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미스사이공 쌀국수,베트남쌀국수,한그릇 따뜻하게





​쌀국수 브랜드 많쥬~ 베트남 가보셨던 분은

 쌀국수 얼마나 맛있고 저렴한지 

다~아실거예요 크크

저도 10여년 전 맨 처음 갔을 때 

처음만난 쌀국수를 잊지못해요.

베트남 시장에서 먹었는데요.


>

정말 이따만한 솥에 육수가

아주 진~한 육수가 보글보글

면이랑 추가재료 고르면

그위에 솩~뿌려주죠.

육수가 얼마나 찐한지.

아주 빈틈없이 꽉찬 맛이었죠

한국에서 그런 쌀국수 찾기가 쉽진 않아요.



​사실 여기도 완벽하진 않지만 그나마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더욱이 베트남여성 두분이서 직접 요리해주셨는데요

(아마 사장님은 다른곳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달라고 하니 ㅋㅋㅋ 네네~ 하셨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고추도! 청량고추도 함껏 투하합니다~

미스사이공은 셀프라서 원하는 만큼 퍼올 수 있어요.

저는 고추를 한껏!​


​두르르두르르~~ 

이게 3900원이라니... 면도 양이 많구요. 고기도 맛있구요!! 국물도 맛있어요!

베트남 쌀국수 하는 프렌차이즈 식당은 다 가봤는데요.. 아직 완벽한 베트남 맛은 찾지 못했어요 ㅋㅋ 누가 찾으면 댓글좀....-0-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