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드래곤 꿈,용이 되는 꿈 아주행운의 길조 꿈입니다.





드래곤 꿈, 용이 되는 꿈, 용꿈태몽 등

<드래곤 꿈, 용이 되는 꿈, 용꿈태몽>

 용꿈이라 하면 태몽이라고 하지만 집안에 임신한 사람이 없으면 태몽이 아니더라도 좋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해몽, 드래곤 꿈, 용이 되는 꿈은 태몽이라면 입신출세할 자녀를 출산할 꿈이고 태몽이 아니더라도 운수가 대통할 아주 좋은 행운의 길조입니다.

 



용을 껴안는 꿈, 드래곤을 껴안는 꿈

* 입신, 출세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번성, 안정의 길몽이다.

용이 안개속에서 보일듯 말듯하는 꿈, 용이 보이다 안보이는 꿈, 안보이다 보이는 꿈
* 태몽일 경우, 소유자에게는 한동안 은둔생활 또는 비밀을 간직하거나, 모자 이별의 운세 등이 있게 된다.

용이 반으로 잘려 떨어져 있는 꿈, 드래곤이 반으로 잘리는 꿈
* 국내 사업이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게 된다.

구렁이나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산전수전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입신양명하게 된다. 고목나무에서 파란 싹이 돋아나듯, 어둡던 과거는 사라지고 오직 광명만 있을 뿐이다.

사람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입신출세한다.

용이 피를 토하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돈, 재물,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결재, 합의, 계약, 면접시험, 여행, 행운 등이 있다.

우물 안에서 용이 밧줄을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 꿈, 드래곤이 사다리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 한 나라의 전통적 문화유산인 미풍양속을 지킨다.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사업발전, 승리, 성공, 재물, 횡재, 학업향상, 권세, 입사, 입학 등이 있다.

용이 우물에 들어간 것을 보는 꿈
*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관계하고 있는 어느 기관에 의해 추진중이던 일이나 작품 등이 채택된다.

용이 태어나는 꿈, 드래곤이 태어나는 꿈, 드래곤이 태어나는 것을 보는 꿈, 아기 용 꿈, 새끼 드래곤 꿈, 새끼 용꿈

* 가난한 사람이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대성하게 된다.

바다의 용이 물기둥을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꿈
* 자주국방의 기수로서 국토방위를 하고 세계적 군사전략가로 명성을 떨치게 된다. 묘한 경영기법을 가지고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강타하게 된다. 무역, 수출, 어업, 식품, 유통, 외교, 군사, 국제조약 체결 등의 길조이다.

 

두 마리의 쌍룡이 불을 뿜으며 하늘로 올라가는 꿈, 쌍용을 보는 꿈, 용두마리꿈,드래곤 두마리를 보는 꿈, 드래곤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나라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국태민안으로 사회가 안정되며 국민이 마음놓고 편안히 잘살 수 있는 풍토가 된다. 사회복지국가, 정치경제 발전이 있다.

잠자는 용을 보는 꿈, 잠자는 드래곤 꿈

* 어떤 기관에 보류되어 있는 일거리 또는 작품 등과 관계하고, 희귀한 금은보화를 보게 된다.

바늘귀가 용의 귀로 변하는 꿈
* 뜻밖의 기쁜 일로 집안에 경사가 있다. 편지, 전화, 소식이 온다.

학교에 용이 보이는 꿈
* 실제로 학교에서 학문 탐구와 진리를 연구하고 많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학위, 자격취득, 입신출세, 재수대통 등이 있다.

수풀 속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숲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날아가는 꿈, 숲에서 드래곤이 나와 하늘로 날아가는 꿈

* 명예, 출세, 부귀,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성공, 승리, 재물 등이 있다.

땅속을 뚫고 솟구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개천에서 용 나듯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역경을 딛고 일어서게 된다. 신령이 도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용이 싼 똥에서 황금덩어리가 나오는 꿈
* 신으로부터 대복을 받고 일약 부자가 된다. 재물, 돈, 물품 등 횡재수가 있다.

