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스카이 머슬카 ㅋㅋㅋ갑자기 잡아가도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ㅎ





그냥 저녁밤에 길가는데 잡아가요​

ㅋㅋㅋㅋ

'스카이머슬카'라면서 권혁수가 MC로 나와요

그의 친형까지 나옵니다?? ㅋ

그리고 자막으로는 국민건강증진프로그램ㅋ

​이게 뭐냐면 ㅋㅋㅋ

갑자기! 뜬금없이! 운동시키는거예요 ㅎㅎㅎ

정말 사람 좋게 보이는 권혁수 친형 ㅋㅋ

그냥 일상적인 평일 저녁인데요.

뭘 하는지 잘 모르고 나온 형.. ㅋㅋㅋ


직장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으로

체중이 점차 늘었다면서 

권혁수가 '머슬카'가 꼭 필요하다고 ㅋㅋㅋ​

바로 이 버스인데요 ㅎㅎ 이 버스안이

헬스장이예요. 헬스트레이너까지 ㅋㅋ

​영문도 모르고 왔다가 갑자기 ㅋㅋㅋㅋ

검은색 아래위로 갈아입고 ㅋㅋㅋ

덤벨 부터 막 들기 시작 ㅋㅋㅋㅋ

갑자기 하면 힘들잖아요. 헥헥거리니까

헬스트레이너가 10초 정도 쉬게 해줘요 ㅋㅋ

그리고 계속 시켜요 ㅎㅎㅎ ㅋㅋㅋㅋ​

​근데 본인 건강을 위한 운동이잖아요 ㅎㅎㅎ

사실 우리도 운동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스스로 하려면 참~ 시작하기가 쉽지 않은데

일단 이렇게라도 하니까 좋긴한데 ㅋㅋㅋ

갑자기 막 시키니까 힘들잖아요 ㅋㅋㅋ 

근데 이 상황이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힘든데 이 헬스트레이너가 맞장구도 잘쳐줘요 ㅎㅎ

운동하러 잡혀온(?)분들이 계속 웃음 ㅋㅋㅋ

힘든데 웃기니까 오만상이 나와요 ㅎㅎㅎㅎ

이 헬스 트레이너 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진짜 힘든데 웃기면 

근육이 막 간지럽지 않나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너무 웃겼어요 ㅋㅋ

아 트레이너분 표정이랑 리액션이 진짜 ㅋㅋ



​아무튼 이 권혁수 친형님도.. ㅋㅋㅋㅋ

권혁수 욕하면서 ㅋㅋㅋㅋ 계속 운동하는데

오만상 진짜 오만상.. ㅋㅋㅋㅋㅋ

진짜 근육 태우는거 힘들잖아요 ..아...

이렇게 티비보며 웃고 있지만 ㅋㅋㅋㅋㅋ

아마 진짜 힘들것 같애요 ㅜ ㅋㅋㅋㅋ

아 오만상ㅋㅋㅋ 어떻게 ㅋㅋㅋㅋㅋ

귀까지 빨게 지셨음 ㅋㅋㅋㅋㅋㅋㅋ

상관없음 ㅋㅋㅋ 막 시킴 ㅋㅋㅋ

막 정신없이 시켜요 ㅋㅋㅋㅋ


상체만 하는게 아님 !

하체도 막~~~계속~~~ 계속~~~

미친 듯이 계~~속 태웁니다 ㅋㅋㅋㅋㅋ

터지겠어요 ㅋㅋㅋㅋㅎㅎㅎㅎ

자꾸 생각나는 그 사람은...

권.혁.수.. 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편집도 엄청 스피드하게 해서

보다가 빵터졌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잘한다고 칭찬해주시는 

트레이너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다니면서 운동하기가 힘들잖아요 정말..

누가 시키지 않으면....;;;

그래서 해야 하는건 아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트레이너님이 진짜 

맞장구 쳐주고 웃기면서

막~~~ 폭풍 운동 시키는거죠 ㅋㅋㅋㅋㅋㅋ

아.. 보는데 제 근육이 간지러워서 정말 ㅋㅋㅋㅋ


웃긴게 그냥 길가는 사람을 잡아요(?) ㅎㅎㅎㅎ

​그냥 걸리면 바로 운동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그냥 평일날 저녁에 길가다가 ㅋㅋㅋㅋㅋ

정동 구경한 커플이래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로 막 운동시작함 ㅋㅋㅋㅋㅎㅎㅎㅎ

갑자기 옷갈아 입고 바로 덤벨 들고 

헛둘 헛둘 ㅋㅋㅋㅋㅋ​

커플이라고 또 커플운동 시키는 트레이너님 ㅋㅋ

이 분들도 계속 까르르르 웃으면서 ㅋㅋㅋ

힘든데 진짜 힘든데 웃기고. ㅋㅋㅋㅋㅋ

아 그래서 표정들이 ㅋㅋㅋㅋㅋㅋㅋ

뭐ㅋ

 딱 마주치면 딱 머슬카로 이동입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머슬카가 편집도 빨라요. 보는 사람도

뭔가 마음으로는 함께 운동한 듯 ㅋㅋㅋㅋ


운동 후 인터뷰하는데

인터뷰 내용은 안보이고 

하나같이 혈색이 좋아진 얼굴이 ㅋㅋㅋ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ㅎ

아 회사에서 점심먹고 오후 근무 시작할 때

가만히 앉아 있으면 배에서 

살찌는게 느껴지지 않나요?;;;ㅋㅋㅋㅋㅋ

느껴져도 아무것도 할 수없는 ㅋㅋㅋ;;;

갑자기 머슬카가 온다면 

'올 것이 왔다..' 라고 생각하고

저도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진짜 해야하는데....'

라고 생각하는건 저 뿐만이 아니겠죠? ㅋㅋ


스카이 머슬카 보다가 참신하고

 웃겨서 올려봅니다ㅋ~~ *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