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개띠궁합(宮合),개띠(58년,70년,82년,94년,2006년)궁합,여자개띠,남자개띠 다툼 '투(鬥)'가 없어야..





띠별운세 궁합_ 개띠 

개띠궁합(宮合)

58년개띠<58년개띠여자,58년개띠남자>

70년개띠<70년개띠여자, 70년개띠남자>

82년개띠<82년개띠여자, 82년개띠남자>

94년개띠<94년개띠여자, 94년개띠여자>

<여자개띠,남자개띠> 


  개띠는 운세에서 열한번째 동물로 신의있는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이들은 충성스런 사람들입니다. 이에 더하여 이들은 타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완벽주의자들이기도 합니다. 개띠의 에너지는 사랑, 관계, 직업, 재물과 같은 모든 주제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개띠 - 긍정적 성격 특질

 일반적으로 운세에서 개띠는 용맹하고 용기를 가진 사람들을 상징합니다. 세월에 따라 갈무리가 되면서 성격이 변합니다. 그러나 본성은 아주 용감하고 용맹합니다. 그리고 개띠는 창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새로운세 아이디어들을 창조하는 데에 탁월함을 지녔습니다. 또한 이들은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끌어내기 위하여 남의 말을 잘 들어주기에 타인들과의 연결을 잘 만들어 냅니다. 그들의 신의는 이들을 타인이 믿을만하게 만들어줍니다.




개띠 - 부정적 성격 특질

   운세에서 개띠는 완벽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이들은 끊임없는 걱정에 빠지기 쉽습니다. 이러한 나쁜 기분에 우선 빠지게 되면, 개띠는 문제를 어디에서나 발견합니다. 그리고 건설적이지 못한 방법으로 불평을 늘어놓습니다. 또한 이럴 경우 씨니컬하고 어두운세 마음이 수반됩니다.




개띠(58년,70년,82년,94년,2006년)궁합

여자개띠,남자개띠 

개띠 성격


<개띠여자성격 70년,82년,94년 개띠여자>


- 개띠여자는 책임감이 강하고 헌신적인 성격입니다.

- 개띠여자는 사람을 잘믿고 잘 따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어울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심심하다고 생각하는 성향이며 시간이 길어지면 우울감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속이 깊은 여자개띠는 동성에겐 강하지만 이성에게는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이성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개띠성격 개띠남자특징>


- 남자개띠는 활기차고 열정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음을 먹으면 맹렬히 직진하는 열정을 타고 났습니다. 하지만 열정을 쏟을 만한 일이 없으면 전반적으로 쳐져 있는 편입니다. 기분 차이가 큰 경우 취미생활을 다양하게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 남자개띠는 남의 고민이나 이야기를 듣는것을 좋아합니다

- 개띠남자는 자신이 정착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나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띠는 시간이 걸릴 뿐 매순간 진심입니다. 




<개띠 궁합, 개띠와 맞는 궁합>

58년개띠,70년개띠,82년개띠

94년개띠,2006년개띠

개띠와 좋은궁합입니다.


개띠사주의 상지점

개띠생은 사주자체는 현명하지만

인연궁이 약한 특징이 있습니다.

상대와의 배우자궁에도 

다툼 '투(鬥)'가 없어야 합니다.

배우자궁의 영향을 많이 받으니

그만큼 배우자의 운세가 중요합니다.

아래 궁합을 참고하세요.







개띠(58년,70년,82년,94년,2006년)궁합

궁합(宮合)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쥐띠

개띠 쥐띠 궁합


    스스로 상대방에 대해 어떤 마음을 갖고 있는지 종종 알 수 없는 마음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마음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이나 또는 신뢰감을 떨어뜨리는 것이 되어 상대방에 대해 의심을 하기도 하고 과연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갖게 만들기도 합니다. 겉으로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듯 상대방과 함께 사랑을 이야기 하지만 마음은 항상 번뇌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경우는 당신의 이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일방적으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상대방의 행동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때는 당신 스스로 민감한 반응을 보이며 의심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 만큼 당신 스스로 자기 중심을 잘 잡아 확고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소띠

개띠 소띠 궁합


     신중하게 생각해서 움직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늘 상대방의 행동에서 눈 을 떼는 일이 잘 없습니다. 상대방은 성향이 조금 급한 성향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은 아주 좋은 장점이지만 앞뒤 생각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임기응변 식으로 행동을 하다 보니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흘러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기서 당신의 힘이 아주 크게 작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상대방이 실수를 하지 않도록 늘 옆에서 조언이나 충고를 해주는 일이 많으며 상대방이 알게 모르게 당신 스스로 도움을 주는 일도 많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잘 어울리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의 희생적인 면이 크게 드러나는 편입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호랑이띠

개띠 호랑이띠 궁합


     당신이 상대방을 위해 많은 신경을 쓰는 일이 많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때로는 상대방의 성급한 경향에 핀잔을 주며 충고를 해주기도 합니다. 상대방은 말이 많은 편이고 활동적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엉뚱한 일을 잘 벌이는 편이기 때문에 늘 한자리에 가만히 있지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이런 성향 때문에 당신이 편하게 있지 못하고 상대방의 뒤를 따라다니며 뒤를 봐주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상대방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거나 지치게 만드는 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오래 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급적이며 서로 항상 이야기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배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토끼띠

