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렉서스 용산서비스센터 엔진오일갈았어요 oil maintenance required 떠서요.





안녕하세윰,

렉서스 용산서비스센터에 다녀왔어융


정기검사도 하고​
엔진오일도 갈아야해서요.

시동 켤때마다 

oil maintenance required soon 

이라고 뜨는거예요. 그래서 점검일도 다됐고

적당한 때 가서 오일갈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 메세지가 시동걸 때마다 뜨니까 

아주 ~~ 귀찮아서 증말!! 


(물론 그 때문에 더 늦지 않게 oil갈았죠;;)



처음엔 계기판에 

oil maintenance required soon

이라고 떠요. "오일 곧 바꿔한다잉?"

그런데 정기검사 키로수를 넘어가면서 

oil maintenance required !! 

"바꿔!" 라고 뜨더라구요.

저는 저거 뜨고도 2000km더 타고 

오일 갈러 갔네요.. 



서비스센터 가면 접수하고 

수리하는 시간동안 4층라운지에 있었어요. 

수리센터 4층에 대기라운지가 있어요.




4층 엘레베이터 내리면 바로입니다. 

처음에는 라운지가 있는지 몰라서 

수리하는 동안 근처에

카페가서 일 좀 하려고 했는데요.

굿.




아무튼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니 좋네요.

대리석 바닥에 깔끔해요. 공기청정기 돌고요.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커피, 차, 토스트 있어요.



노트북도 몇대 있어요. 

칸막이로 독립적인 공간에서

개인작업도 가능해요. 아주 굿입니다


간식도 주네요. 고만먹어야되는데 ㅠㅠ

사진 찍기도 전에 뜯고 이미없네요.ㅜ.ㅜ

 



그리고 안마의자 두개 있어요.

여기 좀 앉아 있으니 전화가 옵니다.

 차량점검 완료했다구요! 

내려가면 점검한 서류 받고 

대기 해 있는 차타고 출발하면되요. 




엔진오일 교체는 1시간 걸린다고 했는데요. 

제가 평일 점심시간 끝나자마자 갔는데

45분? 정도 걸렸어요.  



Oil Maintenance Required 뜨면 

엔진오일 너무 늦지않게 갈아주세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