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대통령연설듣는꿈,발표하는꿈,강연하는꿈,연설하는꿈,강의하는꿈,강의듣는꿈 해몽입니다.





  대통령연설듣는꿈,발표하는꿈,강연하는꿈,연설하는꿈,강의하는꿈,수업하는꿈,강의듣는꿈!

 대통령 연설을 듣는 꿈은 실제 대통령이 국가의 밝은 앞날을 이야기하며 여러 공약을 실천하게 됩니다. 국회의원이나 시장님등 정치인이 연설하는 꿈과 이들이 강연하는 꿈은 실제 인물과는 상관이 없이 자신의 신변에 관해 제3자 이야기를 듣게 될  꿈입니다. 자신이 직접 강연하는꿈은 설득해야 할 사람들 앞에서 발표할일이 생깁니다. 혹은 사업상 협력해야할 일이 생깁니다. 강의하는꿈, 수업하는 꿈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런데 자신이 연설하는 꿈이나 강의하는 꿈 도중에 대중이나 학생이 일어나  나가버리는 꿈은 의아하고 불쾌한 경험이지만 자신의 견해와 학문적 성과에 박수를 보내고 동의하고 지지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질 꿈입니다. 

 

 

훌륭한 정치가가 단상에서 또렷한 목소리로 연설을 하는 꿈

* 세미나, 회의, 모임 등에 참가하게 된다. 자신이 동문회나 모임에서 명사회로 스타가 된다.

 

시의원 후보가 연설 도중 단상에서 쓰러지는 꿈

* 희망차게 부풀었던 꿈이 산산조각으로 깨어지고 수포로 돌아간다. 실패가 있다.

 

산꼭대기에서 혼자 연설하는 꿈

* 세상을 크게 감동시킬 만한 일을 한다.

연단에 높이 올라 강연, 강의하는 꿈

* 작품을 발표하거나 단체 등을 규합할 일이 생긴다.

 

강의 강연 도중 사람들이 나가는 꿈

* 자신의 의사를 따라 줄 사람이 많게 된다.

 

국가 원수나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

* 국가 최고의 통치권자는 국가의 밝은 앞날과 국운을 창조하고, 국가의 발전을 가져다 준다는 명실상부한 실천공약을 대국민 앞에 약속을 하게 된다. 자신이 대중이 많이 모인 곳에서 명강의를 하게 된다.

 

 

 

자신이 사람들 앞에서 강연하는 꿈

* 사람에게 사상적 감화를 줄 것이고, 그들이 졸고 있으면 정신적 세뇌 작업이 이루어 진다.

 

훌륭한 국회의원이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연설을 하는 꿈

* 애국주의, 자주적 민족주의, 자유와 평화, 사회봉사 등이 있다. 종교인, 스승, 윗 어른, 부모, 지도자 등에게 강의나 덕담을 듣는다.

 

TV에서 연설 발표를 듣는 꿈

* 윗사람에게 잔소리를 듣고, 뉴스를 들으면 그대로 새 소식을 듣는다.

자신이 남의 연설을 듣는 꿈

* 상부의 정책, 시책, 지시, 고시 등에 관여하거나 학자의 논문이나 학설을 읽게도 된다.

 

만찬에서 연설을 하는 꿈

* 많은 동지를 규합하거나 자신의 의견이 여러 사람을 크게 감동시킬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 연설을 하는 꿈

* 실제로 현실과 같이 직접 체험하게 된다. 회의 참석, 강의, 발표 등이 있다.

 

 

교실이나 강당에서 유명 인사의 초청 강의를 듣거나 선생님의 강의을 듣는 꿈

* 현재 추진 중인 일에 장애가 발생하여 심사숙고하게 되며 면밀한 검토의 시간을 갖게 된다.

 

국회의원, 시장등 정치인의 연설을 자세하게 듣는 꿈

* 자신의 신변에 관한 이야기를 남을 통해서 듣게 된다.

 

연설 도중 말문이 막히는 꿈

* 일을 하다가 도중에 중단되어 무척 어려움을 겪게 된다. 두절, 실패가 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