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체보는꿈,죽은사람보는꿈,공동묘지꿈은 부자되는꿈입니다.






죽은사람 보는꿈,좀비나오는 꿈,시체꿈,조상님꿈,사고나서 죽는꿈,죽은사람이 다시 살아나는꿈,좀비꿈,시체보는 꿈,공동묘지 꿈, 무덤 꿈




금잔디로 잘 다듬어진 무덤을 봤어요.
남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일이 성사될 것입니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와 저를 향해 손짓했어요.
빚쟁이에게 빚 독촉을 받거나 마무리 해야 할 일을 끝내지 못하고 심하게 시달릴 것입니다.


무덤에 밝은 햇살이 비쳤어요.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혼담이 성사되고 직장인은 진급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와 손짓을 했어요.
빚쟁이에게 빚 독촉을 받아 심하게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매장했어요.
사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무덤이 반쪽으로 갈라졌어요.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며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속 시원히 풀어지게 될 것입니다.


사체를 대충대충 매장 했어요.
자기와 관련된 모든 일을 남에게 밝히기를 꺼려하며 혼자만의 비밀로 해둘 일이 생길 것입니다.


바로 윗 선조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봤어요.
거래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에게서 많은 협조를 받게 될 것입니다.


오래 된 무덤 옆에 집을 짓거나 선조의 묏자리를 잡았어요.
회사에서 전근발령을 받게 되거나 오래 된 고옥으로 이사를 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 앞에 서있는 망주석을 봤어요.



사업상 직접 거래를 하지 못하고 중개인을 내세워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관을 넣고 무덤을 만드는 광경을 봤어요.

중요한 물건을 보관할 금고 등을 사들이거나 자기 혼자만의 비밀로 간직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유난히 봉긋한 묘를 봤어요.

사회적인 유명인사나 손꼽히는 사업가와 인적관계를 상호간 맺게 되고 따라서 자신의 위치도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묏자리를 선정했어요.
생활에 안정이 되는 일을 찾게되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일거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비석에 새겨져 있는 비문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읽었어요.
외국서적을 번역할 일거리를 얻거나 회고록 등의 원고 청탁을 맡게 될 것입니다.

무덤 속에서 밝은 빛이 새어나왔어요.
금은보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와 관계되는 일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의 둘레가 유난히 길다고 생각됐어요.
뒷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나 사업상의 일을 의논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 옆에 아담한 정자가 있는 것을 봤는데 그것이 태몽이었어요.
명성을 온 세상에 퍼뜨린 유명인이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 불이 활활 타는 것을 봤어요.
사업이나 교제 관계가 불길처럼 번창할 것입니다.

무덤의 한 곳에서 빨간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을 봤어요.
은행의 융자들을 통해서 금전적인 도움을 받거나 종교적으로 정신적인 안정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 붙은 불이 꺼지지 않고 자꾸 번지기만 했어요.
자기가 행한 일들이 어떤 수단이 됐든 소문이 나게 되며 그 소문으로 말미암아 많은 협조자가 줄을 잇게 될 것입니다.

공동묘지가 있던 자리에 집을 지었어요.
구세대의 아성이 무너지고 젊은 세대의 힘이 어떤 단체를 장악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옛 일을 소홀해지게 된다

무덤이 갈라졌어요.(그 속에서 관이 저절로 나왔어요.)
재산운이 대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무덤의 한 곳에서 빨간 피가 철철 흐르는 것을 봤어요.
은행 융자 등을 통해 금전적인 도움을 받게 되거나, 종교 등의 힘으로 정신적인 안정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 붙은 불이 꺼지지 않고 자꾸 번지기만 했어요.
자기가 행한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소문이 나게 되며, 그 소문으로 인해 많은 협조자가 줄을 잇게 될 것입니다.

오래된 무덤 옆에 집을 짓거나 선조의 묘자리를 잡았어요.
회사에서 전근 발령을 받게 되거나 오래된 집으로 이사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무덤 속에서 밝은 빛이 새어나왔어요.
금은보화 등과 같이 재물이 생기거나 자신의 명예와 관계되는 일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유난히 봉긋한 무덤을 봤어요.
사회적인 유명인사나 손꼽히는 사업가와 인적 관계를 맺게 되어, 자신의 신분이나 위치가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무덤에 밝은 햇살이 비췄어요.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혼담이 성사되고, 직장인은 진급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묘자리를 선정했어요.
생활에 안정이 되는 일을 찾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일거리를 맞게 될 것입니다.

