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탈모샴푸 댕기머리 진윤샴푸 지성두피






안녕하세요! 아흐.. 탈모가 심했었는데 댕기머리 쓰면서 좀 줄었어요. 그런데 얼마전까지 신경쓸일이 있어서 근 한달을 신경 썼더니 없던 두피 각질이 생기더라구요.

지루성두피까진 아닌데 거의 직전 상태로 ㅜㅜ


그래서 지성두피용으로 이 진윤샴푸를 구입해봤어요


댕기머리 샴푸를 꾸준히 쓰긴했지만 이렇게 두피전용은 처음 써보거든요! 저 위에 보이는 헤어에센스는 동백오일로 만든거네요! 세트로 판매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식물유래 성분을 많이 함유해서 순해요. 지금 이틀째 썼는데요. 좋아요. 머리가 덜빠지는 느낌은 들어요. 두번써서는 정확한 정보는 아닐테구요. 더 써보면 확실히 알겠죠~? 한통다쓰면 포스팅하겠습니다~ㅋ 향 좋고, 색깔이쁘고 뭐 이런이야기보다 제 기능을 제대로 하는게 중요하잖아요 



진짜 중요한건 메인 기능! 전 일단 가려운건 확실히 줄었어요. 그리고.. 용법용량 그대로 샴푸했거든요? 처음에 살짝 먼지를 씻어내듯 샴푸하고 두번째는 손끝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구석구석.. 

저 정말 5분 훨씬 넘게.. 정성스럽게 빈틈없이! 두피 구석구석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씻어 냈어요. 시원하고 청량한 박하느낌이나네요. 요 시원~ 한느낌! 이게 너무 좋네요 ㅎㅎㅎ 지성은 머리 감아도 금방 찝찝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거든요. 요고~ 괜찮은거 같아요 꾸준히 써볼랍니다^^*






저 한달정도 쓰고 후기 올렸습니다~ 

요기 !!!^^

[일 상/예쁜 아이템들] - 진윤샴푸 지성두피 1달 사용 후기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