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난가는 꿈, 전쟁으로 피난가는꿈은 난관에 부딪힐 꿈입니다.





피난 가는 꿈, 전쟁이 나서 피난 가는 꿈, 도망가는 꿈

#전쟁이 나서 피난 가는 꿈 #피난 가는 꿈 #도망가는 꿈

피난 가는 꿈의 의미와 해몽

피난가는 꿈은 전쟁이 나서 피난 가는 경우가 많아 전쟁 난 꿈과 함께 해몽을 찾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피난 가는 상황이 강렬하게 기억에 남았다면 전쟁난꿈으로 해몽하기보다 피난가는 꿈으로 해몽해야 맞습니다. 지난밤 꿈을 떠올려보면 여러 가지 정황상 인식하게 되는 부가적인 정보들이 많습니다만 자신이 가장 강렬하게 기억하는 장면을 위주로 해몽하는 것이 맞습니다.

 

 

꿈속 상황은 여러 가지로 전개될 수 있어서 단지 피난 가는 꿈이라고만 해몽하기엔 아쉬운 부분들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엔 피난가는 꿈을 먼저 해몽한 뒤 더 구체적인 상황을 찾아보는 것이 맞겠습니다. 특히 피난 중에 있었던 일들은 자신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일이 많은데 꿈속에서 받은 감정, 느낌을 위주로 해몽해도 좋습니다.

#피난 가는 꿈

전쟁이 나서 피난 가는 꿈은 시험이나 경쟁등에서 좋지 않은 성과를 낼 꿈입니다.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어하는 심리를 반영한 것으로 시험이나 경쟁이 꿈속에서는 전쟁의 모습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이럴 경우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스스로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준비가 미흡해 불안한 심리가 피난가는 꿈, 도망치는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꿈은 현실 심리를 반영합니다. 꿈을 통해 최선을 다해 매진하고 있지 않은 자신을 인정하고 지금부터 착실히 준비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피난을 가는 도중에 목격한 구체적인 장면을 바탕으로 해몽하기도 합니다.

피난가는 꿈에 폐허가 되어 가는 마을을 목격하는 꿈의 경우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시달리게 되거나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경우엔 자신의 노력보다는 가정형편이나 자신을 둘러싼 여러 사정으로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피난 가는 도중에 폐허가 된 마을에서 죽은 군인들의 시체를 보는 꿈은 길몽입니다. 피난가는 꿈은 좋지 않지만 나뒹구는 군인의 시체를 보는 꿈은 차근차근 모든 일이 잘 해결되어 성취,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피가 흥건하고 끔찍할수록 재물이 늘어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피난 가는 꿈속에서 저 멀리 대포소리와 총소리를 생생히 듣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경우 학업이나 사업이 큰 성취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길운이 시작될 좋은 꿈으로 주변을 감동시키고 명성을 얻게 될 꿈입니다. 요란한 총소리를 듣는 꿈은 자신의 소식이 세상에 전해 지거나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대체로 전쟁 꿈, 피난 가는 꿈에서 소리를 듣는 것은 세간에 감동을 주고 명성을 떨치게 될 꿈으로 '소문'과 관계된 꿈입니다. 

 

 

반대로 피난 가는 꿈 도중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극도로 조용하고 평화롭다면 은밀한 돈이 생기거나 어려운 일을 해결하기 위한 은밀한 방도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멀리 전쟁의 장면이 보여도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은 일이 진행되는 동안 은밀한 방법이 많이 동원될 꿈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