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양정철 청와대가나? 납치인터뷰 전말





안녕하세요!! 

​김어준 블랙하우스 2회에 

양비, 양정철 전비서관이 나왔어요.

인터뷰를 했는데요. 과정이 대단합니다.

이 캡쳐 한 장면.. 양 전비서관의 표정이

인터뷰의 모든 것을 설명하는 듯 합니다.

한마디로 '황당하다'이겁니다. ㅋ


양정철 전비서관은 해외에 있다 

오랜만에 한국으로 입국한 상황이었습니다.

아마도 정황상 

김어준씨와 양정철 전비서관이 약속을 한 듯해요.

"입국할 때 공항에서 5분정도 인사(만)하기로."


 양전철 전비서관이 도착해 입국장으로 나오자

블랙하우스 사냥(?)스텝들은 먹잇감을 발견한 것 마냥

목표물을 향해 달려갑니다.

스텝들은 한국 압박축구의 전술을 보여줍니다.

4:4:2 전술인가요. 

우르르 달려가서 순간적으로 그를 둘러쌉니다.

수비수들은 그렇게 방금 입국한;

따끈따끈한 양정철 전비서관을 우르르르 독점(?)하여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라고 말하고는

우르르르 팀플레이 드리블을 하여 

양정철 전비서관을 데리고 밖으로 나옵니다.ㅋㅋㅋ

뭐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양정철 전비서관을 ​승합차에 구겨(?)밀어! 넣습니다. 

뭐 일단 어쩌겠습니까;; 어리둥절한 채

일단 양비서관은 승합차에 타게 됩니다.?ㅋㅋㅋ

사실 거리 비행기를 타보신 분은 알겁니다.

비행 후 그 피곤함..

손으로 넘겨 봐도 답이 없는 떡진머리와

장시간 앉아 있어 약간 부은 몸..

시차에 적응 안되 일단은 푹 쉬고 싶은..

그..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상태

곧장 집으로 가서 샤워하고 뽀송한 이불에서

푸욱 잠들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

정신차려보니 영종대교 위 승합차 안,

왠 무리들과 함께;

(맞아요 그는 다소 꿰줴줴~ 했어요..-0-)

양전비서관,  "지금 저를 납치한 거죠?"

블랙하우스 스텝(or PD) 


"네(^^)"

그렇게 따끈따끈한 사냥감을 데려 온 곳은

청와대가 내려다보이는 모처(호텔)...


양정철 비서관은 이 곳에서 김어준을 만남니다.



거 참 얼굴보자고 데려온거니 화낼 수도 없고..

그러나 그들이

 딱히 젠틀하지 않았죠. 아니 매우ㅋㅋ

​그래도 두사람 오랜만에 반가운가 봅니다.

​​​​떡진머리에 피곤한 기색이 역력한데

양정철 전비서관 그래도 웃으며 만납니다.

두 사람, 오랜만에 만나는 듯 힘차게 맞잡은 손을 흔들죠.

그리고 다짜고자 인터뷰 진행됩니다.???ㅋ 

(여기 스텝은 뭐 죄다 속전속결 입니다.

오로지 엑기스와 효율?;ㅋㅋㅋㅋㅋ;

피곤한 양정철 전비서관을 위해 할 수 있는 배려였겠죠?

인터뷰를 안할 순 없고..ㅋ 그렇게 믿을랍니다 ㅋㅋㅋ)

뭐 바~로 직설적으로 묻습니다.

김어준,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으실 겁니까?"

양전철 전비서관 대답은 망설임 없이

"NO"​

김어준이 다시 묻습니다. 

김어준 "어떤 경우에도?"​

양정철 전비서관 ​"예"

김어준 "5년 내내?"

양전철 전비서관 "예"

김어준 "앞으로도 영원히?" 

(아~ 집요합니다. ㅋㅋㅋㅋㅋ)



양전철 전비서관 "예"​

김어준 "(아니)왜?"

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그럴 것이 문재인대통령이 당선되었으니

전비서관은 선거에 출마하면 매우 유리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양정철 전비서관의 당선은 

그리 어렵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양전철 전비서관이 이어서 계속 말합니다.

"깜냥이 안돼요. 주제 파악을 잘하는데요.

선수가 될 자질이나 깜냥이 아닌 것 같아요"

놀랬습니다. 이분 굉장히 겸손하신 분인 듯..

보통은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그 위치에 딱 맞는 사람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권력욕, 명예욕은 브레이크가 없더군요.

자신의 탐욕에 넘어지고 그르치는 경우를 

우리는 수 없이 반복해서 봐왔죠..;;ㅋ

 그런데!!!!  정치인은 이렇게 말하고 

아주 그냥 손바닥 뒤집듯

말을 바꿔 출마하는 경우를 많이 봐 왔던 터라..ㅋ

김어준이 더욱 집요하게 물어봅니다.

김어준 "문재인대통령이 직접 말하면?"

전 속으로 와~ 독하다;; ㅋㅋㅋ

실제 인터뷰 이름도 독.한.대.담 임..ㅋ

​​양정철 전비서관,

"설득해야죠. 청와대라고 하는 곳은

굉장히 놀랍게 정교하게 짜여져 있는 하나의

시스템입니다. 대통령에게 부담을 드리거나

시스템의 작동을 조금이라도 방해가 되게 

만들거나 하고싶지 않아요."

​후후~ 놀라운 그의 대답.. 그리고 

정말 마음을 다해 성공을 바라는 

진심이 느껴지는 대답이었습니다.

그런데 만약 설득에 실패하면?ㅋㅋ 

실패할 수도 있잖아요? 

문재인대통령을 설득하는데 실패하면

양정철 전비서관은 빼박 청와대 행입니다.. 

어찌 거스를 수 있겠습니까...ㅋㅋㅋ

김어준이 쐐기를 박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선거 출마는 하지 않는 것으로

대답한 것 같습니다"

 김어준 다시 한번, (사실 몇번째 묻는 중 ㅋㅋ)

"이 정부 내내 청와대에 갈 생각이 없는거다?"​

​TV 전파로 기록을 남겨 놓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설득해서 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설득에 실패했을 때는 갈 수 밖에 없게 될 텐데요?

ㅋㅋㅋㅋㅋㅋ )

​그러니 양전비서관이 웃으며 이야기합니다.

"사기방송 납치 인터뷰에서..?"

ㅋㅋㅋ그러니까 말입니다. 와.. 그 상황속에서

화 한번 내지 않습니다. 피곤한 티도 내지 않구요.

인상한번 일그러지는 일이 없는게 대단합니다..

저 같음 그냥 아쥬;; 어흐~...ㅋㅋㅋ

양정철 전비서관은 측근인사 이야기등의 

말이 나올까봐 정권에 부담이 되기 싫어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되자마자 

홀연히 떠나버렸었죠. 

그리고 입국시기 지방선거를 앞두고 있어

출마때문이냐는 의문이 나올 수 있는데요

블랙하우스에서 납치 후 독점인터뷰를 했던 겁니다.^^

왠지 남겨야 할 것 같아 저도 남겨봅니다.ㅋ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