임산부가 무덤 옆에 아담한 정자를 발견했어요.
명성을 온세상에 퍼뜨릴 유명인이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무덤이 반쪽으로 갈라졌어요.
시험에 합격하거나 취직을 하게 되며,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시원하게 풀릴것입니다.

무덤의 둘레가 유난히 길다고 생각했어요.
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나서 사업상의 일을 의논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 앞에 서 있는 망주석을 봤어요.
지금까지 잘 해오던 일이나 사업에 직접 거래하지 못하고 중개인을 내세워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조상의 묘에 성묘를 했어요.
협력자나 가까운 친구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조상의 묘에 성묘를 했어요.
자기를 도와주려는 사람이나 평소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심하게 썩는 송장냄새를 맡었어요.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싸늘하게 식은 시체를 밖으로 내다 버렸어요.

힘들게 얻은 재물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명예가 땅에 떨어질 일이 생길 것입니다.


썩은 송장 물이 시냇물처럼 흘러갔어요.
사업이 번창해지고 자신이 한 말에 많은 사람들이 감명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소지품을 꺼내 자기가 가졌어요.
어떤 일을 하든 충분한 대가를 받게 되며 하는 일마다 번창할 것입니다.

시체가 정확한 발음으로 말을 했어요.
현상공모에 응모한 작품이 입상했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들어있지 않은 빈 관을 들고 있었어요.
부부간에 이혼을 전제로 한 상의를 하거나 사기를 당해 큰 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었어요.
사회사업에 참여하라는 부탁을 받고 얼마간의 돈을 기부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들을 봤어요.
자기에게 돌아가리라고 예상했던 일거리를 다른 사람이 가로채 가거나, 일은 자기가 하고 칭찬은 다른 사람이 받는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시체에 하얀 구더기가 우글거렸어요.
벌여 놓고 있는 사업이 성공을 거두어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큰길에 시체를 내놓았어요.
남의 공을 자기 것인 양 즐거운 마음으로 떠들어댈 일이 생길 것입니다.



죽은 윗사람의 시체 앞에서 예를 갖추어 다소곳이 서 있었어요.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승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물에 불어 몹시 커져서 자꾸만 뒤를 쫓아왔어요.
하는 사업이 도산을 해 많은 빚을 짊어지게 되고 채권자들을 피해 다니게 될 것입니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았어요.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동해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슬피 울면서 시체에 절을 했어요.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시체가 담긴 관이 포장도 되지 않은 채 마당에 놓여 있었어요.
사업을 하던 도중에 어떤 일이 잘 풀려서 목돈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그 불길이 유난히 거세었어요.
사업이 나날이 발전하게 되고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매장했어요.
은행에 저축할 일이 생기거나 기관에 신변보호를 부탁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뚜껑이 열린 관속에 시체가 들어있었어요.
어떤 일을 했을 때 좋은 성과를 얻거나 값비싼 물건을 관리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시체에서 피가 나와 목욕탕의 욕조에 가득 고였어요.
자기가 발표한 의견이나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명을 주거나 자신으로 인하여 획기적이 일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관속에 들어 있는데 뼈만 남아 있었어요.
자기 작품의 내용이나 자신의 프로필 등이 매스컴에 오르내리게 될 것입니다.

시체 때문에 도망쳤어요.
재물이 생길 기회가 있으나 성사되지 않으며 무슨 일을 하든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시체를 대충대충 매장했어요.
자기와 관련된 모든 일을 남에게 밝히기를 꺼려하며 혼자만의 비밀로 해둘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관뚜껑이 열려 그 속의 시체를 보였어요.
자신이 마무리한 일이 세상에 공개될 것입니다.

관 속의 시체가 뼈만 보였어요.
어떤 작품이나 일이 당국에 의해 골자만 소개될 것입니다.

심하게 썩은 시체 냄새를 맡았어요.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다시 살아났어요.
다 되어 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될 것입니다.

차에 시체를 싣고 달렸어요.
오랫동안 재운이 트이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될 것입니다.

시체의 소지품을 훔쳐 가졌어요.
일을 성취하고 나서 물질적인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시체를 보았어요.
사업이 획기적인 성과를 얻어 많은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큰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없는 빈 관을 들고 있었어요.
부부간에 이혼이라는 말이 오가는 다툼이 있거나 , 사기를 당해 큰 손해를 입게 될 것입니다.

