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미녹시딜 부작용 사례 사진 (뿜, 카톡짤, 웃김..ㅠ.ㅠ)





안녕하세요. 저도 탈모가 약간 있어요. 그래서 cf에 미녹시딜이 나오길래 검색해봤어요. 일단 탈모 관련 약품들은 부작용을 꼼꼼하게 챙겨봐야하잖아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 발견한 부작용인데요.

너무 웃긴데 .. 마냥 웃을 수도 없는 ㅋㅋㅋㅋ 부작용 사례가 있어 올려봅니다.


어떤분이 미녹시딜 부작용이란 이름으로 사진을 올렸습니다.




자신의 손 사진인데요. 손등에 난 털을 가르켜 부작용이라며 짐승손이 되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실제 미녹시딜 부작용사례로 다른 부위의 다모증을 꼽더군요.  

이것도 신기한 사례인데.. 그 밑에 달린 댓글

그런데 드물게 발생하는게 부작용사례 아닌가요? 어떤분도 자신의 손 사진을 올리며 없던 손, 손목에 털이 생겼다고 말합니다. ㅋㅋ 심지어.. 너무 길어버린 손등 헤어....ㅜㅜ




그 바로 밑에 댓글이 달립니다. 비오틴을 먹으니 자신도 그렇다고.. 간증의 장소가 되어가고 있었어요.

얼마지나지 않아 또 댓글이 달립니다.






전 이 글과 댓글보고 빵터졌습니다. 부작용사례라기엔 좀 많은데....;;; 

그리고 그 부작용사례를 부러워하시는 분들의 부러운 댓글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아...ㅜ.ㅜ 



사실 저도 사볼까 싶어 검색했는데.. 참아야겠어요. 전 여자거든요...ㅠㅠ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