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책보는꿈,문서꿈.계약하는꿈,서류,도장,여권에 관한 꿈은 신분이나 사업에 변동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책을 보는 꿈해몽..?

꿈속에서 서류를 보거나 썼다면..?

서류 보는 꿈, 문서를 작성하는 꿈,

계약하는 꿈, 계약서를 작성하는 꿈,

여권, 비자를 발급받는 꿈,

책을 읽는 꿈, 책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꿈속에서 본 서류나 문서가 구체적인 사업계획서와 같은 사업과 관련되었다면 본인이 하는 일에 관한 꿈이지만 꿈속에서 막연히 어떤 서류를 보았다면 자신의 권리나 앞으로 주어질 일, 업무, 의무 등을 말합니다. 서류를 직접 작성치 않고 보기만 한 경우 주로 누군가가 자신에게 일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의 경우는 다양하게 해석되는데 태몽일 경우엔 앞으로 학문을 하게 될 아이를 출산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책 보는 꿈은 자신의 신념, 의지 혹은 타인의 비밀 등을 표상합니다.

 

 

여권이나, 비자에 관한 꿈은 주로 신변, 건강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서류 발급을 위해 신청서를 작성했다면 서류에 관한 꿈이라기보다 여행증에 관한 꿈으로 해몽하는 게 맞습니다. 때때로 꿈이 복잡하고 구체적이라 꿈해몽 사례에 자신이 꾸었던 꿈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 경우엔 꿈을 단순화시켜서 찾아보는 것이 방법입니다. 예) 아내가 출산을 해서 출생신고를 위해 서류를 작성했다면 아내가 출산한 것을 찾아야 할지 서류 작성을 찾아야 할지, 서류작성을 한다면 출생신고서 해몽을 찾아야 할지.. 둘 다 찾아야 할지..?

어젯밤 꾼 꿈이 복잡하고 긴 서사를 가졌다면 가장 강렬한 느낌을 받은 장면 위주로 찾습니다. '기뻤다. 슬펐다. 놀랬다. 인상적이었다. 이 장면이 정말 의아하다.'는 등의 강렬한 느낌, 인상적인 장면을 위주는 꿈사례를 찾는 것입니다. 아래 책을 보는 꿈, 문서를 보는 꿈, 서류를 보는 꿈, 서류를 작성하는 꿈, 책을 빌리는 꿈, 글 쓰는 꿈(타이핑하는 꿈), 여권을 보여주는 꿈 등 다양한 해몽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권 꿈, 여행하는 꿈, 비자받는 꿈, 어디선가 여권, 여행증, 비자 등을 누군가에게 제시하고 통과한 꿈은 하는 일을 재검토해보고 병원에서 진찰받을 일이 생긴다.

여권 잃어버리는 꿈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하며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경찰관이 구속영장을 가져오는 꿈 병을 얻거나 사망할 수가 있다. 계약서를 작성해서 주고받는 꿈 어떤 계약이 성립되어 일이 진행된다.

공공단체에서 어떤 통지서가 온 꿈 어떤 통지서를 받거나 신문·잡지 등에서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누가 문서를 보고서 무엇인가 얘기하려는 꿈은 자기의 신분이나 사업에 대하여 공박, 비평, 시비할 일이 생긴다.

문서를 얻은 꿈은 어떤 권리나 사명이 주어진다.

문서 보는 꿈, 서류 검토하는 꿈은 자신의 지위를 상승시킬 기회로 어떤 임무가 주어진다.

문서를 버리는 꿈, 서류, 문서를 찢거나 태워버린 꿈은 자기의 신분, 권리 등의 박탈당하고 어떤 사건을 처리하게 된다.

문서를 태워 재가 남거나 꾸기거나 찢어서 간직해 둔 꿈은 오히려 사건 수습이 안되고 어떤 증거물을 남기게 된다.

 

병원에서 진찰권을 받은 꿈은 어떤 사업을 착수할 일이 있거나 병원에 입원하거나 치료할 일이 생긴다.

상대방에게 각서, 경위서를 받은 꿈 상대방에게 명령을 하거나 신변 조사할 일이 생긴다.

문서를 받는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학문 연구를 하는 후계자를 얻게 된다.

연설문을 대중 앞에서 낭독하는 꿈 자기의 주장을 펴서 상대를 지시대로 따르게 한다.

영장에 빨간 줄이 그어져 있는 것을 받아 본 꿈은 어떤 작품 당선 통지서가 아니면 남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된다.

졸업장 또는 상장을 받는 꿈은 명예, 업적 또는 공로의 과시 취직 등을 상징한다.

 

책을 읽는 꿈 책을 소리 내지 않고 읽는 꿈은 상관의 지시에 복종할 일이 있게 된다. 행정 관청에 부동산을 등기한 꿈은 큰 권리가 자기에게 주어지고 그 일을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한다.

가까운 사람에게 공책을 빌려온 꿈은 친구 간에 우정이 두터워지고 상대방과 약속을 하게 된다.

상대방에게 책을 빌리는 꿈은 남의 명령에 따라 행동하게 된다. 상대방으로 하여금 책에 써진 문구를 읽게 한 꿈은 상대방과의 의견이 일치되고 그 의 뜻에 따르게 된다.

 

 

다른 사람이 책을 읽는 것을 보는 꿈은 상대방의 마음을 살피거나 그 사람의 비밀을 알려고 한다.

책을 얻거나 많은 책을 가진 꿈은 이것이 태몽이라면 학문 연구에 종사하는 후게자를 얻게 된다.

책을 선물 받아서 읽어는 꿈은 학문 연구에 관련된 직업을 얻거나 책을 구입하게 된다.

책을 찢거나 던져버린 꿈은 상대방에게 반항하거나 학대를 한다.

계산서에 많은 사람의 도장이 찍혀있는 것을 본 꿈은 일을 추진하는데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다.

 

공공단체에 자기 성명이 기재된 꿈은 어떤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이직 혹은 전근가게 된다.

남의 성명이 새겨진 인장을 얻은 꿈은 협조자를 만나거나 자신의 권리를 확보하게 된다.

땅 속에서 대통령, 회장 등 리더의 도장을 캐낸 꿈은 사업을 추진해 나가거나 자기에게 권리가 주어진다.

상관에게 결재 도장을 받은 꿈은 남의 도움으로 소원이 충족되고 사업성과를 얻게 된다.

새로 만든 명함을 가진 꿈은 새로운 신분이나 권리가 주어진다.

자기의 명함을 남에게 건네준 꿈은 어떤 권리나 책임을 남에게 넘겨준다.

자기의 인장을 새로 만든 꿈은 새로운 신분이나 권리가 주어진다.

계산을 하는 꿈은 어떤 사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사람의 심리를 파악하려고 한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