물에 불린 듯이 커진 시체가 저를 쫓아왔어요.
빚 때문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당하거나 경제적으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밖에 내다 버렸어요.
사업이 번창해지고 자신이 한 말에 의해 많은 사람이 감명을 받게 될 것입니다.

왕래가 잦은 길에 시체를 내놓았어요.
남이 성취한 일을 자기가 한 양 떠들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홑이불로 시체를 덮어씌웠어요.
성취한 일이나 재물이 오랫동안 보존될 것입니다.

관 속에 있는 자식이나 조카의 시체를 보았어요.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일이나 작품을 세상에 공개함으로써 크게 만족하고 기뻐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시체를 들고 집 안으로 들어왔어요.
일이 잘 성사되어 재물이 생길 것입니다.

슬피 울면서 시체에게 절을 했어요.
부모 등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시체를 피해 도망갔어요.
재물이 들어올 기회가 있으나 성사되지 않으며, 매사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시체가 자꾸 불어나 방 안에 꽉찼어요.
사업이 번창하여 큰 부자가 될 것입니다.

당사자나 타인이 산 채로 관 속에 들어가 있었어요.
누군가와 소송할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관 속에 있던 시체가 마당에 놓여 있었어요.
어떤 일이 성사되어 재물을 얻게 되거나, 훗날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관 뚜껑이 열려 시체가 보였어요.
자신이 이룬 일이 세상에 널리 공개될 것입니다.

관 속에서 사람이 나왔어요.
귀인을 만날 징조이나 관재구설이 예상되니 각별히 말조심하고, 배신당할 징조이니 거래처를 점검해야 할 일진입니다.



관 속에 시체를 넣는 것을 보았어요.
횡재할 꿈, 추첨이나 투기해서 목돈이 들어올 길몽으로, 모든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되는 좋은 징조입니다.


컴컴한 달밤에 상가를 갔어요.
사이가 좋지 않던 사람과 진지하게 상의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집에 초상이 났어요.
직장이나 자기와 관련된 사업장에서 평소 생각했던 문제가 이루어 질 것입니다.

상여 앞에 수없이 많은 만장이 늘어서 있는 것을 봤어요.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하게 되나 멀지 않은 때에 기관의 협조를 받아 세상 사람들이 놀랄만한 일을 성사해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어요.
권력층 사람이나 자기보다 윗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초상집에 조의금을 냈어요.
자기의 사업과 관계된 기관에 청탁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혼사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는데 상대편 집에 초상이 났어요.
결혼식이 연기되거나 집안의 대사를 연기해야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제사를 지내다가 자기가 퇴주를 했어요.
여느 기관에 부탁한 일이 마무리되거나 아니면 취소되는 등 확실한 결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상여가 나가는데 그 뒤를 따르는 조문객이 상상 되로 많았어요.
그 숫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꿈속의 망자를 숭상하거나 생전의 그의 정신을 기리는 사람이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상여가 나가는데 많은 만장이 만국기처럼 펄럭이고 조객이 헤아릴 수 없이 많았는데 그것이 태몽이었요.
훌륭한 사람이 되어 사회에 이바지 한 일이 많아서 그가 죽은 뒤에도 그 이름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한 인물이 태어날 것입니다.

제사상에 직접 술을 따라 올렸어요.
개인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었던 일을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남의 집에 초상난 것을 봤어요.
꿈속의 초상집에 애사나 경사가 일어나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이나 정부고관이 죽어 국장행렬을 구경했어요.
생애 최고의 명예가 될 일과 부딪히게 될 것입니다.

집에 초상이 나서 울음소리가 천지를 진동할 정도인데 상여를 들여왔어요.
먼 곳까지 소문이 날 정도로 사업이 번창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제삿상에 제가 직접 술을 따라 올렸어요.
개인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정부나 상부기관, 단체 등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남의 집에 초상난 것을 봤어요.
꿈 속에서 초상난 사람의 집에 잔치가 있거나 사업상 크게 소문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초상집에 조의금을 냈어요.
자기의 사업과 관계된 공공기관에 청탁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실제 혼사를 앞두고 집안에 초상이 났어요.
결혼식이 연기되거나 집안의 대사를 연기하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제 집에 초상이 나서 곡성이 들렸어요.(상여가 있었어요.)
소원이나 사업이 성취되어 큰 소문이 날 것입니다.

