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손톱이 깨지는꿈, 손톱 빠지는꿈은 가족들에게 우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 해야합니다.





손톱이 빠지는 꿈, 손톱 깨지는 꿈

손톱 빠지는 꿈, 손톱이 깨지는 꿈, 손톱에서 피가 나는 꿈 등 손톱에 문제가 생기는 꿈은 자신뿐만이 아니라 식구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의 우환이나 손재 , 말썽 등이 빚어지고 재물 또는 이권의 손실과 사기 , 배반 , 유혹 등 궂은일을 겪게 됩니다.

 

 

 

손톱이 깨지는꿈, 손톱 빠지는 꿈을 꾸고 나면 가족에게 알려 자신과 가족 모두 조심합니다. 꿈해몽을 전혀 믿지 않는 사람도 있지만 생활안전에 유의해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본인과 가족 모두 조심하고, 당분간이라도 안전에 관해서는 한번 더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도이 좋습니다. 손실과 사기가 없도록 주변을 체크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달콤한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손톱에 피나는 꿈

손톱을 뜯어서 피나는 꿈이나 손톱을 다쳐서 피가 나는 꿈은 나뿐만 아니라 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가족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거나 우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일어날 돌발사고나 피해로 가족이 흉험 한 일에 부딪히지 않게 모두가 조심해야 합니다.

 

 

 

손톱 깎는 꿈

일상처럼 손톱을 깎는 꿈은 곤란한 말썽거리나 문제점 등 근심 , 우환이 타결되고 구하는 자신이 소망하던 일, 열심히 준비해오던 일이 결실을 맺는 듯 순탄한 앞날이 펼쳐질 꿈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무서운 도구를 활용해 아프게 손톱을 깎거나 손톱을 이상하게 깎는 꿈은 계획한 일이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예의 주시해야 합니다.

 

봉숭아 물 손톱 꿈

엄지에 봉숭아 물들이는 꿈은 부모 , 본인 , 이성 , 성공 , 예술 , 독립심 , 지도력 등을 암시합니다. 검지에 봉숭아 물들이면 어머니 , 외교 , 명예 , 정의 , 학문 등을 암시한고, 중지에 봉숭아 물들이는 꿈은 재물 , 투기 , 기술 , 학문 , 창작 등을 암시합니다. 약지에 봉숭아 물들이는 꿈은 형제 , 보호 , 예술 , 의술 , 약효 등을 암시하며, 새끼손가락에 봉숭아 물들이는 꿈은 자식 , 연인 , 사교 , 처세술 , 약속 , 계약 , 사랑 등을 암시합니다.

손톱을 물어뜯는 꿈

습관적으로 손톱을 물어뜯거나 도구를 사용해 자신의 손톱을 뜯는 꿈은 신체 부상을 당하거나 , 가정사가 불안해질 수 있는 조짐으로 가족 간에 오해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손톱이 뾰족한 꿈

이익이 상승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그러나 손톱이 너무 길어서 손을 움직이기가 힘들거나 흉한 모양이라면 자신의 탐욕으로 인해 손해를 입을 징조이니 과한 욕심을 버리도록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욕심으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손톱이 길어진 꿈

이익을 얻게 될 꿈으로 행운의 꿈입니다. 주변의 누군가가 좋은 일이 생길 꿈 매사가 잘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손톱이 깨지는 꿈

가족의 우환이나 손재, 말썽 등이 빚어지고 재물 또는 이권의 손실과 사기, 배반, 유혹 등 궂은일을 겪게 됩

네일아트 받는 꿈

이제 게으름을 그만 피우고 일해야 한다고 경고하는 꿈으로 자신의 삶에 적극적인 자세를 취한다면 오랫동안 근심하던 걱정거리가 깨끗이 해소될 꿈입니다. 걱정, 고민거리의 답이 자신에게 있음을 스스로 알고 있는 꿈입니다.

 

짧은 손톱 꿈

친인척이나 형제 , 친구와 연관된 사고 , 손재 , 액화 ,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둘러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는 꿈

손톱에 매니큐어를 바르는 것은 더러움을 감추고자 하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그래서 메니큐어를 바르는 꿈은 자신의 빈곤 , 노고 , 거친 생활을 가리고 싶어 하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