑과 행복한 꿈을 꾼다.


금니를 해 넣는 꿈

 새로운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고 공익을 위하여 업무수행을 한다. 집안 식구 중 한 사람이 입신출세한다.


마른 오징어를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일신상에 예기치 못한 불행한 사고가 일어난다. 우환, 질병, 파면 등 불운이 닥친다.


누군가의 이빨이 빠지고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타인의 실패, 사고, 퇴직, 실직 및 불행한 일에 연관되어 자신에게 이득이 생기게 된다.


치아를 닦고 보니 위 앞니가 유난히 빛이 나는 꿈

 부모님께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재물 등이 있다.


이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누군가가 죽거나 퇴직 또는 거세등으로 재물에 손실이 발생한다.


만들어 끼웠던 틀이나 금니가 빠지는 꿈

 우환과 사고 및 재물의 손실과 경영사의 장애 등 곤란을 겪게 된다.


앓던 이나 썩은 치아를 뽑아내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나 말썽 및 궂은 일이 해소되고 점차 순탄한 발전이 따르게 된다.


잇몸이 아프고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부부싸움이 잦아진다. 지출, 실물수, 사고 등이 발생한다.


치아를 깨끗하게 닦아 청결히 하는 꿈

 점차 우환과 장애 등 궂은 일과 손실이 해소되고 하는 일과 앞길이 순탄하게 안정된다.




이가 부러지는 꿈

 질병, 희망의 좌절, 일의 중도 포기 등이 발생한다.


병든 이빨을 치료하거나 새로 갈아 끼우는 꿈

 타인과 재물 내지 이권을 나누거나 직장 및 사업 등과 연관된 변동이 따르게 된다.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

 부부싸움으로 인하여 집안에 혼란이 발생하고 심지어는 법정문제로까지 번져간다. 패가망신, 소송, 사고, 사망, 실패,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친다.


덧니가 생긴 것을 거울에 비쳐보는 꿈

 첩 또는 정부를 두거나 동업자가 생긴다.


치아가 갑자기 까맣게 되거나 썩어들고 아파서 고통받는 꿈

 재물과 이권의 손실이 생기고 집안에 질병 및 근심거리가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되며, 만일 배우자나 연인의 치아일 경우는 그들이 바람을 피우거나 눈속임을 하게 된다.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부모상을 당하게 될 흉몽이다.


치아에 관한 꿈

 가족, 일가 친척, 직원, 관청 직원, 권력, 방도, 조직, 거세, 경도 등을 상징한다.


어린이의 이가 다시 나는 것을 보는 꿈

 소원 충족, 사업 융성, 인적 자원이나 식구가 는다.


위 앞니 하나가 쑥 빠지는 꿈

 부모님이 다 돌아가신다. 줄초상, 우환, 사고, 질병, 실패, 지출, 실물, 소송 등의 불운이 닥친다.


이를 일부러 뽑는 꿈

 자신의 동기간이나 친척중의 한 사람이 죽게 된다.


이쑤시개로 앞니를 쑤시거나 이를 부러뜨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부부 중 한 사람이 질병과 죽음에 이루게 된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신원이 위태롭거나 사업과 조직 등이 튼튼하지 못하고 직장에서 면직되는 경우도 발생한다.


사랑니가 솟아나는 꿈

 집안에 막내 자식이 생기거나 새색시를 맞이하게 된다. 식솔, 입학 등의 길운이다.


의치에 관한 꿈

 의치를 해서 빠진 이를 막으면 양자의 형제, 직원 등을 얻게 된다. 의치가 황금빛으로 빛나면 훌륭한 인재를 얻는다.


아랫니가 몽땅 빠지는 꿈

 형제자매간에 어두운 예고가 있고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게 된다. 위험이 따른다.


이가 몽땅 빠져 버리고 일부만 남는 꿈

 가문이나 사업이 쇠퇴해진다.




이빨에 물린 자국이 나는 꿈

 계약, 권리 양도와 관계하고, 동물에 물린 자국이 나면 관직에 오른다.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기다리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된다. 실패가 온다.

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윗니빠지는꿈어금니가부러지는꿈썩은치아꿈이빨나는꿈치아솟는꿈금니꿈덧니꿈앞니빠지는꿈아랫니빠지는꿈어금니부러지는꿈이빨흔들거리는꿈치과가는꿈사랑니나는꿈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