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헤어진애인,전남자친구,전여자친구[꿈해몽]이혼,사별,전애인꿈





헤어진애인,연인,전남자친구,전여자친구[꿈해몽]


전여자친구,전남자친구,헤어진여자친구,헤어진남자친구,헤어진애인,전애인꿈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타나는 꿈                

 실제로 티한점 없이 맑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상대방에게 깨끗한 순결로 고백한다.


  애인하고 서로 반지를 주고 받는 꿈                

 사랑의 결실로 백년가약을 맺거나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선물, 계약,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긴다.


  애인과 같이 꽃밭으로 들어가는 꿈                

 남녀간에 즐거운 합궁을 하거나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다. 달콤한 꿈을 꾼다.




  죽은 애인이 자신을 문 밖에서 부르는 꿈                

 꽤 가까운 시일 안에 진행 중인 혼담이 성사된다.


  친구나 애인하고 말다툼을 하는 꿈                

 즐거움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듯이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긴다. 지나친 참견과 수다로 인하여 상호간에 마음을 상하게 된다.


  친구나 애인과 함께 얘기를 나누는 꿈                

 실제로 현실과 같이 직접 체험하는 경우가 많다. 만남, 토론이 있다.


  친구나 애인하고 서로 등을 지고 있는 꿈                

 옹고집과 외고집은 상호 막상막하로 어떤 진실성과 정의를 내리지 못한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성교하는 꿈                

 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한다.


  애인이 자신의 집 방문에 걸터 앉아 들여다보는 꿈                

 그가 결혼할까 망설이고 있음을 나타낸다.


  친구나 애인하고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                

 서로간에 기쁜 일로 좋은 결실을 맺고, 우정과 신의가 두터워지게 된다.


  친구나 애인하고 음식점, 커피숍에 들어가는 꿈                

 어떤 모임이나 동문회에 참석하여 즐거운 쾌재를 부르게 된다.


전철 같은 공공장소에서 옛애인을 만나는 꿈 해몽

현재 사귀는 애인과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이성문제로 큰 다툼이 발생할 징조이다. 기혼자는 배우자 외의 다른 이성과 외도에 빠지게 될 징조를 암시해준다.




옛애인과 싸우는 꿈 해몽

길몽, 과거에 사귀었던 옛애인으로부터 희소식이 들려오게 될 정조인데, 헤어졌던 옛애인과 다시 만나 두사람이 다시 사귀어 나갈 징조이다.

 

옛애인이 슬프게 우는 꿈 해몽

옛애인을 잊지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이 깊어서 나타내는 꿈이거나, 실제로 옛애인을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다.


이미 헤어진 애인 나를 찾아오는 꿈 해몽

길몽, 새로운 이성을 만나 새로운 교제를 해나가게 됨을 암시해주는데, 혼담이 성사되어 혼인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이미 결혼한 사람은 외도에 빠질 수 있으니, 주변관리를 잘 하는 것이 좋겠다.

 

옛애인과 포옹하는 꿈 해몽

흉몽, 현재의 애인과의 애정전선에 큰 갈등이나 마찰이 생길 징조이다.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이 변심하거나, 다른 이성을 만나고 있을 공산이 크므로, 애인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옛 애인이 죽는 꿈 해몽

이 꿈은 재산상 이익을 얻게되는 길몽으로, 과거의 인연이나 과거의 인맥으로 인해서, 의외로 큰 경제적인 이익이 얻게되며,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해준다.


헤어진 여자친구 찾아온 꿈

곧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


헤어진 여자친구와 사랑을 나누는 꿈

결렬됐던 일이나 자포자기의 일이 잘 풀려감을 의미한다. 오래전부터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이 세웠던 계획 그대로 잘 신청해 갈 수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헤어진 애인을 안아보는 꿈

현재 만나는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크게 싸움이 날 수 있음을 의미. 애인이 나 말고 다른 누군가에게 호감을 가지고 마음이 흔들리고 있음을 상징하기도 한다. 



부부나 연인의 사진을 찢는 꿈

애정에 금이 가고 결별의 위기가 있음을 암시한다. 



애인이 사창가에서 남자를 응대하는  꿈

연인 관계에서 삼각관계 형성을 의미하거나, 현재 애인에게 새로운 남자가 생겼음을 의미한다.


