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풍산역 지하철역 개통 주변아파트





한남에 전철역이 개통되었어요! 차로가도 금방가는데 전철까지 개통되어 더욱 좋아졌어요

미사가 다소복잡하다면 하남풍산역은 훨씬 쾌적한편이에요.

2번출구 나오면 KN몰 상가가 있고 그 옆엔 나룰도서관이 있어요. 한블럭만 가면 센트레빌아파트와 동원베네스트아파트가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데명세라뷰가 있어요.

전철역 내 이런 공간은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하남풍산역 8번출구 앞에 아이파크가 보이구요.

1번 출구 앞에는 소방서와 이마트가 있어요. 아 지구대도 3번출구에 바로 있답니다.

 시원~하게 잘 설계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공사기간 동안 불편함이 많았는데 

이렇게 개통되고 나니 속이 시원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훨씬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설계되어 좋네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