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트레이더스 티라미슈 피코트 레드벨벳 딸기머핀! 하루만에 사라진 후기





​이마트 주문하면 집앞에 딱 가져다 줘서

 얼마나 편리한지요! 

요즘 단 것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티라미슈 케잌을 주문했어요.

​얼마나 기다렸으면 사진 찍기도 전에 벌써

오픈해 버린거 있죠. 하하하하. 

냉동보관이라 시원~함에 바로 뜯었지 뭐예요;;

​식탁에서 바로 열어 봤습니다. 초코가루와 시나몬 가루가

우수수수수~~~~

​옷 조심해야 합니다. 모르고 뜯으면 100%

여기저기 다 묻습니다^^;


​이렇게 네조각이 나뉘어져 들어 있어요. 

손바닥 보시면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을겁니다~

​(들어오자마자 아직 앉지도 않았습니다;)

티스푼으로 맛을 봤어요. 

날씨 때문에 벌써 이만큼 녹아서 부드럽게 떠졌어요.


​에헤헤헤..  아이스크림크림~ 부드럽게 떠서

한입 먹었습니다. 녹아요 녹아 아주 달아요.

그러면서.. 아 살찌겠구나^^;; ㅋㅋㅋㅋㅋ

​깊이 푸욱 떠서 보니 맨 아래 요만큼 빵이 있고

카라멜 같은 시럽이 있고 그위에 아이스크림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달달하고 묵직~한 맛이예요.


저는 이렇게 잘라서 한조각씩 쏙쏙~ 꺼내 먹어요.

​기온 때문에 금방 녹네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살짝 녹았을 때 ! 티스푼이 부드럽게 들어갈 때!

​입에서 시원~ 하고 달달한 풍미가 돌아요.

그래서 결국은~

결국 세 조각을 먹었다는 거~~


나머지는 냉동실에 자른 상태 고대로~

넣어뒀습니다. 달달한거 먹고 싶을 때

한조각씩, 두조각씩 꺼내 먹으면 되요!^^





그리고!!

요즘 왜이렇게 단게 땡기는지^^:;

이번에는 피코크에서 나온 딸기머핀이예요.

트레이더스에서 주문했어요. 트레이더스 레드벨벳!

이름은 레드벨벳! (과했어...ㅋㅋㅋ)​


사실 베이커리에서 바로 구운게 아니라서

큰 기대는 안했어요.. 그저 단게 먹고 싶다는 생각에^^;

​또 오자마자 뜯어서 ㅜㅜ 이미 팩에 들어 있는 상태로

사진을 찍게 되었어요.. ^^;;

저 박스안에 머핀 2개 들어 있어요!!

요렇게 일반적인 머핀크기 의 지름이고

높이는 일반 머핀의 3/4 정도예요. 

맨 위엔 묵직한 사워크림 맛이 나는 크림치즈

​머핀 색도 엄청 찐해요!. 딸기 맛은 적당한데

색이 매우 찐하네요!





주문해서 받은날 하나, 다음날 하나...

게 눈 감추듯 사라졌습니다...


티라미슈는 아직 냉장고에 있는데 피크코는 

하나 더 주문할까해요... 티라미슈도 맛있지만

머핀 위 사워크림치즈가 신의 한수였어요. 


많이 사놓으면 다 사라질 것 같아서 조금씩 사려구요. 

하하하. 

입맛이 다 다르지만..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레드벨벳 상품평도 좋은 편이더라구요!~


이상 트레이더스 이마트 티라미슈 레드벨벳 딸기머핀

완전 맛있게 먹은 후기 였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