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약먹는꿈,처방받는꿈,하얀알약꿈,감기약먹는꿈은 열등감을 극복하려는 의지입니다.





약먹는꿈감기약먹는 꿈, 약처방받는꿈,하얀알약꿈

 

약먹는꿈,처방받는꿈,하얀알약꿈,감기약먹는꿈은 열등감을 극복하려는 의지입니다.

 

감기약 먹는 꿈과 같이 약먹는꿈이나 하얀색 알약 꿈,약을 처방 받는 꿈약에 관한 꿈은 열등감을 극복하길 바라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성적으로 남성을 충분히 만족시켜 주지 못한 여성은 꿈 속에서 몸의 컨디션이 나쁜것을 느끼고 약을 먹으려고 한다. 몸의 컨디션이 나쁘다는 것은 불감증의 징조이다. 약을 먹으므로써 정상적인 감각을 되찾아 열등감을 극복 하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약먹는 꿈에서 '약'과, 처방받는 꿈에서 ‘약’ 모두 뚜렷한 질병치료 목적의 약이라면 실력, 자본, 성과, 영향, 임무등으로 해몽합니다.

 

 

 

 

 

약사에 관한 꿈

지도자, 주인, 책임자 등을 의미한다.


약국에 관한 꿈

책방, 은행, 회사, 백화점 등을 상징한다


약사에게 상담을 하고 약을 조제하는 꿈

어떤 연구자료나 일거리를 남에게 부탁하여 새로운 정보와 자료를 얻는다. 실제로 질병 관계로 약방을 찾아 문의를 한다. 청탁, 대화를 하게 된다.


약사로부터 약을 받는 꿈

실제로 약국을 찾아가거나 약사에게 질병에 관한 것을 상담하게 된다.


약사에게 파란 알약을 받는 꿈

실제로 특히 정신질환과 신경계통에 탁월한 효험을 얻는다. 연구생, 학생, 사원 등은 성적과 연구실적이 오르고 정신이 맑아진다. 선물을 얻는다.


하얀 알약 꿈

하얀 알약이 보이는 꿈은 선명하게 보일 수록 어떤 자료와 재료를 놓고 깊이 연구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하얀색 알약 꿈은 흰 알약이 하얗고 빛날 수록 실력과 성과, 영향력의 정도를 의미합니다.

 

의사에게 하얀 알약을 받는 꿈  

실제로 약효의 탁월한 효험을 얻어 각종 질환에 도움이 된다.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좋은 성과를 올리게 된다. 예방, 치료, 건강, 경감, 처치, 영향, 완화, 대책, 성과, 결과, 선약, 독극물, 변동, 변화, 혁신, 보호, 생사, 생기, 기분전환 등을 상징한다.


의사가 약을 주어 먹는 꿈

 어떤 기관장에게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 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는다.


약국에서 약을 사는 꿈 

실제로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거나 시장, 백화점에서 쇼핑을 할 경우도 있다. 물건구입, 상거래행위, 상봉, 주문, 물물교환, 선물 등이 있다


약사발이 깨지는 꿈

실제로 환자는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오래도록 앓게 된다. 순간 실수와 부덕한 탓으로 하루가 아닌 오랜 나날을 후회하게 된다.


약병이 즐비하게 놓여진 것을 보는 꿈

 학문적 자료, 사업 방도, 생계비 등이 마련된다.


약이 환하게 보이는 꿈

실제로 난치병과 급살 병으로 죽어 가는 환자는 기사회생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신령이나 의사로부터 약과 약초를 받는 꿈

 실제로 환자는 오랫동안 앓았던 불치병이 낫고 건강을 회복한다. 뜻밖의 어진 귀인을 만나 죽을 고비를 무사히 넘긴다. 상봉, 기쁨, 행운, 사랑, 새삶, 임신, 합격, 당선, 승진, 소원성취 등이 있다.


산신령으로부터 약초나 산삼을 받는 꿈 

일약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뜻밖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소원성취하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경사, 기쁨, 소식,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계약 등이 있다.

 

 

 


약 먹는 꿈, 감기약 먹는 꿈


의사가 준약을 먹는 꿈

 어떤 기관장에게 임무를 부여받거나 업무 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는다.


아파서 약 먹는 꿈

 직장 상사로부터 업무에 대한 시정 지시를 받게 되거나, 아니면 어떤 계획과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한다.


신령이나 보살, 성현으로부터 침이나 주사를 맞거나 약물을 받아 먹는 꿈  

가업의 번성과 지위의 안정 및 좋은 일거리나 기회 또는 귀인의 도움을 얻어 원하는 소망을 달성하게 된다. 대개 모든 성현, 부처, 신선, 귀인, 위인 등의 등장은 일의 순조로운 번영, 발전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다.


간호사가 준 약을 받아 먹는 꿈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예쁜 선물을 받는다. 횡재, 재물, 돈, 선물, 계약 등이 있다.

 

 

 

 


신이 주는 약을 받아 먹는 꿈

 꿈속의 그 약과 유사한 약을 먹게 되거나 어떤 일거리와 방도 등을 존경의 대상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약을 먹고 머리가 시원한 꿈

 특히 학생, 재수생, 고시생 등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정신발달을 가져다 줄 꿈인데 약을 먹고 나아지는 만큼의 성과를 올린다.


임금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는 꿈

 최고의 명예, 권리 등이 주어지며 영귀해진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