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뱀띠상극 돼지띠, 돼지띠상극 뱀띠 사해상충살 (77년 89년 2001년)(71년 83년 95년)궁합





뱀띠 돼지띠 궁합은 사해상충살 

뱀띠상극은 돼지띠, 돼지띠상극은 뱀띠

 

뱀띠상극은 돼지띠입니다. 돼지띠상극은 뱀띠입니다. 이 둘은 서로 극하는 상충살이 있으며 뱀띠 돼지띠 상충살은 사해 상충살이라 합니다.

 

 

상충살(相沖殺)이란? 

 

충돌하여 부서짐,  상충살(相沖殺)은 서로 상극이라  충돌하며 양쪽 모두가 부서진다는 말입니다.  뱀띠 65년 77년 89년 2001년생 띠와 돼지띠 71년 83년 95년생 띠 궁합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하지요.

 

뱀띠 돼지띠 궁합, 돼지띠 뱀띠 궁합은 사해상충살(巳亥相沖殺)입니다.

 

   뱀띠와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뱀띠 궁합은 상충이 있습니다. 이 상충(相沖)이 사주에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항상 심신이 불안정한 상태로 생활하게 됩니다.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예상치 못한 액난이 따르게 됩니다. 특히 부부간에 상충이 있으면 부부간에 서로 반목하게 되고 의견 충돌이 많이 생기며 가정생활이 매우 불안정하게 됩니다. 상충살(相沖殺)은 월, 일, 시 등의 영향력이 큽니다. 




 

 

뱀띠와 돼지띠 궁합 

서로 맞지 아니하는 뱀띠와 돼지띠 궁합

뱀띠와 돼지띠 궁합은  사해 상충살

사해상충살(巳亥相沖殺)이란?

  뱀띠와 돼지띠 궁합은 남녀 사이뿐만 아니라 사업 파트너나 가족 친척간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이 서로 맞지 아니할 때 다툼이 잦고 좋지 않은 일이 생깁니다. 가족 구성원들 사이에 사이가 좋지 않은 경우 궁합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능력 좋은 뱀띠와 독립심 강한 돼지띠는 함께할 때 괜히 쓸데없는 고민과 걱정이 많을 수 있습니다.   

 

 뱀띠와 돼지띠가 함께 하면 서로를 예민하게 자극하게 됩니다. 그래서 만나면 서로가 감정의 기복이 심해집니다. 잘 지내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남들이 볼 때에는 양쪽 다 변덕이 심해 보일 것입니다. 서로 만나 함께할 때마다 다툼이 생겨 사랑하는 사이, 부부 사이에도 서로 상처를 주게 됩니다. 잦은 다툼으로 서로에게 건네는 말들은 마음에 상처를 줍니다.

 

 

 

 

 

존재감이 큰 사이일수록 사해 상충살의 여파는 크며 건강상으로는 정신질환이 가장 우려됩니다. 그리고 심장 계통의 질환 또한 우려됩니다.

   하지만 상충살(相沖殺)은 서로 극한다는 뜻이 있는 반면에 서로의 변화를 유도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즉, 서로 상충(相沖)이 된다고 하여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며 오히려 나에게서 해로운 오행을 상대방이 상충(相沖)하여 반대로 길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충살(相沖殺)이 꼈다고 해서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 이러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염두해 조심하며, 사랑과 믿음이 있다면 충분히 힘든 역경을 해쳐나갈 수 있습니다.

 

돼지띠 상극 뱀띠, 뱀띠상극 돼지띠, 돼지띠 뱀띠 사이 사해상충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