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집에불이나는꿈,집에비가새는꿈,집이무너지는꿈등은 집전체가피해를보는것이좋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비가 새는 꿈, 홍수로 집이 물에 잠기는 꿈, 지진으로 집이 흔들리거나 무너지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완전히 전소되어야 좋습니다. 집에 비가 새는 꿈은 맑은 물에 완전히 잠겨야 좋습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도 완전히 무너져 흔적도 없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 집이 나왔다면 주로 재물과 사업, 하는 일에 대한 암시입니다. 비, 태풍, 폭우, 불 등으로 집에 문제가 생긴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됩니다.

<꿈에 집이 나왔다면 주로 재물과  사업, 하는 일에 대한 암시> 

꿈에서 집에 불이 난 경우 집의 일부만 불에 타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됩니다. 좋은 꿈, 길몽으로 해몽될 때는 홍수, 범람 등으로 집이 물에 완전히 잠기는 경우입니다. 집의 일부에 문제가 생기는 것보다 빗물(맑은 물일수록)에 완전히 잠기는 것을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다만, 이때 흙탕물에 잠기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합니다. 집에 불이 나는 꿈 또한 불이 활활 타오르거나 집이 완전히 전소되는 것이 길몽입니다.

집이 무너지는 경우 또한 마찬가지로 일부 무너지거나 망가지는 것보다 전체가 폭삭 무너지는 것을이 길몽입니다. 아파트의 경우 해당 층, 실내 방하나가 무너지는 것보다 아파트 전체가 무너지는 꿈이 좋습니다. 집이 아니어도 자신이 주로 거주하는 곳이나 건물이면 집으로 해몽합니다. 개개인의 꿈의 전개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되니 아래 구체적인 꿈해몽을 참고해 지난밤 꿈을 해몽해 보시길 바랍니다.

집에 불이난 꿈, 집이 완전히 불에 타는 꿈, 집불이 옮겨 붙는 꿈

집과 건물에 불이 붙은 꿈은 그 불길이 높고 크게 활활 타오르는 꿈일수록 좋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장학생이 될 만큼 성과를 낸다. 또는 멋진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집을 파는 꿈은사업체나 배우자와 이별하게 된다. 직장을 그만둘 수 있다.

마당 한가운데 있는 우물이 불어나서 집안에 가득차는 꿈, 홍수로 집이 물에 완전히 잠기는 꿈은 그동안 계획하던 사업을 시작하고 그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홍수나 폭우로 집으로 큰 흙탕물이 들어오는 꿈은 장차 집안에 불행한 일이나 풍파가 생기고 재물의 손실 및 고난과 실패 등 환난을 치르게 된다. 주변을 살펴 대비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집이 홍수로 인해 맑은 물속으로 잠기는 꿈 장차 사업이 번창하고 큰 재물을 모으게 되며, 입신, 출세하여 명성과 부귀를 획득하게 된다.

자연재해로 건물, 집이 무너지는 꿈은 집안이나 가족, 사업 등에 큰 장애나 말썽 내지 불상사가 발생되어 파탄, 손재, 다툼, 관재구설을 치른다. 미리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다

집을 고쳐 짓거나 수리하는 꿈 어떤 일에 부분적 변화가 이루어진다. 혁신, 시정, 보관, 변경, 변동 등이 있다.

큰 불길에 휩싸여 많은 수의 전답, 가옥 등 파괴 되는 꿈은 이사 또는 직장 등에 변동이 있거나 타인과 연관된 말썽이나 장애가 생겨 재물이 흩어지고 앞길이 막히는 등 장애와 손실, 말썽 등 궂은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폭우로 집이 침수되는 꿈은 집안에 악귀 신과 질병이 침 투하여 침범, 비보, 우환, 실패, 불길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으니 대비하고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비어 있던 집안의 물탱크에 물이 가득찬 것을 보는 꿈 예상하지 못했던 막대한 돈이 생긴다.

이사를 한 집이 붕괴되는 것을 보는 꿈완전히 붕괴되면 큰 행운이 찾아온다. 그러나 전체가 아닌 일부가 무너지는 것은 불길하다.

지진으로 집이 흔들거리는 꿈 지진나는 꿈 바람이 세게 불어 집이 흔들리는 꿈은 집안에 손재나 말썽, 사고, 부상 등 좋지 못한 일이 발생되어 곤란을 겪든 지이사나, 이직 등 거처를 옮기거나 머무르던 자리를 비우고 이동한다.

우물에 집이나 건물이 떠다니는 꿈남에게 쫓기는 상황에 놓이거나 묶이는 몸이 되든지, 질병 내지 돌발사 고등 나고집 안 식구들에게는 말썽 또는 궂은일이 발생할 수 있다. 이로 가정이 흔들릴 수 있다.

 

 

집이 바람에 날려 공중에 뜨는 꿈사업기반, 직위 등이 근원을 상실한다.

고향집이 눈에 선하게 보이는 꿈 옛날에 살던집이 꿈에 보였다면 부모형제나 옛 친구를 만난다. 상봉, 희소식, 견본, 구경, 연구 등이 있다.

 

꿈해몽이 전부는 아니지만 자신의 상황과 심리를 반영합니다.

꿈은 자신의 무의식속 걱정, 근심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꿈해몽이 좋지 않다면 그동안 신경 쓰지 못했던 일은 좀 더 살피고 조심하면 됩니다.

꿈이 보내는 신호를 잘 해몽하시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