상여가 나가는데 만장이 펄럭이고 조객이 많았어요.
일마다 거듭 실패하게 되지만, 머지않아 기관의 협조를 받아 세상 사람들이 놀랄 만한 일을 성사해 명성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그리고 태몽이라면, 사회에 명성을 떨칠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장의차가 달리는 것을 보았어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거나 사업체나 집을 옮기게 될 것입니다.

제사를 지내다가 제가 퇴주를 했어요.
어느 기관에 부탁할 일이 마무리되거나 아니면 취소 되는 등 확실한 결말을 보게 될 것입니다.

국상 행렬을 봤어요.
생에 최고의 명예로운 일이 자신이나 주위 사람에게 일어날 징조입니다.

식구들이 모여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어요.
집 안에 불화가 없어지고 화목하고 편안하게 지낼 것입니다.

직계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자 몹시 슬프게 울었어요.
심혈을 기울여 완성해 놓은 일을 되새기거나 작품을 감상하며 흐뭇해 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한사람이 죽기도 하고 살아 있기도 하여 쌍둥이처럼 나란히 있었어요.
동업을 했다 헤어졌던 사람이 나타나 심적 부담을 주게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났어요.
성공 직전까지 간 일이 한순간에 수포로 돌아가고 발전하던 사업도 원점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줄타기를 하다 떨어져 죽은 것을 봤어요.
어렵고 힘든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다가 죽었어요.
어떤 물건, 부동산 등의 매매가 이루어지고 축하할 만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것입니다.

부고를 받았어요.
서류 상으로 어떤 통지나 편지를 받게 될 것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누군가가 죽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신과 연결돼 있는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막연하게 누가 죽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어요.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미궁에 빠졌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것입니다.

부모상을 당하고 대성통곡을 했어요.
정신적인 안정과 물질적인 부를 누리게 되고 계획했던 일을 착수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아무런 고통도 느끼지 않고 안락사 했어요.
심사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출품한 작품 등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의 소지품이나 유서 등 그와 관련된 물건이 자기에게 배달되었어요.
자신이 TV, 라디오 등에 출연하게 되거나 매스컴을 타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나 짐승 등 움직이는 생명체가 죽었어요.
자신이 없었던 일, 꺼려했던 일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자기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란 생각이 들었어요.물질적인 만족감을 얻지 못하나 정신적으로 큰 만족감을 맛볼 일을 처리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나 짐승 등과같이 움직이는 생명체가 죽었어요.
평소에 자신이 없었던 일이나 꺼려했던 일들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막연히 누군가가 죽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았어요.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막연하게 누가 죽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어요.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미궁에 빠졌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것입니다.


병원에서 수술 도중에 죽었어요.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부모 형제가 죽었어요.
꿈 속에서 죽었던 부모 형제가 장수하고 자신도 길할 징조입니다.

고인의 유품이나 유서 등이 제게 배달되었어요.
자신이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등 매스컴을 타게 될 징조입니다.

사형선고를 받고 죽었어요.
갑자기 운수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오랫동안 병을 앓던 사람을 병이 낫게 될 것입니다.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었어요.
권력이 생기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어 새로운 삶이 시작될 것입니다.

온몸에 화상을 입고 약을 발랐어요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 반도덕적인 행위를 범해 양심적으로 상처를 받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자 하는 마음에서 오는 심몽의 일종으로, 자신이 잘못한 일로 인해 가책을 느끼며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쉬지 않고 재채기를 했어요.
의문스러웠던 일을 속 시원히 알게 되거나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받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감기나 기타 질병에 걸리지 않았는데도 심하게 기침을 했어요.
참고 있던 울분을 토해낼 일이 있거나 좋지 않던 감정을 풀 일이 생길 것입니다.

남의 간호를 받으면서 병고를 겪고 있었어요.
부실하던 사업이 남의 참여로 인하여 호기를 띠기 시작할 것입니다.

수술도중에 몸이 뻐근한 느낌을 받았어요.
상대방이 자기에게 깊은 관심을 보이고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진찰카드를 받았어요.
그 기간동안에 어떤 단체에서 일을 하거나 일거리를 보관하게 될 것입니다.

진찰실에 누워있었어요.
웃어른이 명령하는 대로 복종하게 될 것입니다.

