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양띠궁합(2003년,91년,79년,67년)양띠성격 고집을 버려야 좋은기운이 들어옵니다.





양띠궁합(2003년,91년,79년,67년)

양띠 궁합,양띠 성격, 양띠특징,양띠궁합,양띠삼재

<양띠의 특징>


지위를 쫓아 성공하는 사주가 많다. 

사회적인 성공수와 인연수를 반드시 짚어봐야하는 것이 양띠사주의 특징이다. 

사주 中 지위를 가지면 성공수가 있는 양띠생은 사회적인 성공수를 짚어 길운을 살피는 것이 운세의 특징을 이해하고 본인의 사주팔자의 나아감을 살피는 가장 빠른 길이된다.

 

 또한 양띠의 운세를 살핌에 있어 사회적 성공, 인연수의 풀이는, 양띠 성격의 장단점에서 볼수 있듯이 단점을 반대로 사회운을 발하면 누구보다 출세가 빠르다. 양띠는 모질지 못하고 여리지편이지만 부드러운 내면에 또한 강한 고집과 승부근성이 있다. 그래서 누구보다 일찍이 학업(학구파)적으로 뛰어남을 발휘한다. 스스로 멋을 부리는데도 관심이 있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편이다






<양띠 궁합>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쥐띠

양띠 쥐띠 궁합


상대방을 이해하고 포용하려고 하는 노력이 크고 가급적이면 상대방에게 심적인 버팀목이 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합니다. 당신은 자기 희생적인 정신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다소 행동이 거칠다고 하더라도 자신을 위해 한 행동이라는 것에 마음의 위안을 삼기 때문에 될 수 있는 한 상대방의 행동을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이해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상대방은 당신과는 조금 반대되는 성향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활동적이면서도 또한 자기 중심적인 성향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당신을 위하는 마음은 그 누구보다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 앞에서 종종 실수를 하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이것은 당신의 위하는 마음과 당신의 호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소띠

양띠 소띠 궁합


여성적인 부분이 잘 드러나고 자상한 모습과 모성애가 강한 모습을 보이는 경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놓고도 성인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오히려 애기 같은 느낌으로 상대방을 상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실수를 하더라도 대부분 이해를 하고 넘어가려고 하며 상대방이 힘들어 할 때는 당신이 상대방에게 심적인 용기를 불어넣어 주거나 또는 격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상대방은 행동을 과감하게 하는 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늘 당신을 리드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지만 꼼꼼하고 세심한 면이 떨어지기 때문에 허점이 많이 보이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의 이런 단점을 당신이 잘 보완하고 보살펴 주는 편이기 때문에 서로의 궁합이 상당히 잘 맞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호랑이띠

양띠 호랑이띠 궁합



언제나 당신이 상대방을 위해 수고를 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자기 중심적이 성향이 강하고 자주 일을 벌이기 때문에 당신이 알게 모르게 나서서 상대방의 일에 대한 뒤처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자신이 많은 수고로움에 대해 스스로 불만을 갖고 있는 일은 없습니다. 오히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이 정도의 수고로움은 감수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편이며 모성애를 발휘해 상대방을 더욱더 감싸주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 성향에 대해 때때로 감동이나 큰 사랑을 느낍니다. 상대방도 자기 스스로 당신 앞에서는 무슨 일이든 조심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당신이 조금만 옆에서 지켜보며 도와준다면 나쁜 궁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토끼띠

양띠 토끼띠 궁합


차분한 면이 크게 눈에 띄는 한편 모성적인 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사랑하는 사람의 뒤를 잘 챙겨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자기희생적인 정신이 강하기 때문에 항상 당신이 한번 움직이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고 언제는 부지런하게 움직입니다. 상대방은 활동성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당신을 리드하는 편이며 두 사람만이 있을 때는 상대방이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도 합니다. 또한 상대방의 성향에 대해 당신이 잘 맞추어 주는 편이기 때문에 서로간에 의견 대립으로 인한 트러블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이 상당히 잘 맞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상대방은 항상 당신을 옆에 두고 싶어하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잘 떨어지지 않으려고 하는 면도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용띠

양띠 용띠 궁합


여성적이면서도 모성적인 본능이 강하게 잘 드러난다고 할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다소 힘이 들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뒤를 봐주며 항상 챙겨주는 것이 끊임없이 이어지기 때문에 때로는 상대방과 같이 있는 것이 힘들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당신은 마음속에 있는 것을 겉으로 잘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가슴속에 답답함은 점점 커져만 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활동성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일을 잘 만들어 내지만 상대방 자신 스스로 마무리를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언제나 마무리는 당신이 처리를 해야 하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두 사람의 궁합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말을 상대방과 자주 이야기를 하고 상의를 통해 생각을 공유해 간다면 좋은 궁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뱀띠

