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2001년생 도화살? 뱀띠로 용모가 빼어난 사람이 많습니다.





 

2001년생 무슨띠? 2001년생 띠는 뱀띠!

2001년생은 신사(辛巳)년에 태어난 뱀띠 입니다.  2001년생 뱀띠의 성격적 특징과 뱀띠에게 중요한 연인, 배우자운에 대해 알아봅니다.

2001년생 뱀띠의 성격과 특징

2001년생 뱀띠의 일반적인 운세의 특징입니다.

 2001년생 뱀띠들은 합리적이고 차갑게 보이지만 속은 여리고 이 많습니다. 강해지려고 하지만 본성이 착하고 여려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뱀띠는 주위에 사람이 있어도 항상 외로움을 가지고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혼자서도 잘놀지만 근원적인 외로움을 모른척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뱀띠생은 외롭다고 축 쳐져 있거나 우울한 삶을 살며 소극적으로 대처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받아들이고 상황을 변화시키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2001년생 띠 사교생할도 매우 뛰어납니다. 뱀띠생 중에도 발이 넓은 사람이 많습니다. 두루두루 잘지내며 어딜가도 사람들의 시선을 받기 때문에 대인관계도 넓습니다.  많은 사람들과의 모임, 사회생활을 영위하면 굉장히 인기를 얻는 타입입니다. 뱀띠는 용모가 빼어난 사람이 많습니다. 무작정 유행을 쫓으며 남들을 따라하기 보다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그것이 유행이 되기도 합니다. 뱀띠 생들의 사교성과 눈썰미는 일명 '센스 있는 사람'으로 불리기 충분합니다. 눈썰미가 좋고 미적감각이 있어 관련된 분야에서는 실패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뱀띠의 경우 용모가 단정하고 화려한 사람이 많습니다. 단지 용모가 준수한 것 뿐만아니라 머리도 좋고 재치가 있습니다. 소히 '일머리'도 좋아 행동이 민첩하고 효율적입니다. 공부를 하면 연구분야 뿐 아니라 사회에서도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외로움을 때문에 다른 길로 새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이 실수만 조심하면 열심히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01년 뱀띠에게 중요한 연인, 배우자운

 뱀띠생에게 연인, 배우자는 매우 중요합니다. 뱀띠생의 길흉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뱀띠생 인생 길흉에 영향을 주는 연인, 배우자운은 한번쯤은 보는 것이 좋습니다. 2001년 뱀띠생이 궁합을 볼 때는 본인과 상대방 모두의 사주가 중요합니다. 남녀 모두의 사주가 서로의 궁합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양쪽 사주가 모두 좋은 경우, 서로 단점을 보완해 좋은 한쌍이 됩니다. 시기만 맞으면 운세가 좋아 재물운도 두배가 됩니다. 그러나 애정운의 시기와 사주가 맞지 않는다면 서로에게 매우 좋지 않는 영향을 주어 자신의 사주보다 더 나쁜 영향을 받게 됩니다.

 

 

 

 연애를 시작할 때는 연인으로 발전하는 시작 시점도 영향을 줍니다. 무난하게 맞는 띠 궁합의 경우는 문제가 없지만 띠궁합이 맞지 않고 시기도 좋지 않다면 서로를 사귐으로 나쁜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인연운, 결혼운, 가택운이 좋으려고 합방시점, 결혼택일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이 시기에 따라 두배로 나쁘거나 두배로 좋을 수 있습니다. 서로 연인 관계가 원만하려면 양쪽 부모님들의 인정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반대하는 경우에는 신중하게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