머리를 수술 받았어요.
남에게 자신을 평가받거나, 자기 사상을 신중하게 털어놓을 것입니다.

자기 병세를 의사에게 자세히 설명했어요.
자기 일에 관하여 남에게 여러 모로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음식을 먹었는데 체해서 배가 아팠어요.
어떤 책임 있는 일을 맡았으나 그 일이 벅차게 느껴질 것입니다.

사육한 짐승이 아팠어요.
작품이 잘못되었거나 일거리를 처리하지 못하고 오랫동안 붙들고 있게 될 것입니다.

콧물이 자꾸 나왔어요.
자기 주장을 남에게 강력히 내세우게 될 것입니다.

가슴에 병이 들었어요.
어떤 일에 대해서 사전 검토를 하고 마음에 상처를 받게 되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전신에 열이 불덩이같이 뜨거웠어요.
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거나 신앙생활을 충실하게 될 것입니다.

콩팥에 병이 들었으니 어떻게 하면 되느냐고 물었어요.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그 일에 대해서 상의해 올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집에 문둥병 환자가 찾아왔어요.
선전하거나 전도하는 사람이 자기를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산모가 출산을 하려고 진통을 겪었어요.
새로 시작한 일이 여러 가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환자가 건강을 회복했어요.
자기가 소원한 일이나 계획한 일 등을 뜻대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육체적인 통증을 느꼈어요.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여러 가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정신분석학적 치료나 심리요법을 받았어요.
복잡한 마음을 남에게 털어놓고 이야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수술했어요.
자기가 한 일에 대해 심사를 받거나 상담해야 할 일이 있을겁니다.

의사가 병을 치료하는 중에 잠이 깼어요.
계획한 일을 진행하지만 어려움에 부딪치게 될겁니다.

의사에게 제 병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어요.
자신의 이력, 행적, 사업 실적 등을 보고해야 할 일이 생길겁니다.

병을 치료하다가 죽었어요.
소원이나 사업 등과 같이 관여하거나 상대방에게 감명을 줄 일이 있을겁니다.



꿈에 수술받으면서 뻐근한 감각을 느꼈어요.
상대방이 자기 일에 깊이 관여하거나 상대방에게 감명을 줄 일이 있을겁니다.

의사가 자기를 수술했어요.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을 남에게 평가받게 될 것입니다.

전신에 화상을 입었어요.
어떤 사람과 인연이나 계약을 맺고, 기념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병석에 있는 사람이 꿈에 먼길을 갔어요.
실제로 병석에 누워있는 그 사람은 사망하게 되는 수가 많고, 그 환자에게 노인이 음식이나 약을 주어 먹는 것을 보

면 속히 병석에서 회복할 징조입니다.

상대방을 칼로 죽였어요.

어떤 일을 이루기 위해 많은 사람과 접촉하게 될 것입니다.


의사가 저를 칼로 수술했어요.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게 되고, 이를 비판하거나 검토하게 될 것입니다.

군인용 칼을 얻었어요.
지위가 높아지고 다방면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이 큰 칼을 차거나 빼어 들었어요.
운수가 대통하여 입신공명할 좋은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처녀에게 은장도를 줬어요.
훌륭한 배우자와 인연을 맺어 혼인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끼를 받았어요.
재수가 좋아 일이 순조롭고 직장에서는 진급을 하게 될 것입니다.

처녀가 제 가슴을 칼로 찔렀다가 뽑았어요.
가슴에 관계된 병을 얻어 수술을 받거나 주변 인물로 인해 가슴 아픈 일이 있을 것입니다.

칼로 황룡을 베자 큰 소리를 내며 죽었어요.
적을 물리친 승전 소식을 매스컴을 통해 듣게 될 것입니다.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이 칼춤을 추고 있었어요.
어떤 사람이 자신의 일에 시비, 비평, 도전을 해 올것입니다.

상대방과 칼 싸움을 했어요.
시비가 생기거나 자기와 실력이 비슷한 사람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교통수단을 이용했는데 사고를 당했어요.
주위 환경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그 변화가 자신에게는 큰 이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자신의 주장이 채택되거나 상급기관에 청탁한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자신이 자동차나 바위 등 치명타를 줄 수 있는 물건에 치였어요.
정부기관이나 단체의 도움을 받아 어렵게 여겨졌던 사업이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