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김국헌 개코원숭이 큰일났음 이제..





​믹스나인 김국헌 갑자기 그것이알고싶다 김상중님 성대모사를 합니다? 성대모사만 하는게 아니라 표정보세요. 저 김국헌이 이런줄 1도 몰랐음.

이런 장면들은 그냥 장난치는 줄알았어요. 활달하고 재밌구나. 정도였지.

​뭐 이거 좀 오바스럽지만 이거도 이해했음.

근데..


와 이건 왕대박. 원래 이런친구였나? 아이돌이 이래도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강렬하고 화려한 무대 파워풀한 아이돌의 모습은 어디로 가고 믹스나인 14회차 남은건 개코원숭이 뿐

그에게 남은건 이제 개코원숭이뿐인가. 충격은 나뿐만이 아니었을텐데

어찌 동일인물이죠? ㅋㅋㅋㅋ 위험합니다.ㅋㅋㅋ 걱정되요.

예전에 2AM 있었잖아요. 조권.. 너무 까불어서 깝권이 되었죠. 조권이 노래하면 아무리 슬프고 진지한 발라드 노래를 해도 웃긴장면이 되었어요. 어쩌죠. 이제 노래만 불러도 개코원숭이가 생각날 듯.... 이제 뭘해도 웃길 것 같아요.  ​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