양띠 뱀띠 궁합


두 사람 모두 행동적인 성향 부분에서는 비슷한 모습을 보입니다. 큰 움직임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의 이런 행동 패턴이 서로 잘 어울리는 면이 크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동안 서로 트러블이 생기는 일은 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당신이 상대방을 이해하고 넘어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항상 배려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종종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마음이 어떤지를 잘 몰라 답답해 하는 경향이 있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이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될 수 있는 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의논하고 생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말띠

양띠 말띠 궁합


차분하고 현명함 까지 있어 상대방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각이 깊고 이해심이 넓은 부분에 대해서는 상대방이 당신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보이기도 합니다. 더욱이 당신은 상대방에 대해 많은 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며 신경을 많이 씁니다. 작은 일도 놓치지 않고 신중하게 보아두었다가 잊지 않고 챙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조금 당신에 비해 소극적인 면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자기 주관이나 소신이 강하고 무슨 일이든 상대방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는 강한 면을 보입니다. 책임감이나 행동에 대해 신중을 보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당신이 상대방을 신뢰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으며 서로에 대한 배려가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양띠

양띠 양띠 궁합


생각하고 있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가슴속에 묻어두고 있는 경우가 큽니다. 늘 당신이 먼저 이해를 하고 포용을 하는 입장에서 상대방을 바라보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마음이 답답해지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으로 자존심이 강하다고 할 수 있으며 자기 주관이 확실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당신이 상대방에게 이끌려 가는 일이 많기는 하지만 상대방은 늘 당신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야기 하거나 표현을 하지 않으면 잘 모른다고 할 수 있는데 상대방이 알아서 해주기를 바래서는 안되며 항상 생각하고 있는 것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면 더없이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원숭이띠

양띠 원숭이띠 궁합


서로 생각하는 것이 비슷하고 항상 함께 하면서도 늘 같은 마음을 보이는 편이기 때문에 때로는 운명적인 만남을 예감하는 면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두 사람이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당신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이는 반면에 상대방은 부정적이거나 또는 생각이 깊어 늘 결정을 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의 이런 부분에 대해 조금 신경을 쓰면서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마음이 잘 맞추는 편인데다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서로에 대해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서로를 먼저 배려하는 쪽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될 수 있는 한 당신이 상대방에게 많은 격려와 칭찬 그리고 심적인 용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 말을 자주 해주는 것이 더 좋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닭띠

양띠 닭띠 궁합


서로 비슷한 성향이기 때문에 마음이 잘 맞고 항상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할 수 잇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두 사람에게는 이런 부분이 독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큽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려를 잘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자신의 속마음을 이야기는 편은 아닙니다. 이것은 상대방도 마찬가지 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서 의견 대립이 생겼을 경우 누구 먼저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 하면서 이해나 설득을 시키기 위해 노력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두 사람의 사이에 갈등의 골이 생기면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깊어만 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의 눈치를 보면서 행동할 것이 아니라 과감하게 먼저 움직이고 행동한다면 오히려 좋은 궁합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개띠

양띠 개띠 궁합


당신은 자기 희생적인 면이 크고 늘 상대방을 마음속에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해 이렇다 할 참견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에는 알아서 행동하는 면도 있습니다. 대체로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행동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늘 주시를 하면서 보조를 잘 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조급한 성향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고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나서서 행동을 하기 때문에 뜻하지 않은 실수를 많이 하기도 합니다. 이런 실수적인 부분에 대해 당신이 나서서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큰 만족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으며 당신이 상대방을 잘 따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양띠(2003년,91년,79년,67년) - 상대 돼지띠

양띠 돼지띠 궁합


당신이 많은 이해를 해야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또한 마음에 담고 있는 것을 잘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답답함으로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불편한 마음이 있을 때는 상대방에게 털어놓고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 마음을 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일방적인 배려를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고 여기서 조급함이나 성급한 성향이 잘 드러나기도 합니다. 이런 일방적인 배려는 때때로 당신에게 불편함을 주기도 하지만 상대방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해를 하고 넘어가는 경우입니다. 대체로 당신이 상대방을 잘 따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궁합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상대방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