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촌이랑싸우는꿈 사촌이죽는꿈 사촌이 결혼하는 꿈, 사촌동생 사촌오빠 사촌누나는 라이벌을 상징한다.





 

사촌이랑싸우는꿈 사촌이죽는꿈 사촌이 결혼하는 꿈

사촌동생 사촌오빠 사촌누나 꿈은 라이벌을 상징한다.

 

  사촌동생, 사촌오빠, 사촌누나등 사촌이 꿈에 나오면 실제로 그 인물이거나 그와 비슷한 동료나, 동업자를 상징한다. 때때로 자신의 라이벌인 경쟁자를 상징하기도 하며 자신에게 주어진 혹은 주어질 일거리를 상징하기도 한다. 사촌이랑 싸우는 꿈과 사촌들끼리 싸우는 꿈은 대체로 좋은 꿈이다.

 

 

 

 

 

  자신을 포함해 사촌이랑 싸우는 꿈은 재물의 이권이 생길 꿈이고 사촌끼리 싸우는 꿈은 사촌 친척과 사이가 좋아질 꿈이다. 사촌이 죽는 꿈은 실제 사촌이나 대체 된 일가친척에게 불행이 닥칠 꿈이다. 사촌이 결혼하는 꿈은 대체로 결혼당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이렇듯 사촌동생, 사촌오빠, 사촌누나등 사촌이 꿈에 난오면 대체로 대체 된 일가친척, 경쟁자, 동업자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사촌과 함께 방에서 자는 꿈
* 길몽으로 원조나 협력자를 얻어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게 된다.

사촌이랑 옷감이나 나무 등을 자르든지 쪼개고 나누는 꿈
* 집안간이나 형제, 친인척간에 의리가 상하고 서로 다투거나 원망을 품게 되는 등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다.

사촌과 함께 어디가는 꿈
* 집안 식구들이 한군데 모인다든지 협력할 일이 생기거나 외지로 출입 왕래할 일이 있게 된다.

사촌들과 같이 밥먹고 얘기를 나누며 즐거워한 꿈
* 가족에게 경사가 겹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된다.

사촌이 아픈 꿈
* 집안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장애가 발생하여 곤란을 치르는 어려움이 닥칠 징조이다.

밥을 놓고 사촌이랑 싸우는 꿈
* 어떤 재산권이나 입찰물을 놓고 아귀다툼을 벌이게 된다. 학생은 대학 인기학과에 들어가기 위해 치열한 입시경쟁을 치르게 된다. 각 의원 후보는 금뱃지를 놓고 생사를 걸고 투쟁하게 된다.

 

 

 

 



사촌과 살림을 나누거나 서로 작별하는 꿈
* 사람들의 구설수에 올라 비방 내지 말썽에 연관되어 어렵고 힘든 장애를 치를 징조이다.

죽은 사촌이 보이는 꿈
* 하루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불쾌한 일들이 생길 경우도 있고, 또한 매우 좋은 일이 생겨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는 경우도 있다.

사촌끼리 사이가 좋은 꿈
* 재산상의 다툼이 일어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사촌이 파산한 꿈
* 꿈 속에 거지가 되었던 사람이 의지해 올 것이며, 돈을 주지 않으면 안될 일이 생긴다.

사촌과 함께 배타는 꿈
* 머지 않아 시끄러운 말썽이나 어수선한 일이 발생하여 피해와 곤란을 겪게 된다.

 

 

 



사촌이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
* 그 사람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나타낸다.

부모, 형제, 사촌등 온 친척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 시끄러운 말썽이나 불쾌한 일이 빚어지고 손실과 다툼이 생기며 심할 경우는 이별, 분산 등 좋지 못한 불상사에 부딪치게 된다.

사촌동생이랑 싸우는 꿈
* 사촌과 싸우는 꿈으로 물건을 갖고 서로 싸우거나 각자의 이익을 따져 물건을 나누어 가지는 꿈은 주거지 내지 사업장소를 옮기거나 변동하게 된다.

사촌들이랑 노는 꿈
* 만사가 잘 이루어지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다.

사촌이 집에 찾아오는 꿈
*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사촌과 서로 장난을 치고 노는 꿈
* 별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

 

 

 

 



같이 길을 가던 사촌이 도중에 갑자기 안 보이는 꿈
* 사업의 계획, 소망사 등의 뒤끝이 좋지 않고 집안 친인척들과 연관된 손실 내지 말썽이 생기게 된다.

사촌오빠랑 싸우는 꿈
* 예상 밖의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과 연관된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된다.

사촌과 성교하는 꿈
* 그 상대자는 존경, 사랑, 성의와 애착 등을 갖고 있는 타인의 동일시이거나 성사시키려는 어떤 일거리의 상징이므로 조금도 놀라고 부끄러워 할 필요는 없다.

사촌이 결혼하는 꿈
* 형재자매, 사촌, 특히 손아랫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좋지 않은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흉몽으로 결혼하는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닥친다는 암시이다.

사촌오빠와 같이 어디가는 꿈
* 사촌오빠와 함께 어떤일을 진행하게 되고 서로 협조해 일이 순탄하게 풀린다.

사촌동생이 결혼 하는 꿈
* 꿈속에서 결혼하는 꿈은 좋지 않은 의미를 지닌다. 결혼하는 사람에게 불길한 일이 닥친다.

 

 

 

 

 



사촌들과 여행을 떠나는 꿈
* 가정내에 불화나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불필요한 언행은 삼가하고 서로 오해가 없도록 해야한다.

사촌들과 함께 친척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꿈
* 사촌이나 친척 중 좋지 않은 일에 부딪히게 된다. 일상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다.

사촌이 죽는 꿈
* 사촌이 죽는 꿈은 사촌이 교통사고로 죽거나 어떤 사고로 갑자기 죽으며 실제 자신의 경쟁자가 없어졌으면 하고 바라는 꿈으로 경쟁자가 사촌으로 상징되었다.

사촌끼리 가고 혼자 남겨진 꿈
* 믿던 사람이 없어져 난관을 겪거나 동업자나 친구가 손을 떼어서 손해를 볼 꿈으로 주변의 인맥과 신뢰관계를 다시 들여다 보는 것이 좋다.

사촌끼리 싸우는 꿈
* 자신이 개입되지 않고 친척, 사촌동생, 사촌오빠, 사촌누나등 서로 싸우는 꿈은 집안일이 하나씩 해결 되며, 사이가 좋아진다.

사촌 간 재산으로 싸우는 꿈
* 친척에게 무슨일인가 생길 꿈으로 사촌, 형제들과 서로 협조로 함께 난감한 상황을 대처하면 길이 보인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