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소띠(97년,85년,73년,61년)궁합(宮合),고집버리고 인연만나 흉(凶)을 피해야합니다..





소띠 궁합_소띠 특징과 궁합

 소띠 성격과 궁합

<97년 소띠 궁합>, 97년 소띠 궁합과 성격 

 <85년 소띠 궁합>, 85년 소띠 궁합과 성격

<73년 소띠 궁합>, 73년 소띠 궁합과 성격


97년 소띠와 85년 소띠 그리고 73년 소띠 궁합

소띠는 순하다?

 97년 소띠와 85년 소띠 그리고 73년 소띠는 궁합을 보려면 자신의 성격을 파악해야 합니다. 순하고 우직해 보이지만 섬세하고 여립니다. 그렇다고 약한 것은 아닙니다. 한번 제대로 화가 나면 불같이 화를 내는 소띠 입니다. 그러나 그런 모습을 보기는 좀처럼 힘듭니다. 화가 났다는 것은 정말 마지막 경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에서 충분히 인지 시키고 나면 다시 평정심을 찾는 것이 소띠의 특징입니다. 좀 처럼 큰 흔들림이 없는 소띠의 이런 모습은 안정감을 주지만 동시에 충분히 자신을 표현하지 않아 우유부단, 혹은 답답하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특히 여자소띠 보다 남자소띠가 그렇습니다.) 궁합(宮合)은 이러한 모습이 서로에게 극으로 작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상호 보완할 수 있어야 좋은 궁합(宮合)이 됩니다.

소띠여자 소띠남자 소띠 속궁합



<97년 소띠와 85년 소띠 그리고 73년 소띠 궁합>

소띠와 잘 맞는 띠 !

 소는 순수한 편이며 우직하고 많이 배푸는 것이 특징입니다. 살아가며 세상 풍파에 욕심을 챙기기도 하고 이기적일 때도 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본연의 특성이 나와 주로 베풀고 양보하게 됩니다. 우직하며 묵묵히 베푸는 것이 소띠의 전반적인 특징입니다. 또한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합니다.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져 투덜거려도 결국엔 묵묵히 혼자 짊어지고 있는 것이 소띠입니다. 어디서나 잘 어울리지만 보수적인 면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띠는 자수성가형이 많으며 근면성실함만 갖춰지면 만복을 이루게 됩니다. 또한 귀인, 귀한인연 맺음으로 길흉이 드는데 궁합상으로는 보수적인 닭띠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멋을 부리지 않는 듯 하지만 많이 신경쓰는 편입니다. 유행에 따라가기보다 좋아하는 본인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또한 남들이 볼 때도 소띠와 어울리는 스타일로 좋게 평가하는 편입니다.






소띠궁합97년 소띠85년 소띠73년소띠61년소띠49년소띠37년 소띠소띠궁합소띠쥐띠소띠양띠소띠소띠소띠뱀띠소띠말띠소띠닭띠소띠호랑이띠소띠뱀띠소띠원숭이띠소띠궁합97년 소띠85년 소띠73년소띠61년소띠49년소띠37년 소띠소띠궁합소띠쥐띠소띠양띠소띠소띠소띠뱀띠소띠말띠소띠닭띠소띠호랑이띠소띠뱀띠소띠원숭이띠소띠궁합97년 소띠85년 소띠73년소띠61년소띠49년소띠37년 소띠소띠궁합소띠쥐띠소띠양띠소띠소띠소띠뱀띠소띠말띠소띠닭띠소띠호랑이띠소띠뱀띠소띠원숭이띠소띠궁합97년 소띠85년 소띠73년소띠61년소띠49년소띠37년 소띠소띠궁합소띠쥐띠소띠양띠소띠소띠소띠뱀띠소띠말띠소띠닭띠소띠호랑이띠소띠뱀띠소띠원숭이띠


