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쥐띠 궁합 속궁합 부부,재물,자식궁(96,84,72,60년생)







쥐띠와의 궁합, 속궁합 자식궁

쥐띠 쥐띠 속궁합 자식운

쥐띠 쥐띠는 서로 스킨쉽을 좋아하고 옆에서 잘 떨어지려고 하지 않는다. 서로 의견이 다를 때는 서로를 계속해서 설득해야 하는 궁합이지만 어쨌든 이 둘의 자식궁은 좋다. 쥐띠와 쥐띠가 만나면 자식자리가 상당히 좋은 편이다.  출세할 수 있는 귀자(貴子)를 낳으며 부부 관계는 무난하며 평탄한 편이다.



쥐띠 소띠 속궁합

쥐띠에 비해 소띠가 다소 자기 마음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쥐띠는 소띠의 이런 면을 받아주는 편이다. 딱히 다그치거나 얘기하지 않으려한다. 쥐띠 소띠는 궁합은 길하여 만복대길하나 집안의 여성이 남편을 위해 희생하여 잘되는 결합이라 하겠다.

쥐띠 호랑이띠 속궁합

쥐띠 호랑이띠는 서로 치장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좋아한다. 스킨쉽도 적극적이며 뜨겁다. 초반에는 사이가 좋지만 개성의 차이로 부부간에 세력 다툼이 많아 질 수 있다. 매사가 용두사미로 끝나기 쉬운 결합이다.





쥐띠 토끼띠 속궁합

쥐띠 토끼띠는 서로 사랑하고 아끼나 이상하게 주위에 구설이 많다. 이 부부는 서로 닮아서 서로가 서로를 기다리기만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이 둘의 결합은 몸의 건강수가 좋지 않으면 이별수가 있는 결합임으로 항상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서로의 컨디션을 살필 필요가 있다.


쥐띠 용띠 속궁합

쥐띠 용띠는 힘든 시기에 만나 서로 믿고 사랑하며 열심히 살면 세계일주할 정도로 부귀영화를 누리는 행복된 결합이다. 단지 초년의 고생이 심하니 이를 잘 이겨내는것이 중요하다.


쥐띠 뱀띠 속궁합

쥐띠 뱀띠는 결합 하면 무난하게 지내지만 시간이 흐를 수록 매사에 풍파가 심하고, 이별수가 많은 결합이다. 점점 불만 쌓여 함께 살기가 쉽지 않은 결합이다. 




쥐띠 말띠 속궁합, 쥐띠 말띠 자식운

쥐띠와 말띠는 서로 참고 위로하며 살아야만 하는 궁합으로 돈은 벌고 잘 사나 둘은 자식복이 적은 게 흠이다.


쥐띠 양띠 속궁합

쥐띠와 양띠는 결합하여 3년 이내 부모에게 우환이 있고 매일매일을 다투고 살면서도 이혼하기 힘든 궁합.


쥐띠 원숭이띠 속궁합

쥐띠와 원숭이띠는 겉은 좋으나 속이 허실한 궁합으로 중년까지 고생이 심하나 그 이 후는 발전, 대성한다.




쥐띠 닭띠 속궁합

쥐띠와 닭띠는 쥐가 병아리를 잡아먹는 격으로 곤액이 많고 특히 부부 별거수나 싸우 는 일이 많다.



쥐띠 개띠 속궁합

쥐띠와 개띠는 재물은 모으나 남편의 건강이 불리하여 여자가 가계를 꾸려 나갈 수밖 에 없는 궁합.





쥐띠 돼지띠 속궁합

쥐디와 돼지띠는 최고의 부귀공명을 누리고 진실된 사랑으로 결합된 궁합이나 중간중간에 곤액이 있는 것이 흠이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