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고스톱치는꿈,화투치는꿈,도박해서돈잃는꿈 해몽은 돈고민 해결?





 

고스톱치는꿈,화투치는꿈,도박해서돈잃는꿈

고스톱치는꿈,화투치는꿈,도박해서돈잃는꿈은 당신의 고민을 나타냅니다.

고스톱치는꿈,화투치는꿈,도박해서돈잃는꿈등 돈을 걸고 도박하는 꿈은 호흡기나 소화기관에 이상이 생기며, 무언가 결단을 낼 문제를 안고 고민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화투를 치는 꿈은 따면 돈의 횡재가 있고 잃으면 돈이 나감을 암시한다. 이렇듯 화투, 트럼프, 골패, 슬럿머신 등의 노름기구를 사용해서 돈을 따고 잃는 것은 책임전가 운세의 흥망성쇠를 가늠하는 할 수 있는 꿈이다.

 

 



카드나 화투를 가지고 게임을 하는 꿈
* 사업이나 구하는 소망사에 장애와 곤란이 발생하고 타인의 훼방이나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 중도파탄, 결렬 등의 액화가 따르게 된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노름을 하거나 어떤 투기성을 띤 일을 하는 꿈
* 재물의 손실이나 이권의 상실 및 질병으로 인한 우환 또는 낭패가 발생하게 된다.

화투장을 늘어놓고 오관을 떼어 보는 꿈
* 소원의 경향이나 계획한 일에 대한 예지와 판단을 위해 심사숙고하게 된다.


화투장이나 카드에 나타난 그림과 숫자의 꿈
* 어떤 일의 예시와 암시로 보고 해석하면 된다.


화투장을 방안에 흐트러 놓고 화투치는 꿈
* 어떤 일이나 사건이 정리되지 않고 심적 갈등을 가져오게 된다.

 


주택복권, 상품권, 복권, 마권, 도박 등의 사행심에 빠지는 꿈
* 이 꿈의 해몽은 참으로 묘하다. 이 꿈을 꾸고 현실에서 선행을 하면 길몽이 되어 좋은 운을 가져다 주고, 이 꿈을 꾸고 악행을 하면 패가망신 할만큼의 불운을 가져다 준다.


둘이서 마주보고 화투치는 꿈
* 친구와 화투치는 꿈, 애인과 화투치는 꿈등 둘이서 서로 마주보고 화투치는 꿈은 어떤 처리 안건이 문제가 되고, 시비가 생기거나 사업상 옥신각신할 일이 발생한다.

 

 

 


도박해서 돈 따는 꿈
* 도박해서 돈을 따는 꿈은 돈의 액수가 얼마인지에 따라 해몽이 갈린다. 점당 낮은 금액으로 고스톱을 치는 꿈은 근심 걱정할 일이 발생하는 좋지 않은 꿈이다. 그러나 도박 수준으로 고스톱 치는 꿈의 해몽은 막대한 돈을 따면 노력한만큼 상당한 일거리나 재물을 얻는다.

시골 노인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화투를 치자고 하는 꿈
* 시골마을이나 동네 사람들이 모여서 고스톱, 화투 치자고 판을 벌리는 꿈은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에 대한 심사를 할 당사자들이 많음을 암시한다.


도박에 관한 꿈
* 호흡기나 소화기관에 이상이 생기며, 무언가 결단을 낼 문제를 안고 고민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화투를 치려다 치지 않고 옆으로 밀어 놓는 꿈
* 고스톱 치는 꿈으로 해몽하면 안된다. 옆으로 밀어 놓으면 원하지만 하고 있지 않는 행위로 부탁이나 청원한 서류가 보류되기 쉽다.

 


고스톱 쳐서 돈 따는 꿈
* 화투쳐서 돈 따는 꿈은 돈의 액수만큼의 재물을 얻게 된다. 대체로 노력한 댓가만큼 결과를 얻지만 이 경우 약간의 노력으로도 큰 재물을 얻게 횡재의 꿈이다.


명함이 한 상자 담겨져 있는 옆에서 상대방과 화투를 쳤는데 장땡이 나온 꿈
* 당선, 당첨, 횡재 등을 하게 된다.


카드나 화투를 가지고 게임을 하는 꿈
* 돈을 걸지 않고 재미삼아 화투치는 꿈, 그저 게임으로써 화투치는 꿈은 사업이나 구하는 소망사에 장애와 곤란이 발생하고 타인의 훼방이나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 중도파탄, 결렬 등의 액화가 따르게 된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투기하듯 도박하는 꿈
* 재물의 손실이나 이권의 상실 및 질병으로 인한 우환 또는 낭패가 발생하게 된다.

방안에 화투가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는 꿈은
* 어떤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고 심적 갈등을 겪는다.


친구들이랑 화투를 친 꿈
* 자신이 소속된 어떤 복수의 사람들과 화투를 치는 꿈은 어떤 단체에서 시비가 생겨 옥신각신할 일이 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