본인 소띠 - 상대 쥐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쥐띠 궁합 >


차분하게 이야기를 잘 하는 편이면서도 상대방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줄 아는 면이 있습니다. 대체로 상대방에 비해 포용력이 크기 때문에 어지간한 일은 스스로 이해를 하고 받아들이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대방에게 힘을 주는 이야기를 잘 해주는 편이고 또한 스스로 상대방의 버팀목이 되어주기를 자처하고 나서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자기 주관이 강한 편이어서 항상 당신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당신의 입장을 적절하게 배려해서 움직이는 일을 잘 없습니다. 오히려 일방적인 행동을 보이는 편이고 하고 싶은 대로 움직이는 편이서 늘 신에게 심적인 부담을 지우는 일이 더러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의 이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장점만을 바라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소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소띠 궁합 >

말이 잘 없는 편이기는 하지만 속이 깊은 면이 있기 때문에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주시하면서 행동합니다. 또한 여성적인 부분이 잘 드러나기 때문에 작은 일이라도 꼼꼼하게 잘 챙겨주는 한편 사랑하는 사람이 잊어 먹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일이 챙겨주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가급적 이해를 하고 포용을 하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사랑하는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고 같이 공감을 표시합니다. 상대방은 무슨 일이든 적극적인 성향을 보인다고 할 수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일방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사랑하는 감정을 숨기지 않고 항상 마음이 동할 때마다 표현을 곧잘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관심이나 호감을 이끌어 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본인 소띠 - 상대 호랑이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호랑이띠 궁합 >


행동이 차분한 편이기 때문에 상대방 보다 앞으로 나서서 움직이는 일은 잘 없습니다. 오히려 무슨 일을 하기 전 항상 상대방과 서로 잦은 의논을 통해 어떻게 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특히 상대방을 위해 생각하고 움직이는 면이 크고 배려를 잘 해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할 때도 그 사람의 행동을 유심하게 살펴보는가 하면 작은 일도 놓치지 않고 잘 챙겨줍니다. 상대방의 경우는 의외로 질투심이 강하다고 할 수 있고 항상 당신 앞에서 멋을 부리거나 리드를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말을 잘하는 편이고 당신 앞에서 달콤한 이야기를 잘하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의 이야기에 잘 넘어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토끼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토끼띠 궁합 >


조용한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차분하고 섬세한면이 풍기는 듯한 면을 보입니다. 또한 주변상황을 판단해서 행동하는 것이 정확하고 빠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알게 모르게 잦은 조언을 해주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당신의 경우는 속이 깊고 다양한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생각을 묻거나 의견을 듣고자 하는 모습을 자주 보입니다. 상대방은 항상 부지런하게 돌아다니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새로운 일을 잘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대체로 상대방이 일을 벌이고 나면 그 뒷마무리는 당신이 처리하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당신은 그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기꺼이 나서서 움직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희생적인 면이 강하기 때문에 한번 움직여 사랑하는 사람이 편해질 수 있다면 자신의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용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용띠 궁합 >


  소극적인 행동으로 일관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상대방이 당신을 적극적으로 잘 이끌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일은 항상 당신과 상의를 통해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당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일도 크게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당신은 속이 깊은 편이고 항상 상대방의 행동을 주시하면서 작은 일이라도 잘 챙겨주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합니다. 상대방은 성격이 조금 급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세상을 살아가면서 자신의 일에는 확고한 신념을 갖고 움직이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족한 것을 상대방이 채워주고 이끌어 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상대방이 부족한 신중함이나 침착함을 당신이 능히 받쳐 줄 수 있어 두 사람의 궁합이 나쁘지 않고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뱀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뱀띠 궁합 >


속이 깊은 편이라고 할 수 있고 항상 상대방을 위해 자신이 어떻게 해줄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합니다. 상대방의 일이라면 작은 것도 놓치지 않고 생각을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어 이런 섬세하고 작은 배려들을 통해서 상대방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 보다 생각이 깊고 넓은 편이어서 사랑하는 사람이 하는 일에 대해 충분한 조언이나 격려를 해주는 일도 많습니다. 상대방은 무슨 일을 하던 신중함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성급하게 서두르는 일이 잘 없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언가 약속을 하더라도 자신이 능히 지켜 줄 수 있는 약속을 통해 믿음과 신뢰감을 전해주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이렇다 보니 서로에 대한 믿음이 크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이 잘 맞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말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말띠 궁합 >