용을 타고 산으로 들어 가는 꿈, 용을 타고 산을 나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드래곤을 타고 나는 꿈, 드래곤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

* 학업,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관직에 등용된다.


용의 알을 낳는 꿈, 드래곤이 알낳는 꿈

*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다. 창조, 발견, 발명, 행운 등의 길조이다.

 

 

 

 


용이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는다. 한 시대의 훌륭한 인물이 나타나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열게 된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있는 꿈, 용이 여의주를 물고 뱃속으로 들어오는, 들어가는 꿈
*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인물을 낳는다. 사업가는 큰 대업을 성취하여 부자가 된다. 재물, 돈, 저축,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기운이다.

뿔이 달린 용을 타고 높은 하늘로 올라가는 꿈
* 관록과 명예를 얻어 감투를 쓰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등이 있다.

드래곤이 멋지게 하늘로 올라 나는 꿈

* 천민의 신분을 벗고 일약 입신양명하여 대중의 스타가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등의 경사가 생긴다. 뜻밖에 횡재를 한다.

거울에 용이 비치는 꿈

* 신으로부터 고귀한 복과 행운을 받게 된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승소, 결제, 합의, 계약, 재물, 입신출세, 부귀공명 등이 있다.

꽃 속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이다.

함에 용머리 모양의 자물쇠가 또렷이 보이는 꿈, 용무늬 물건을 보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합격, 승진, 당선 등의 길운이다.

 

하늘에서 용이 똥과 오줌을 싸는 꿈, 용의 배설물을 보는 꿈. 용의 배설물을 맞는 꿈. 드래곤이 똥싸는 꿈

*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어 오곡백과를 거두어들인다.

용의 무늬나 조각품이 보이는 꿈
* 저명인사와 관련이 있다. 또는 위인에 관한 기사를 읽거나 희귀한 물건이나 서적 등을 접하게 되어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불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사업이 번창하거나 세상에 과시할 일이 생긴다.

용이 청와대로 들어가는 꿈.
* 한 국가의 통치자가 되어 국운을 창출하고 민족정기를 되살려 국태민안과 국민의 복리를 증진하며 국가를 보위하여 훌륭한 통치자가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취직, 결합, 약속, 합의, 부귀공명, 입신출세 등이 있다.

자신이 죽어서 용으로 태어나는 꿈. 자신이 용이되어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는 꿈.
* 산전수전 끝에 온갖 고생을 극복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성공, 횡재, 재물, 돈 등의 길운이다.



 



용이 소리를 내며 하늘 위로 오르는 꿈, 드래곤이 울부짖는 꿈

* 금시발복하여 행운이 트이게 된다. 가수, 성악가, 언론인, 방송인 등은 행운의 길조가 보인다.

꼬리가 여러 개 있는 용을 보는 꿈, 드래곤이 꼬리가 여러개 보이는 꿈

* 여러 산하 단체를 가지는 기업체 또는 재주가 뛰어난 사람과 관계된 표상이다.

용의 꼬리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다가 떨어지는 꿈
* 처음에는 길하다가 나중에는 불길하게 된다.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된다.

비단, 옷 등에 용무늬가 살아 움직이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자연 속에서 새로운 예술을 창조한다. 재물, 돈, 감상, 합격, 당선, 승진,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날아가는 용의 똥을 두 손으로 받는 꿈
* 뜻밖에 일확천금을 거머쥐게 된다. 적금, 곗돈, 목돈이 생긴다.

 


용상에 앉는 꿈

* 최고의 권리, 지위, 명예 등을 얻고 행복해진다.

강물에 사는 용이 입으로 불꽃을 뿜어내는 꿈. 한강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 강에서 드래곤이 승천하는 꿈

* 명석한 두뇌발달을 가져다주고 인류사회의 복지향상과 세계평화에 공헌을 하게 된다. 어떤 기사거리를 매스컴을 통해 국민에게 알린다.

드래곤이 무지개를 타고 하늘 위로 오르는 꿈
* 명예를 얻고 스타가 되어 매스컴에서 이름을 날린다. 행운이 있다.

