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전쟁나는꿈, 적군에게 포위되는 꿈, 적군을 죽이는꿈, 부상당하는 꿈, 싸우는꿈





전쟁나는꿈, 적군에게 포위되는 꿈, 적군을 죽이는꿈, 부상당하는 꿈

전쟁나는꿈, 적군에게 포위되는 꿈, 적군을 죽이고 물리치는 꿈, 부상당하는 꿈등 전쟁이 경험이 없는데 전쟁의 꿈을 꾸는 것은 전쟁에 관한 꿈을 꾼 것이 아니라 전쟁과 같은 힘들고 두려운 현실이 전쟁, 전투로 상징되어 꿈을 꾼 것이다.

꿈속에서 일어난 전쟁이 치열하게 전개 될 수록 현실에서 자신이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게 될 것 을 암시한다. 전쟁 중 자신이 죽는 꿈은 이런 난관을 잘 극복하고 결국 원하는 바를 이루고 성과를 낼 꿈이며 전쟁에서 패배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실패를 맛보게 된다.



# 전쟁이 나서 아수라장이 되는 꿈
* 자신과 관련된 일이 크게 성취된다. 이일로 주변 사람 뿐 아니라 대중들이 감명을 받게 된다. 일이 잘 풀리고 대중에게 알려지는 기회를 얻는다.

# 제3차 세계대전이 발생한 꿈
* 국가와 국가간에 무력 또는 경제전쟁을 하게 된다. 지구 전체에 불길한 기운이 감돌고 천재지변, 질병과 재앙, 사고, 종말 등의 불길한 재앙이 닥친다.

# 차마 적을 죽일 수가 없는 꿈
* 자신의 사업과 관련하여 어떤 일이 여러 계통을 거쳐 순조롭게 처리되다가 그 중 한 가지 일이 달성되기 어려워진다.

# 적군을 물리치는 꿈
* 총으로 적군을 쏘고 칼로 찔러 물리치는 꿈은 현실적으로 갖고 있는 공포나 불안을 물리치고 싶어하는 심리를 나타낸다.

# 전쟁에 이기는 꿈
* 지금까지 진행해오던 일이 성취되어 자신의 신분 또한 높아진다. 무한영예와 발전의 기회를 갖게 되며 군사 혹은 자신의 이익이 늘어날 꿈이다.



# 전쟁중에 적의 공격을 받아 자신이 죽는 꿈
* 자신이 죽는 꿈은 원하는 목표한 바를 이루고 직장에서는 승진하게 된다. 또한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는 영화를 누리게 된다.

# 전쟁터에서 적의 무기 뺏는 꿈
* 예상치 못한 뜻밖에 횡재수가 있어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횡재의 꿈이다.

# 전쟁이 일어나 우리동네에서도 싸우는 꿈
* 라이벌 회사끼리 소비자 확보에 선의적 경쟁을 하게 된다. 어떤 이권관계로 치열한 싸움을 한다.

# 전쟁 중 부상을 당하는 꿈
* 적의 총에 맞던가 창이나 칼에 찔리는 꿈은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관공서나 공기관과 연관된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원하는 목표 또한 성취되고 여러 사람들의 추대 내지 존경을 받게 된다.

# 전쟁에서 폭탄을 맞는 꿈
* 폭탄을 맞거나 수류탄을 맞는 꿈등 자신이 죽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나 작품이 소원대로 성취되거나 당선된다.


# 전쟁이 나서 군인들이 단체로 이동하는 꿈
* 곧 사업을 새로 시작하거나 사업계획사를 발표할 일이 생기거나 사업성과를 발표하게 된다.

# 우리나라 군인이 전쟁 중 많이 다치는 꿈
* 사업을 해서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된다. 횡재, 재물, 돈이 들어온다.

# 전쟁에 지는 꿈
* 전쟁에 패하는 꿈, 패배하는 꿈은 사업, 소원, 경쟁 등에서 미수로 끝나게 되고 불완전하게 끝나 얼마간 굉장한 불쾌감 등을 느끼게 된다.

# 전쟁이 나 피난 가는 꿈
* 기관에 청탁할 일, 시험, 경쟁 등에서 일이 잘 되지 않거나 실패한다.

# 전투에서 무기와 총알이 없어 곤란한 꿈
* 같은 업종이나 흡사한 상품을 만드는 회사끼리 선의적인 경쟁에서 신기술과 자금부족으로 곤란을 겪게 된다. 스스로 생존경쟁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지해야 할 시점이다. 보완과 대책이 필요하다.



