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Travelling

서울에서 고성가는 방법 가는길 버스시간표 (2019 최신인상요금적용)대중교통 동서울터미널





 서울에서 고성가는 방법 가는길 버스시간표 동서울터미널에서 강원도 고성

  서울에서 고성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이용)동서울터미널에서 간성행 버스 탑승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고성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서울에서 강원도 고성가는 가장 빠른 대중교통 방법동서울터미널에서 간성행 버스를 타는 것이예요. 강원도 고성에 있는 버스터미널을 '간성버스터미널'이라고 합니다. 네네, 통일전망대 갈 때 가는 곳 맞아요!

서울고속버스터미널이나 남부터미널에서는 강원도 고성가는 버스가 없어요. 오직 동서울시외버스터미널에만 고성가는 버스가 있답니다. 

<서울에서 고성가는 버스시간표(간성시외버스터미널)>

<서울 동서울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강원도 고성 간성시외버스터미널 가는 버스시간표 >

 

 서울에서 고성가는 방법으로 시외버스는 하루에 16대가 운행되고 있어요. 동서울터미널에서 고성가는 첫차는 새벽 6시 50분입니다. 서울에서 고성가는 막차는 밤 9시 10분입니다. 심야버스는 없습니다.

 

 시간표를 보시면 노란색라인이 보이시죠? 시간표에는 버스등급이 모두 일번버스로 표시되어 있지만 노란색깔 라인 10:40, 13:35, 16:40, 21:10분 버스는 총 28좌석의 우등버스입니다. 그런데 요금도 같죠? :) 시외버스는 간혹 그렇게 운행하는 구간이 있더라구요! 하루에 4대 우등버스가 운행되니 시간을 고려해 적절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에서 고성까지 (동서울터미널 -> 간성터미널) 이동 거리는 약 200km예요. 서울에서 고성까지 버스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3시간 입니다.

 

  소요시간이 2시간 30분인 노선은 동서울-원통-백담사-장신-간성 입니다. 소요시간 2시간 40분 노선은 동서울-원통-남교-백담사-용대삼거리-진부령-장신-간성 입니다. 소요시간 3시간 노선은 동서울-인제-원통-백담사-진부령-간성 노선입니다.

 

 우등버스가 있음에도 서울에서 강원도 고성까지 버스요금성인기준 모두 21,100원입니다. 중고생은 16,900원 어린이는 10,600원입니다.

 

안전한 여행길 되세요 :)

 

강원도 고성에서 서울 동서울터미널 가는 버스시간표 (2019최신인상요금적용) 우등/일반

 

간성버스터미널에서 서울 동서울터미널가는 버스시간표 (2019최신인상요금적용) 우등/일반

강원도 고성 간성버스터미널에서 서울 동서울터미널 가는 버스 시간표 2019년 3월부터 고속버스와 시외버스요금이 인상되었어요. 인상된 요금이 적용된 정보입니다 안녕녕하세요. 강원도 고성에서 서울가는 버스..

adlove.tistory.com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