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강릉맛집 해물뚝배기 혼밥! 봄에도 싱싱한 해물탕





강릉에 혼밥할 수 있는 맛집을 물으니​

여길 꼭 추천해 주길래 아침부터 갔어요.

유명해서 금새 줄을 선다고 하더군요.

일출보고 한바퀴 돌고는 바로 갔어요 ㅎㅎ

혼자 가서 안쪽에 2인테이블에 앉을랬는데

사장님이 왜 구석에 가서 앉냐고 4인식탁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아! 전 여기서 마음을 열었어요 ㅋ

창밖에 바다도 보이고 혼자 식탁 다 차지하고

앉아 있노라니 좋더군요 ㅎㅎㅎ

주문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홍합에 백합조개 새우 버섯 전복 등등

뚝배기에 한가득 나왔어요​

이 전복이 탈출을 꿈꾸네요.

여지 없습니다.

고춧가루가 살짝 쳐져 있고 국물도

MSG없는 천연의 그 맛

꽃게도 들어 있어요.

참소라 큰놈도 들어있고요.

미더덕도 들어 있어요.

오랜만이에요 미더덕 !



먹는 스타일도 다 다른데 

첨엔 하나씩 까서 먹기 시작하다가 

밥을 얼른 말고 싶어서 

한방에 다 까기로 합니다.​

조개도 다 까요.

다까고 나니 횡~~ 해졌어요 ㅎㅎㅎㅎ

밑에 다 가라앉아 있는 것이죠 

(반은 제가 먹었구요;;;밥도 이미 말았나봐요;)

정신없이 먹었나봅니다..ㅡ.ㅡ;​


으흠.. 이렇게 되었어요.

다른 밑반찬들 건드리지도 않았어요 ㅎㅎㅎ

지금 사진보니까 뭐가 있었는지

기억이 날듯 말듯 하네요 ㅎㅎㅎ


음~ 가격이 22,000원이예요.

나쁘지 않은데.. 가격생각하면..

좀 더 푸짐했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무심한 듯 리얼 레알 후기였습니다.


이거 쓰니까 또 땡기네요.ㅠㅠ

......!!!?

 강릉... G0 ..?!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