# 전투에서 적군을 포로로 잡는 꿈
* 새로운 신기술과 정보를 잽싸게 낚아챈다. 검, 경찰이나 특수 기관에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하고 두목을 잡는 꿈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 성과를 낸다.

# 전쟁이나서 마을이 폐허가 된 꿈
* 모진 풍파로 남아 있는 것은 가슴의 멍울뿐이다. 시달림, 실패가 있다.

# 전투에서 적군을 많이 죽이는 꿈
* 어려운 고통 속에서 벗어나 마음먹은 대로 일을 성취한다. 성공을 한다.

# 전쟁이 일어난 것을 보는 꿈
* 멀리서 전쟁이 일어나 전투중인 것을 보는 꿈은 어떤 기관, 세력권, 단체 내부에서 생기는 권력암투를 목격한다.

# 전쟁이 휩쓸고 지나간 산야에 군인들이 죽어 있는 꿈
* 점차 직장운이 트이고 재물과 복록이 늘어나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 싸움, 경쟁, 전쟁 등에서 승리하는 꿈
* 성공, 소원 충족, 일을 만족스럽게 성취시킨다.



# 총에 맞아 죽는 꿈
* 대체로 죽는 꿈은 길몽이며 전쟁 중 적군의 총에 맞아 죽으면 직장에서 승진, 실업자는 취직,사업가는 목적을 달성하는 꿈으로 성취를 얻게 된다.

# 자신이 전쟁터에서 싸우다가 부상당하는 꿈
* 성과를 내고 목표를 달성해 본인 뿐 아니라 주변을 이롭게 한다. 주변의 칭찬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 애인이 군인이 되어 전쟁에 참여하는 꿈
* 전쟁이 나서 애인이 징집되어 자신을 떠나는 꿈은 이별을 의미한다. 우는 것은 마음의 정리가 되었다는 의미이다.

# 전쟁에서 적장의 머리를 얻거나 본 꿈
* 대사가 순조롭게 성취되며 권리와 명예도 동시에 얻는다.

#간첩을 발견해 신고하거나 상부에 알린 꿈
* 사업상 여러 군데의 거래처를 확보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과 접하게 된다.

# 전쟁이 격렬해지는 꿈
* 전쟁이 일어난 꿈 속에서 전투상황이 격렬해질수록 하는 일마다 복잡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 적에게 포위된 꿈
* 데모가 일어나거나 어떤 단체에서 직책을 맡게 된다.

# 기관총을 발사해 적군을 죽인 꿈
* 어떤 기관을 통해 자기의 소원을 충족시킨다.



# 긴 칼을 찬 꿈
* 아내나 애인의 건강에 심각한 이상이 예상되는 꿈으로 살펴 봐야 한다.

# 남이 칼로 자신을 위협하는 꿈
* 성적인 행위의 호기심이나 불안감이 반영되었다. 선을 넘지 않는 것이 좋다.

# 몸에 적의 총알이 박히는 꿈
* 예상치 못한 질병을 얻어 병마와 싸우게 된다. 혹은 새로운 일이 생길 꿈으로 미혼 여성은 청혼을 받게 된다.

# 상대방과 칼 싸움을 한 꿈
* 자기와 대등한 능력을 가진 사람과 경쟁할 일이 있다. 꿈속에서 칼 싸움이 격렬할 수록 이익이 생기고 성과를 낸다.

# 상대의 포위망을 뚫고 전진하는 꿈
*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거나 아니면 자기 일이 어떤 기관에 의해서 성사되지 않는다.

# 상대방이 총구를 자기에게 겨냥하고 있어 무서워 떨고 있는 꿈
* 무서워하거나 공포에 질린 꿈은 불길한 꿈으로 질병, 불안, 고통 등으로 하는 일마다 풀리지가 않는다.



# 전쟁터에서 싸우는 꿈
* 운세가 트일 길몽으로 원하던 일에서 출세하게 될 꿈이다.

# 창칼등으로 상대를 찔러 한명씩 죽이는 꿈
* 어떤 일을 성취시키는데 많은 어려움이 따르며 목표한 것을 이루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 총을 쏘아 적을 단번에 사살한 꿈
* 표적을 정확히 쏜 꿈은 여러 방면으로 자신이 소원한 일이 이루어진다.

# 칼로 적군을 찔러 죽이는 꿈
* 어떤 일을 성사시키려고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며 여러 상황들 앞에서 분주하게 움직이게 될 꿈이다. 체계적인 계획을 세우고 잘 처신해야 될 때이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