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눈에서피나는꿈,다래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등 중요한 판단을 내려야할 수 있습니다.





눈에서피나는꿈,다래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

눈에서피나는꿈,다래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은 앞으로 중요한 판단을 내려야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지난밤 신체 눈(目)에 대한 꿈을 꾸었다면 지금 자신이 몰두하고 있는 일, 사업, 학업, 목표가 순조롭게 풀릴지 힘들어지고 실패할지를 암시합니다. 또한 꿈은 당신의 태도를 비추는 양심, 거울과 같아서 흉몽이라면 매사 조심하고 애쓰는 일에 더욱 매진하라는 의미로 노력해 달라지면 다시 좋은 꿈을 꾸게 됩니다. 길몽이라면 당신에게 위로와 위안을 주게 됩니다.

앞이안보이는꿈,다래끼나는꿈,눈에서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

눈에서 빛이 나며 먼 곳이 뚜렷하게 보이는 꿈

(시력이 좋아지는 꿈)

스스로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나의 눈이 맑고 광채가 난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풍요로워진다.

 

다른 사람의 눈이 빛, 광채가 나는 꿈

닮고 싶은 모습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본 꿈

만족할만한 삶을 누리며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린다.

 




상대방의 눈을 마주하는 꿈

상대방의 눈에서 받은 느낌의 인상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된다.

 

눈에 티가 들어간 꿈

눈에 뭐가 들어간 꿈

재물에 손실이 있을 것이니 금전관리를 잘해야 한다. 

 

눈에 들어간 티를 뺀 꿈

답답하고 꽉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암시한다.

 

눈에 들어간 티를 다른 사람이 빼줬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난관에 있던 일이 잘 마무리 된다.

 

눈에 티가 들어간 것을 빼내는 꿈

티는 방해하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해 방해하는 사람이 사라져 순조롭게 일이 풀릴것을 암시한다.

 

앞이안보이는꿈,다래끼나는꿈,눈에서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

 

꿈에서 자신의 눈(目)이 

시력에 관한 꿈이었을 때는

이성, 판단력을 말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나의 시력에 관한 꿈은

앞으로의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한

사안들을 마주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타인의 시력에 관한 꿈은 

사업파트너, 귀인, 방해자 등 

나와 관계된 또는 관계 될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앞이 점점 흐려지다가 

 완전히 안보이게 되는 꿈

한가지 사안에만 너무  

집착한 나머지 판단력을 잃어

 일이 그르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탁한 눈망울의 상대를 만나는 꿈

시력이 안좋은 사람을 만나는 꿈

속이 좁거나 식견이 좁은 사람과

함께 일을 하거나 만나게 된다.

 

눈에 다래끼가 나서 아팠던 꿈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에 처하며

난처한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난밤 자신이 꾼 꿈이 복잡하다면

강렬히 인상에 남는 장면 위주

해몽을 해야 합니다.

 

눈에 관한 꿈 해몽 중 

자신이 안과에서 

'라식수술','렌즈삽입술'을 받았다고 

꿈해몽을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렌즈삽입술'이라고 

꿈해몽 목록에 나와있지 않았겠지요.

이럴 경우 시력보정술을 받은 후

시력이 매우 좋아져 시원했다면

자신의 눈, 시력이 트이는 꿈으로

찾아보는 것이 맞고

시력이 좋아진 것보다 수술 과정이

강렬해 두렵고 아팠다면 

안과에서 치료를 받는 꿈해몽으로

찾아보는 것이 맞습니다.

어젯밤 꾼 꿈의 서사 길다면 

가장 인상에 남고 강렬했던 장면으로

꿈해몽을 유추하는 것이 맞습니다.

 

 

눈에서피나는꿈,피눈물나는꿈,앞이안보이는꿈,다래끼나는꿈,눈에서피나는꿈,시력이좋아지는꿈

 

눈병 나는 꿈

눈병 생기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눈에 문제가 있어 안과를 찾는 꿈

다른사람의 조언을 듣길 원하며, 치료가 잘 되었다면 순조로워지고 그렇지 않았다면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

 

자신의 눈이 보이지 않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해결방법을 찾지 못할 수 있다.

 

눈에서 피가 난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징조다.

 

눈이 피곤하거나 충혈 된 꿈

희망이 불투명하다.

 

 눈에서 피흘리는 꿈

피눈물 나는 꿈

눈에서 피가 나는 꿈

좋지 않은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는 것이 좋다.

 

내가 아닌 타인, 시각장애인이 눈을 뜨는 꿈

눈뜨는 순간을 직접 보았다면 걱정하던 일이 잘 풀리고 앞으로 승승장구 할 꿈이다.

 

본인이 맹인이었다가 눈을 뜨거나 시력을 회복한 꿈

재물이 이익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