용이 승천하는 꿈, 용이 승천해 구름 속으로 들어가는 꿈, 드래곤이 승천하는 꿈

* 국가 최고 기관에 몸을 담아 입신양명함을 예시하는 꿈이다.

붉은 용이 불속에서 위엄을 과시하는 꿈
* 당대에 훌륭한 종교 지도자로서 사회봉사를 하게 된다. 명예, 출세, 재물, 횡재 등의 길조이다.

백룡이 폭포수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합격, 취득,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생긴다.

용이 하늘에서 내려와 비좁은 개천이나 저수지 또는 샘물로 기어 들어가는 꿈
* 차츰 운수가 쇠퇴해져서 손실과 장애 및 곤란을 겪게 되며 사업실패, 실직, 좌천 등 불행한 사태를 겪게 된다.

용을 타고 세계를 일주하는 꿈, 드래곤을 타고 여행하는 꿈

* 한 시대의 풍운아로 멋진 예술을 먹고 아름다운 미를 창출하게 된다.

 

 

 

 


동굴 안에 용을 보는 꿈, 동굴에 사는 용이 입으로 불꽃을 토해 내는 꿈, 동굴에 사는 드래곤을 보는 꿈

*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명예와 권세를 잡는다.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창조, 연구, 발명, 아이디어, 사업발전, 부귀공명, 입신출세, 성공, 재물, 돈, 횡재수 등의 길조이다.

비오는날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용이 승천하는데 비오는 꿈, 비오는날 드래곤이 날아가는 꿈

* 땡전 한푼도 물려받지 못한 가난뱅이가 많은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입신출세하여 스타가 된다. 자수성가, 승진, 합격, 당선, 승리, 성공 등의 길조이다.

용이 죽는 꿈, 용이 피흘리는 꿈, 드래곤이 죽는 꿈, 드래곤이 피흘리는 꿈

* 매사가 꼬이고 큰 낭패와 좌절 및 파산, 실직, 해임, 사고 등 불상사를 치르게 된다.

용 두 마리가 꿈틀거리며 하늘로 올라가는 꿈, 드래곤 두마리가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집안에 혼사가 들어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된다. 사랑으로 결실을 맺는다.

용, 드래곤이 뱀, 호랑이, 여자 등으로 변하는 꿈

* 명예를 잃거나 큰 사업을 성취하려는데 어려운 고비를 여러 번 겪은 다음에야 비로소 그 일이 성취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수험생 등에 부합되는 꿈이라 하겠다.

용이 이불 안으로 들어오는 꿈
*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다. 남녀가 합궁을 한다.

용이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신분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를 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논문통과, 학위, 취직, 소식 등 경사가 있다. 사업이 순조롭게 잘되고 일약 상장회사로 껑충 뛰게 된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다.

 

 

 


용이 성교를 하는 꿈, 용과 성교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드래곤이 성교하는 꿈, 드래곤과 성교하는 꿈

*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되고, 특히 새댁이나 부인은 훌륭한 자식을 잉태하게 된다.

드래곤이 여성의 성기 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된다. 현대판 아방궁에서 남녀가 달콤한 단꿈을 꾸게 된다.

임산부가 용을 낳는 꿈
* 실제로 임산부는 훌륭한 자식을 낳아 장차 커서 사회지도자, 정치가, 재벌가, 유명인 등으로 출세시킨다. 명예, 권위, 재물, 돈, 횡재 등이 있다.

용을 보았어도 자신에게서 희미하게 사라지는 꿈
* 세상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나 곧 잊혀지게 되며, 좋은 기회를 놓치고 운이 쇠퇴한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뱀이 드래곤으로 변하는 꿈

* 귀인이나 유력자의 도움과 협력을 얻어 가업이 융성하고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며 널리 이름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용이 높은 하늘 위에 떼를 지어 떠 있는 꿈, 용 여러마리를 보는 꿈, 용이 떼지어 날아가는 꿈, 드래곤 여러마리를 보는 꿈

* 정치적 대, 중, 소권을 장악하여 위대한 국가의 지도가로 국태민안과 국가발전에 큰 공헌을 하게 된다. 권력장악, 창당, 당선, 승리 등의 길조이다.