애인에게 금으로된 시계를 받는 꿈

결혼 혹은 약혼의 날짜를 잡게 될 것을 암시한다. 재물과 금전적 이익이 생기고, 좋은 성취를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 

애인과 키스를 열렬히하고 만족스런 꿈

애인에게 사랑 고백을 받거나, 상대방에게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또는 오매불망하던 결혼 승낙을 받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 



연인과 어깨동무하고 뛰어 가는 꿈

내 탓이 아닌 것 처럼 서로에게 책임전가를 하며 서로 고통이 따르게 됨을 의미한다.


헤어진 연인과 즐겁게 소풍가는 꿈

연인 혹은 부부사이에 육체적 관계 이외에 정신적 교류와 애정이 필요함을 암시한다.


애인이나 반려자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만나는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연인으로부터 속상한 일이 생김을 암시한다. 

애인이 술을 먹고 다툼하는 꿈

연인과 다투는 일이 생기거나 헤어질 위기가 올 것을 암시한다.

죽은 애인이 나타나 웃는 꿈

타인과 말다툼이 있거나, 구설수에 오를 것을 의미한다.


과거에 사랑했던 연인을 다시 만나 성교를 하는 꿈

앞일의 갈피를 알지 못했던 일이나 기대하지 않고 포기했던 일이 다시 시작됨을 상징한다. 

애인과 함께 차를 타고 드라이브 하는 꿈

교재하는 연인과 혼담이 오가거나, 결혼을 했다면 결혼 생활이 원만히 이루어짐을 상징한다. 만약 기대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일의 진행 과정이 원만히 풀리는 것을 상징한다.


옛 애인과 잠을 잔 꿈

애인이 자꾸 멀어져 가고 있다는 암시다.


헤어진 애인이 찾아온 꿈

새로운 애인이 생겨 결혼한다.





<이러한 꿈해몽 상담이 있네요>

해몽 상담을 하다보면 굉장히 많은 분들이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이 꿈에 나왔는데 무슨 의미인지를 묻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꿈을 꾼 사람들 중 몇몇은 이미 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꿈 속에서는 옛날 애인들이 현재의 나와 아주 각별하게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주장합니다. 마치 현재 사귀고 있는 것처럼 살갑게 데이트를 하고 스킨쉽을 하고 있었다고 말하지요.


하지만 이러한 꿈들을 현실과 착각하여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니까 아 꿈에서 이 사람과 이렇게 예전처럼 지내고 있는 걸 보면, 우리 두 사람은 다시 만날 운명인 것이고 다시 잘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꿈은 꿈일 뿐이며 꿈에서 깨어나면 이미 끝이 난 두 사람일는 현실이 놓여 있을 뿐입니다.


대부분 이처럼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이 등장하는 꿈은 예지몽으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꿈에서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과 다시 사이가 좋아졌다고 해서 실제로 다시금 두 사람일 잘 되는 경우는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오히려 아직까지 헤어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이 꿈에 반영되어 나타난 경우라고 보아야 합니다.


약 꿈해몽에 따라 꿈을 해석한다면 이처럼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과 다시 잘되는 경우는 오히려 예전에 하다가 멈춘 일을 지금 다시 시작하게 되거나, 그러한 일이 있다면 좋게 잘 풀릴 것이라는 사실을 암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러한 꿈은 애정과 관련되어 있다기 보다는 자신이 하는 일과 관련된 꿈으로 보아야 하는 것이지요.


옛날 애인과 관련해서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옛날 애인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면 위와 같은 해석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아직 그 사람을 잊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면 그 사람에 대한 자신의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으로 보는 것이 좋겠지요.


하지만 헤어진 여친이나 남친이 등장하는 꿈이었는데 그것이 아주 불쾌하게 느껴졌다면 자신의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옛날 애인이 바람을 피워서 헤어졌는데 갑자가 그 옛날 애인이 꿈에 등장했다면 현재의 애인에게도 비슷한 일이 있지는 않은지 살펴봐야 할 수 있는 식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는 극히 드문 경우라고 할 수 있지요.




엇보다 중요한 것은 아직 헤어진 남친이나 여친이 자신의 마음 속에 남아 있다면 그 상대에게 그러한 자신의 마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러한 자신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으면 깨끗하게 잊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겠지요. 실날같은 희망을 가진 채 꿈을 꾸는 것보다는 뼈아픈 현실이라도 현실을 직시하고 해결을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을 것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