개띠 토끼띠 궁합


    당신은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편이며 주변환경에 대한 상황판단이 빠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행동적인 부분에서는 늘 여유를 갖고 움직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입장에서 볼 때 당신의 행동에 대해 답답함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상대방은 행동이 무척이나 빠르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서 움직이기 때문에 항상 무슨 일이든 잘 벌이는 편입니다. 여기서 당신이 상대방을 도와 잘 챙겨주거나 또는 상대방이 미처 신경을 쓰지 못하고 넘어간 부분에 대해 일일이 챙겨주는 만큼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로 마음속에 있는 것을 잘 표현하기 보다는 담아두고 있는 경향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 가급적이면 항상 표현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용띠

개띠 용띠 궁합


   생각하고 있는 것을 그대로 잘 표현하는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고 항상 마음속에 담아 두고 있는 일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심적인 부담은 날로 늘어만 간다고 할 있는데 이런 부분은 당신 스스로 상당히 조심을 해야 합니다. 상대방은 긍정적인 면을 통해 활동성이 강하고 당신에게 어느 정도 배려를 해준다고 해도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배려가 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두 사람의 궁합은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이 상대방에 대해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다가설 수 있다면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의 일에 대해 많은 관심과 더불어 작은 일이라도 잘 챙겨주는 꼼꼼한 모습과 행동을 보입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뱀띠

개띠 뱀띠 궁합


    두 사람이 서로 생각하는 점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세상을 살아가는 행동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차이가 납니다. 당신은 꽤 적극적으로 생활을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면이 크기 때문에 늘 조심을 합니다. 그에 비해 상대방은 조금 소극적이기는 하지만 부정적인 면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통해 행동을 하기 때문에 두 사람이 서로 뜻이 잘 맞을 때는 아주 잘 맞고 그렇지 않을 때는 큰 차이가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보통 문제가 생겼을 경우 당신이 상대방을 많이 이해하고 포용하려고 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당신이 조금 만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활동할 수 있다면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말띠

개띠 말띠 궁합


차분한 성향에 여성적인 면이 뛰어나 항상 상대방을 잘 챙겨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성적인 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행동에 대해서도 눈을 떼지 않는 부분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굳이 당신이 상대방에 대해 이런 저런 간섭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알아서 잘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책임감이 강하고 자신이 한 말에 대해서는 가능한 지키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약속에 대해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면도 있습니다. 대체로 상대방이 당신을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잘 따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조금만 더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거나 또는 마음에 있는 이야기를 잘 표현할 수 있다며 더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양띠

개띠 양띠 궁합


상대방에 대해 속이 깊은 모습을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항상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행동을 하면서 다소 실수라도 하지 않도록 당신 나름대로 상대방을 챙겨주는 일이 많기 때움에 상대방이 당신을 신뢰하는 면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굳이 당신이 크게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혼자서 잘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당신이 한번 더 신경을 써주므로 해서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많은 사랑을 눈으로 보고 가슴으로 느낍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당신의 경우 항상 상대방을 위해 자기 희생적인 면을 발휘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쉽게 내 놓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심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는 만큼 상대방과 잦은 이야기가 필요합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원숭이띠

개띠 원숭이띠 궁합



차분한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성향은 개방적이긴 하지만 크게 활동성을 보이는 편은 아닙니다. 상대방은 당신과 다르게 활동성이 크다고 할 수 있지만 결과만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항상 생각하고 있는 것이 마음처럼 잘 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대방과 함께 하면서 중간중간 많은 도움을 주기도 하고 배려를 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꽤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을 하던 두 사람 모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비판적이고 부정적인 견해가 많기 때문에 항상 일이 지지부진하게 진행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해 처음과 끝이 한결같고 서로를 사랑하고자 한다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중요하며 또한 두 사람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상대 닭띠

개띠 닭띠 궁합


차분하게 행동을 하는 편이며 생각하는 것도 상대방과 서로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때때로 서로의 동질성에 종종 놀라는 일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이 상당히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지만 조금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이것은 장점이 서로에게 독이 되어 돌아온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것도 서로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한번 트러블이 생기면 좀처럼 갈등의 골이 잘 풀어지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갈등의 골이 생겼을 때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가에 대해 두 사람은 한번쯤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상대방이 이해를 많이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행동 성이 약하기 때문에 항상 당신이 먼저 상대방을 이해하고 움직이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개띠,

개띠 개띠 궁합


생각하는 것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 마음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고 행동하는 성향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에 비해 조금 소극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꼼꼼하고 세심한 부분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일이 많고 항상 상대방의 행동을 살펴 적절하게 움직이는 편입니다. 그에 비해 상대방은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성향이 있기는 하지만 과정이나 동기보다는 결과에 많은 신경을 쓰다 보니 처음에는 의욕을 갖고 움직이지만 중도에서 난관을 극복하지 못하고 항상 포기를 하거나 다른 쪽으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방의 이런 단점을 당신이 잘 보완해주고 채워 줄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70년개띠,82년개띠,94년개띠 - 상대 돼지띠

개띠 돼지띠 궁합


서로 생각하는 것이 비슷한 면이 있으며 또한 행동도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마음이 잘 맞는 부분이 많습니다. 당신의 경우는 차분하면서도 여성적인 면이 강하게 풍기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모성적인 본능도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늘 상대방에 대해 많은 것을 신경 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 비해 조금 소극적인 면을 보이기는 하지만 계획성을 갖고 행동하는 모습이나 또는 주변상황을 신중하게 잘 판단해서 행동하는 부분은 당신에 비해 더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상대방이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대부분 서로에 대한 배려가 아주 뛰어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잘 어울리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당신이 조금 더 긍정적인 생각을 통해 상대방을 배려할 수 있으면 더 좋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