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상나오는꿈,불상 보는꿈, 불상들이 나오는꿈, 금불상꿈,부처님불상에 절하는꿈, 보고 절하는 꿈 해몽 입니다.





  불상나오는꿈,불상 보는꿈, 불상에 절하는꿈,불상들이 나오는꿈, 금불상꿈,부처님불상 보는꿈,돌부처상 꿈,부처님상에 절하는꿈

 

 

  불상, 돌부처상, 금불상등 부처님을 상징하는 불상은 훌륭한 선지자의 업적, 불경, 성경, 저서, 진리, 단체 등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절에 있는 부처님 불상, 사찰의 대웅전 안 부처님 불상에서 찬란하게 빛나는 꿈은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깨끗하고 청정한 마음으로 불성을 갖게 되어 집안에 불타의 자비광명이 두루하며, 마음먹은 뜻대로 소원성취하게 될 꾸입니다. 참된 교리와 포교, 학문과 진리탐구, 부처의 가르침으로 인격완성과 수행 등을 합니다. 부귀공명, 입신출세,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계약, 성공, 횡재, 재물, 돈, 불사등 상징하는 모든 의미가 길조입니다.

 

 

 

 

 꿈에서 특별히 본인의 이상한 행동이 없었다면 불상, 금불상보는꿈은 대체로 입신출세, 부귀, 재물의 길몽입니다.


부처님 그림이 보이는 꿈
*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이름을 떨치게 된다. 명예, 상장, 훈장, 경사 등이 있다.


불상이 있는 곳으로 매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 사회적으로 유명한 종교인과 관계를 맺게 된다.

관음보살상을 얻는 꿈
* 훌륭한 자녀를 얻을 태몽이며 훌륭한 작품, 학위, 명예 등을 얻거나 학자의 사진을 보게도 된다.


사찰 안 금불상이 보이는 꿈
* 새로운 진리를 터득하고 참된 대각을 얻게 된다. 진실한 신앙인이 된다.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한다. 광명과 행운이 온다.


귀인을 만나 금불상을 얻는 꿈
* 조직에서의 지휘권을 얻게 되어 명예, 권리가 생기고 감동적인 서적을 출판하게 되며,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를 인수하여 성공을 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


관세음보살이나 여래상에 절을 하는 꿈
* 행복이 찾아 온다. 다만 부처의 표정이 쌀쌀맞아 보일 때에는 가족 중 누군가에게 불행이 찾아 온다.


관세음보살상, 부처불상이 미소짓는 꿈
* 좋은 길보가 있고 뜻밖에 행운이 찾아온다. 횡재, 재물, 돈, 계약, 소원성취 등이 있다.

 

 

 


불상을 발견하는 꿈
* 우연히 불상을 발견하는 꿈은 청정한 마음으로 종교에 귀의하여 자비로운 불자가 된다.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봇물 터지듯 술술 풀린다.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이 생기는 길조이다.


바위, 암벽에 양각된 불상에 관한 꿈
* 서적이나 저자의 사진 등을 상징한다.


부처님상에 절하는 꿈
* 어렵던 고통이 다 지나가고 마음먹었던 것을 소원성취하게 된다.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는다. 합격, 당선, 승진,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땅속에서 금불상을 발굴해 내는 꿈
* 부귀공명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행운 등이 온다.


부처님을 만나거나 절에서 부처의 상을 보는 꿈
* 태몽으로, 귀한 아들을 낳게 된다. 만약 노부인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그 자손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돌부처상, 불상이 살아 움직이는 꿈
* 단체의 우두머리, 지도자, 선각자 등과 동일시 된다.


자신이 신선이나 부처상인 꿈
* 자수성가하여 명성을 떨치고 부귀영화를 획득하게 된다.


석가모니 불상 좌우에 늘어선 수많은 여래상에 관한 꿈
* 어떤 단체의 지도자와 부하 또는 제자 등의 상징이다.

 

 

 

 


부처님이나 보살 전에 연꽃을 올리며 합장하는 꿈
* 집안에 불타의 자비 광명이 있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부처 상으로 자비롭게 보이는 꿈
* 망상과 잡념을 떨쳐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희망찬 행운을 맞이한다.

.

불상에 절을 하는데 제대로 일어나지 못하거나 방해가 있는 꿈
* 사업의 실패, 좌절 내지 중병, 사고 등 흉험한 일이 생기게 된다.


바위에 부처 상이 양각되어 있고 그 옆에 절 이름이 쓰여져 있는 꿈
* 어떤 사람이 저술해낼 서적의 저자 사진과 출판사명을 예시한 꿈이다.

 


신령이나 보살의 형상을 정성들여 그리는 꿈
* 큰 힘이 되어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나 협력자를 얻게 되고, 타인으로부터의 신망과 명예가 높아지며 부귀, 출세하는 복록을 누리게 된다.


부처님이 참선하는 주변에 사나운 바람이 몰아치는 꿈
* 어떤 성직자나 진리 탐구자의 위력이 강대함을 보게 된다.


금불상 앞에 절을 하거나 염불을 하는 꿈
*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자성 청정하여 큰 대업을 얻고 마음먹은 대로 순리적으로 풀리게 된다. 귀인, 도움, 기원, 성취 등의 길조이다.


금불상 보는 꿈
* 지휘권, 명예, 권리, 감동적인 서적,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체, 재물 등을 얻게 된다.

 

 

 


본인이 불상이나 탑을 세우는 꿈
* 불상을 직접 만지거나 옮기는 일은 장차 운수가 크게 트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이루어져, 가정이 화목해지며 여러 사람들로부터 존경받을 일이 생긴다. 특히 불도를 닦는 사람이면 크게 깨우침을 얻을 수 있다.


임산부가 불상을 안고 있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고승대덕한 불자를 낳거나 사회의 지도자를 낳아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불상에서 빛이 발산되는 꿈
* 종교적 지도자나 위인으로 일컬어지는 사람과 관계하게 되며 종교성을 띤 작품과도 인연을 갖게 된다. 위대한 지도자의 진리적인 설교, 진리의 서적 등을 접하게 된다. 소망과 희망을 현실세계에서 확실히 실현하게 된다. 신앙심이 두터워지고 참신한 신앙자가 된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