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다시보기/이슈(사건) << 더보기

1%의우정 주진우 김희철 불협화음 같지만 필요했던 조합





​주진우 KBS 김희철 1%의우정 주진우 1%의우정 방송시간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첫방송

​주진우 KBS 김희철 1%의우정 주진우 1%의우정 방송시간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첫방송

​주진우 KBS 김희철 1%의우정 주진우 1%의우정 방송시간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첫방송

​응?! 엥?

KBS 에서 방송하는 1%의우정 입니다. 프로그램 광고, 예고편을 보는데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불협화음의 느낌은 뭘까요. 예능돌 김희철 그리고 주..주진우? 둘이 왜? 무슨일인거죠? 왜 때문입니까? 아니 이게 무슨 조합입니까? 

​저 처럼 이런 반응이 나오면 프로그램 섭외는 성공입니다. KBS 1%의우정은 상반된 성향의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기 때문이죠. 

1%의 우정은 서로의 일상을 함께 공유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섭외가 되면

일단 섭외가 되면 어쩔 수 없이 함께 있어야 하는거죠. 인간관계 리얼리티 프로그램.

​서로 다른 삶, 극과 극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이런 계기가 아니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김희철은 주진우기자 다른 방송사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인바 있습니다. tvN 인생술집에 주진우 기자가 나온바 있습니다. 가수 이승환과 함께 나왔었는데요.

김희철은 "기획사에서 말조심하라고 했다"며 폭소를 자아낸바도 있습니다. 

​주진우 기자는 정권이 바뀌면서 공중파에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이제 곧 2회 방송될 MBC탐사기획 프로그램 <스트레이트>에 메인MC를 맡습니다. 

"저 그렇게 나쁜사람(?) 아닙니다." 김희철에겐 나쁜사람보다 '무서운'사람일 수 있는 주진우 기자. 



1%의우정에서 주진우 기자와 김희철 

사격연습장을 갔는데 "양궁말고 총은 없어요?"등의 발언으로 김희철은 연신 당황하며 어쩔줄 몰라하는 표정입니다. 



이 '어울리지 않는', '뜬금없는', '오진'조합, 손끝, 발끝 둘 곳 없는 조합은 '1%의우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진우, 김희철 1%의우정은 3월 3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첫방송됩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