용과 호랑이가 서로 자웅을 겨루는 꿈
* 두 개의 세력집단이 한 이익을 위해 싸움을 하게 된다. 또한 개인적으로 소송을 하여 불이익을 가져온다. 부부싸움, 의견충돌, 계층간의 갈등이 있다.

용이 바다나 큰 강물로 들어가거나 용을 본 후 구슬이나 비늘을 얻는 꿈
* 크게 출세하고 이름을 떨치며 부귀, 번성하는 영화와 발전, 안정을 누리게 된다.


돌, 총, 활을 쏘아 드래곤을 맞추는 꿈, 뱀이나 용을 맞추는 꿈

* 대길하여 만사가 형통한 길몽이다.

용이 떨어져 죽거나 사라지는 꿈, 드래곤이 죽는 꿈

* 조직의 수장, 직장상관, 집주인이 사망하거나 패가망신한다. 불행과 불운이 닥친다.

잉어 혹은 물고기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태아가 장차 크게 성공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감화를 줄 업적을 남길 것을 예시한 꿈이다.

맑은 물기둥을 타고 솟구친 용이 하늘로 오르는 꿈
* 명석한 두뇌발달로 억측을 헤아리는 지혜가 영롱한 옥이 된다. 생각지도 않은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기쁨을 안긴다. 푸른 길조이다.

 

용을 두손으로 꼭 잡는 꿈, 용을 잡는 꿈, 드래곤을 잡는 꿈, 드래곤을 잡아 죽이는 꿈, 드래곤과 싸우는 꿈, 싸워이기는 꿈

* 전답이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엄청난 이익금을 챙긴다. 빌딩, 아파트, 집 등이 생길 길지이다. 횡재수로 엄청난 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용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드래곤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이 풍족하게 된다. 돈과 먹을 것이 만당하다.


용이 사람을 죽이는 꿈, 드래곤이 사람을 죽이는 꿈, 용이 사람을 무는 꿈

* 강대한 세력에 의해서 일이 성취되거나 반대로 어떤 사람의 파산을 보게 될 것이다.

 

 

 


자신이 용으로 변하는 꿈

* 크게 입신, 출세할 길운이 트이고 가업이 번창하여 부귀를 얻고 명성을 떨치며 지위가 높아져서 대중의 존경을 받게 된다.

용을 타고 하늘로 훨훨 날아가는 꿈, 드래곤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

* 초야에 묻혀 살던 선비가 때를 만나 일약 스타가 되어 입신출세하게 된다. 윗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발전을 하여 성공을 한다. 횡재, 재물, 행운 등이 있다.

물에서 잉어, 용, 뱀 등이 안개를 휘감고 나타나는 꿈
* 큰 인물, 위대한 작품 등이 은밀히 탄생되거나 세상에 감동을 줄 일이 생긴다.

하늘을 나는 용을 손으로 잡는 꿈, 드래곤을 손으로 잡는 꿈


* 뜻밖에 천운을 만나 금시발복하여 오복을 누리게 된다. 금빛 찬란한 황금 줄을 잡아 앞날이 확 트이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낙찰, 대출 등이 있다.

화장실에서 용을 보는 꿈, 더러운 곳에서 용을 보는 꿈
* 태몽으로, 장차 사람들을 앞에서 이끄는 인물이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


용 두 마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태몽으로, 임산부는 일란성 쌍둥이를 낳는다. 집안의 경사이다.

용이 산모 뱃속으로 들어가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자식을 낳아 명인이 된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슬하의 자식이 입신출세한다. 재물, 돈이 생긴다.

연못에서 용이 승천하는 꿈
*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이 있다.


뿔이 달린 용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뿔달린 드래곤이 거실로 들어오는 꿈

* 태몽으로, 부인이나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똘똘한 옥동자를 낳아 출세시킨다.

용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는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