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소띠 속궁합(97년생,85년생,73년생)인연궁,자식궁





 

 

 

 

 

소띠와 쥐띠

 

 소띠와 쥐띠는 부자가 되고 자식을 많이 낳는 행운의 결합입니다. 다만 쥐띠가 고생이 따르겠습니다.

 

 

 

소띠와 소띠

 

띠와 소띠는 마음과 뜻대로 운이 풀리지 않고, 사랑과 미움이 반복되어 기복이 심한 궁합입니다.

 

 

 

소띠와 호랑이띠

 

소띠와 호랑이띠는 한 손엔 영광, 한 손엔 슬픔이 있는 반길반흉의 궁합으로 부자는 되나 남모를 자식 고민이 있는 게 흠입니다.

 

 


 


소띠와 토끼띠

 

소띠와 토끼띠는 낭만도 있고, 핑크빛 정열도 많은 결합이나 둘이 결합하면 여성건강에 유념해야겠습니다.

 

 

 

소띠와 용띠

 

소띠와 용띠는 한쌍의 원앙으로 부귀와 명예가 따르며, 효도하는 자식을 얻는 궁합. 단 남자는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소띠와 뱀띠

 

소띠와 뱀띠는 사랑, 재산, 귀자 등 3복을 갖춘 결합으로 최길상의 궁합입니다

 

 


 


소띠와 말띠

 

소띠와 말띠는 돈 많고 명예는 있으나 부부 중 한쪽이 먼저 애정이 식어 이별 풍파가 허다한 궁합입니다.

 

 

 

소띠와 양띠

 

소띠와 양띠는 초년 고생과 풍파가 많아 이혼율도 있으나 고비를 넘기면 행복이 보장 된 선흉 후길의 궁합입니다.

 

 

 

 

 

소띠와 원숭이띠

 

소띠와 원숭이띠는 원숭이 여자의 희생이 많이 필요한 궁합으로, 부인덕에 남편을 출세시킬 수 있는 궁합입니다.

 

 


 


소띠와 닭띠

 

소띠와 닭띠는 대체로 원만한 궁합이나 부인이 활동하면 가정에 불화가 있을 궁합입니다.

 

 

 

소띠와 개띠

 

소띠와 개띠는 멋쟁이 부부로 불릴 만큼 다정다감하고, 큰 부자로 살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소띠와 돼지띠

 

소띠와 돼지띠는 모였던 재물이 흩어지고, 정이 있으나 이상이 맞지 않아 고민하는 궁합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