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이돌 가수와 키스하는꿈, 유명한 가수가 선물주는꿈, 아이돌이우리집에오는 꿈,가수와 결혼하는 꿈등의 해몽입니다.





아이돌 가수와 키스하는꿈, 유명한 가수가 선물주는꿈, 아이돌이우리집에오는 꿈,인기가수가 우리집에 오는 꿈 가수와 결혼하는 꿈

유명한 가수가 꿈에 나오거나 아이돌 그룹이 나오는 꿈, 인기 가수가 나오는 꿈은 실제의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문학, 광고, 이벤트를 상징합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아이돌이우리집에오는 꿈,가수와 결혼하는 꿈>

가수, 아이돌을 TV로 보는 꿈

주변의 친한 친구, 소속 모임의 친구,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즐거운 추억을 쌓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유명한 가수가 꿈 속에서 노래하는데 목소리가 안나오는 꿈

직업 위해 열심히 준비해 오던 것 혹은 미래를 위해 오랫동안 진행하던 일이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아이돌 가수가 인형, 화장품, 반지, 목걸이등의 선물을 주는 꿈

생각지 못한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혹은 집안 일과 관련된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자신 혹은 가정에 전체적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유명 가수와 입맞추는 꿈

자신이 유명가수와 같이 대중에게 알려질 꿈입니다. 자신의 퍼포먼스, 창작물을 통해 인기를 얻을 직업을 갖게 되거나 인기 있는 창작물을 홍보해주는 직업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그것을 사기 위해 꽤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됩니다.

 

아이돌 가수와 키스하는 꿈

실제 유명한 연예인의 상징으로 등장인물과 관련된 소식을 듣게 되거나 그와 관련된 2차 창작물을 보게 됩니다.

 

학교, 길거리, 직장등에서 인기가수, 아이돌이 찾아오는 꿈

해당 장소와 관련되어 고민해 오던 것이 해결 될 수 있는 소식을 듣게 되거나 해결 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전문가 일 수도 있고 지인으로 부터 듣는 조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돌 가수의 콘서트장에서 내가 무대위에 올라가는 꿈

인기 연예인 가수의 꿈은 실제 그 인물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또다른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문화예술에 관한 갈망을 나타내며 큰 공연장, 전시장에서 실제 콘서트를 보거나 작품을 감상하게 됩니다.

 

유명한 가수, 연예인, 아이돌과 결혼하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평소 주변 지인들과 마찰 문제가 빚어집니다. 구설에 오르내리면서 원치 않은 상황으로 내몰리게 됩니다.

 

유명한 인기 가수 아이돌과 이야기 나누는 꿈

연예인과 대화를 나누는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 해오던 일을 증명해 보일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공모전이나 오디션의 경우라면 열심히 한만큼 좋은 결과를 내게 될 것이고 뜻밖의 장소와 시간에 자신을 보여줄 기회를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돌 가수와 만나는 꿈

졸업, 혹은 이사 등으로 연락하지 못했던 오랜 친구가 연락이 오는 등 오랜만에 먼 친구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을 받을 일이 있으며 반가운 안부를 묻거나 즐거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아이돌 가수와 키스하는꿈, 유명한 가수가 선물주는꿈>

 

세계적인 인기 가수가 우리집을 방문하는 꿈

멀리서 귀한 손님이 찾아 올 것 입니다. 뜻밖의 기쁜 소식도 함께 듣게 됩니다. 오래만에 보는 친구나 먼 친척을 만나게 됩니다.

 

남자아이돌, 여자아이돌 가수와 데이트하며 걸어가는 꿈

같이 걸어가는 꿈은 자신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겨 곤란을 겪게 될 꿈입니다. 만만치 않은 고민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유명한 인기 가수, 연예인이 남편, 아내가 된 꿈

연예인과 결혼한 꿈, 즉 꿈속에서 연예인이 자신의 배우자가 되어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구설에 오르내리게 될 꿈입니다. 대인관계에 마찰이 생겨 인간관계와 관련된 마찰이 있을 수 있음으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수, 아이돌, 연예인과와 영화보는 꿈

예술문화 분야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공모, 오디션에 응시하거나 대중에게 자신을 보일 기회를 갖게 됩니다.

 



 

평소 좋아하던 아이돌, 가수, 연예인과 성관계 하는 꿈

금지된 사랑,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와 관련해 한동안 마음 고생을 하게 됩니다. 

 

가수가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을 보며 응원하는 꿈

인기 아이돌가수, 연예인 꿈은 실제 그 대상이 되기도 하지만 자신의 자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문화 예술분야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관련된 일 제의가 들어옵니다.

 

아이돌가수가 내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되어 있는 꿈

소속집단의 사람들과 오해나 와전된 소문으로 마찰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이성문제에 관한 경우가 많으며 의도와는 다르게 점점 더 일이 커져 곤란을 겪게 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