내성적인 성향을 보이기는 하지마 상대방과 함께 있으면 이런 내성적인 성향도 외향적으로 변하면서 활동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대체로 상대방이 묵묵하면서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항상 당신이 먼저 움직이고 행동을 해서 상대방을 이끌어 가려고 하는 기질이 다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상대방은 말을 잘 하는 것도 아니며 가벼운 행동을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항상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면서 깊은 눈으로 사랑을 전달합니다. 또한 한번 내 뱉은 말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기 위해 노력을 하는 편이며 당신을 위해서라면 작을 일까지도 신경을 쓰며 배려를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이런저런 일에 대해 신경을 쓸 일이 별로 없을 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양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양띠 궁합 >


  당신과는 정 반대의 성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경우는 대충대충 넘어갈 수 있는 일도 상대방의 경우는 그렇지 못하고 꼼꼼하게 따져가면서 체크를 하기 때문에 상당히 힘들어질 수 있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한 부분만을 갖고 모든 것을 판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위해 최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노력을 하는 편이며 자신이 한 말은 천하에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또한 당신의 일이라면 작은 일까지도 놓치지 않고 일일이 신경을 써주는 자상함은 그야말로 최고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조금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서로 마음을 잘 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것에서부터 하나하나 맞추어 나가야만 두 사람이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와 양띠 궁합에는 서로를 극하는 상충살(相沖殺)이 있습니다. 소띠 양띠 궁합은 극(極)하는 상충살 중에서도 축미상충살입니다. 이런경우 흉(凶)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 하시면 축미상충살에 대해 나와있습니다.꼭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본인 소띠 - 상대 원숭이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원숭이띠 궁합 >


행동이 다소 느린 점은 상대방과 잘 맞아 떨어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큰 불만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하는 점에서 많은 차이를 보인다고 할 수 있는데 당신은 무슨 일이든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생각하는 반면에 상대방의 경우는 작은 것에 고민을 하고 심적인 부담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항상 즐거운 마음을 갖고 대하는 것이 좋고 또한 표정도 밝은 모습으로 하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호감이나 관심을 이끄는 것에 중심을 두는 것은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상대방에게 당신의 마음이 어떠하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행하는 것이 좋고 믿음이나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본인 소띠 - 상대 닭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닭띠 궁합 >


  두 사람 모두 소극적인 면이 있기는 하지만 서로 비슷한 성향을 보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의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를 기다려 주거나 또는 배려를 하는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따라오지 못할 만큼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종 두 사람의 생각이 서로 같을 때면 이것이 운명적인 만남이 아닌가 할 정도로 강렬한 느낌을 받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때로는 이런 강렬한 운명적인 느낌이 독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서로 생각이나 행동이 비슷하기 때문에 한번 트러블이 생기면 화해가 잘 되지 않거나 서로의 생각을 굽힐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서로 충분히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소띠 - 상대 개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개띠 궁합 >


  생각하고 있는 것도 비슷하고 행동 패턴도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마음이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의견이 서로 일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슨 일을 같이 하더라도 마음을 잘 맞추어서 행동하기 때문에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이 때때로 운명적인 만남이 아닌가 하는 인연을 느끼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큰 장점에도 불구하고 이면으로 드러나는 단점도 있습니다. 서로의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사이에서 대립이 생겼을 경우 어느 한 사람이 먼저 양보를 하고 다가서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서로에 대한 불신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당신이 먼저 양보를 하고 배려를 해줄 수 있는 폭 넓은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인 소띠 - 상대 돼지띠, 

<97년소띠궁합,85년소띠궁합,73년소띠궁합>

< 소띠 돼지띠 궁합 >


  서로의 성향이 비슷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당신의 경우는 고집이 강하고 상대방의 경우는 성급한 면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각하는 점은 항상 비슷하기 때문에 때로는 두 사람의 사이에서 운명으로 이어진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함께 있을 때는 항상 즐거운 마음이 들고 무언가를 하는 것에 있어서도 서로 마음이 잘 맞기 때문에 늘 즐거운 생활이 이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약점은 있습니다. 서로의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서 한번 대립이 생기면 서로 먼저 화해를 하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먼저 다가와서 화해 해주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좀처럼 잘 풀어지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이런 부분에 대해 충분히 염두에 두고 행동할 수 있도록 한다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공유하세요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