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방차꿈,소방차를본꿈,소방차가불을끄는꿈은 권력기관을 상징합니다.





소방차 꿈, 소방차를 본 꿈

소방차는 세관, 군대, 경찰, 병원을 상징합니다.

불끄는 꿈, 소방대원이 사람을 구조하는 꿈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일이 아닌

뜻밖의 일이 전개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길몽과 흉몽은 소방차가 어떤 모습으로

나왔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소방차에 관한 꿈은 뜻밖에 세관이나 세무서에 일이 생기거나 병원에 갈일이 생기거나 군대 갈일, 경찰과 관련 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소방차만 단독으로 본 경우에 소방차 꿈은 국가권력을 상징합니다. 


소방차 꿈소방차를 보는 꿈입니다. 불끄는 꿈은 불운입니다.소방차가 불을 끄는꿈은 불운을 상징합니다.소방대원을 보는 꿈119구조대원을 보는꿈도 마찬가지 입니다. 소방차 꿈은 권력기관을 상징합니다. 소방차를 본 꿈 역시 뜻밖의 일을 암시합니다. 


  사이렌을 울리며 달려가는 소방차를 본 꿈은 크게는 경찰이 통제해야 할 집회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속집단에서 강력한 반대의견이 생겨 부단히 설득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작게는 가정 내에서 의견 불일치로 반발이나 방항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소방차가 구급차, 경찰차와 함께 있는 꿈, 사이렌을 울리며 가는 꿈은 실제 돌발적인 사건이 생길 수 있으며 인명을 구제해야 할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특히 소방차 꿈이 나에게 일어난 일로 인한 것이라면 이럴 경우 사고를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19 구조대원, 소방구조대원이 꿈에 나와 사람을 구하는 꿈, 구조대원이 인명구조 활동을 하는 꿈의 경우에도 혹시 모를 뜻밖의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자신이 인명구조를 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소방차가 불끄는 꿈, 소방차 꿈으로 살수차가 활활타는 불을 끄는 꿈해몽입니다. 대체로 불이 나서 활활 타는 꿈은 재물을 의미합니다. 이 불은 활활 타서 완소 될 수록 좋은 꿈입니다. (작은 불로 인해 약간의 피해를 입는 정도라면 오히려 흉몽으로 해몽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재물, 돈을 의미하는 불을 끄면 불운을 암시합니다.



 산에 불이 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 등 불이 난 상태에서 깼다면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나 소방차가 등장해 불을 끄면 얘기치 않은 곤란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주로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뜻밖의 상황이 전개 되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하고 있는 일을 다시한번 점검하고 실수가 없도록 합니다. 그리고 모든 상황에 대비하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면 소방차 꿈소방차를 보는 꿈입니다. 불끄는 꿈은 불운입니다.소방차가 불을 끄는꿈은 불운을 상징합니다.소방대원을 보는 꿈119구조대원을 보는꿈도 마찬가지 입니다. 소방차 꿈은 권력기관을 상징합니다. 소방차를 본 꿈 역시 뜻밖의 일을 암시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