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영화보러가는꿈,영화관가는꿈,영화보는꿈 실제인물이나 욕망을 반영합니다.





 

 영화보러가는꿈,영화관가는꿈,영화보는꿈

 영화보러가는꿈,영화관가는꿈,영화보는꿈은 영화속에 등장한 영화배우는 실제 인물이나 동경하던 실제 인물에 관한 상징이고 영화속 장면은 현실에서 데자뷰처럼 겪게 될 꿈입니다. 영화배우와 데이트하는 꿈은 유명해지고 싶은 자신의 욕망을 반영합니다.

 

 

 

 

영화보는꿈
* 영화 보는 꿈은 영화속 장면이나 이와 비슷한 것을 신문이나 잡지에서 보게 된다. 영화 내용과 비슷한 기사나 글을 읽거나 자신이 창작자라면 대중에게 공하고 발표하게 될 꿈이다 


영화관가는꿈
* 영화관 가는 꿈은 실제로 영화, 사진, 연극과 같은 문화생활을 하게 됩니다. 문화생활과 관련된 구경거리가 생긴다.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 영화관이나 연극을 보고 난 후 영화나 연극속 배우가 시사회를 하거나 대기실에서 만나 악수를 하거나 꽃다발을 주며 축하하는 일은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극장 막이 내려지는 꿈
* 일의 종결, 절망, 종말 등의 일과 관계되며 죽음이 임박함을 예시하는 경우도 있다.


유명한 영화배우 만난 꿈
* 귀인을 만나 기쁜 소식을 듣고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뜻밖의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얘기를 나눈다. 기쁜 소식이 있다.


영화관이 보이지 않거나 스크린이 잘 안 보이는 꿈
* 영화관에 갔는데 영화를 상영하지 않거나 상영이 늦어 오랫동안 깜깜한 영화관에서 대기하는 꿈, 혹은 안경이 없어서 자막이 안보이거나 눈이 침침해 스크린이 잘 보이지 않는 꿈은 자신이 잘못한 일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의 표현을 나타낸다.


자신이 영화배우가 되어 대본을 읽는 꿈
* 행사장에서 연설을 하게 되거나 학술 세미나에 참석하여 토론을 하는데 대게 중요하고 큰 세미나다.

 

 

 


영화배우와 대화를 나누는 꿈
* 평소에 닦아놓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단시일 안에 커다란 명성을 얻어 지위를 확립하게 된다.


영화배우를 직접 만나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일에 성사를 이룬다. 상봉, 희소식이 찾아온다.


자신이 영화나 연극의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 영화를 보는데 영화에 자신이 등장한다면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거나 깜짝 쇼로 순간 빛을 보게 된다.


배우와 같이 걸어가는 꿈
* 애정관계로 고민할 일이 발생한다.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오래간만에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난다.


영화표에 관한 꿈
* 영화표를 예매하거나 영화표를 잃어버리는 꿈, 영화표를 놓고 오는 꿈등 영화표는 방도, 권리, 증서, 우편물 등을 상징한다.예매하는 꿈은 곧 증명서나 우편물을 받게 되고 잃어버리거나 놓고 오는 꿈은 곤란한 문제와 마주하게 된다. 

영화보러가는꿈
* 사업, 시위, 사건 등이 어떤 기관을 통해서 공개됨을 본다.


영화배우와 키스하는 꿈
* 해당 영화배우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거나 자신이 실제 좋아하거나 동경하는 현실인물에 관한 명예, 명성등의 소식을 듣게 된다.

 

 

 


영화촬영하는 것을 구경하는 꿈
* 영화촬영장을 방문하거나 어떤 거리, 장소에서 영화를 촬영하고 있는 것을 지켜보고 구경하는 꿈은 자신이 경영하고 있는 사업에서 여러가지 보완하거나 교정할 일이 많이 생기게 되고 자신의 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음을 뜻한다. 학생의 경우 학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자신의 집 주변에서 찍은 영화 장면을 보는 꿈
* 영화를 보는데 자신의 집주변에서 찍은 장면이나 자신이 잘 알고 있는 장소가 화면에 나오면 문예작품, 기술작품 등의 방면의 일을 하게 되고 관련직종의 사람과 친분을 갖게 되며 도움을 얻어 그 분야의 연구, 학습 등의 일을 하게 된다.


영화배우 꿈
* 영화배우가 꿈에 나온 의미는 꿈속에서 영화속에서 연기하고 있는 것을 보면 길몽이지만, 자신이 배우가 되어 무대에 서면 걱정거리가 생긴다. 또 하나의 자아, 유명인, 출판인, 기자 등을 상징한다.


유명한 영화배우와 스킨쉽하는 꿈
* 실제인물이나 동일시 인물에 관해서 어떤 것을 알게 되고 최고의 명예, 명성에 관한 소식에 접할 수 있다.

무대에서 하는 연극을 보는 꿈 
* 선전광고, 잡지의 외설물 등을 보게 되고 사업이 위태롭게 보이지만 잘 운영해 나간다.

 

 

 


야외촬영을 하는데 많은 사람이 몰려 있는 꿈 
* 사업상 여러 가지 보완 또는 고칠 일이 많거나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다.


유명한 배우가 입고 있던옷을 받아 입은 꿈 
* 유명한 배우가 입고 있던 옷을 선물받거나 자신이 맡아주는 꿈은 유명한 사람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자신도 대중앞에 나서는 비슷한 일을 하게 된다.


영화배우와 데이트하는꿈
* 영화배우와 데이트하는 꿈 밥먹는 꿈은 영화배우와 같이 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며 실제 인기인이 되거나 자기를 과시할 일이 생긴다.


영화배우가 영화속에서 죽었는데 실제로 죽는 꿈은

* 어렵고 힘든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