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운 <<< 더보기

용띠(2000년생,88년,76년)궁합,속궁합,인연궁,자식궁





용띠(88년, 76년, 64년, 52년생) 궁합, 속궁합, 인연 궁, 자식 궁

2000년생은 무슨 띠? 2000년생은 용띠입니다.

인연이 닿아 마음이 생기면 앞으로도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러기 위해서 사주를 안 볼 수가 없지요. 용띠(88년, 76년, 64년, 52년생) 궁합, 속궁합, 인연 궁, 자식 궁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용띠 88년, 76년, 64년, 52년생은 대부분 용띠 남자든 용띠 여자든 모두 정력적입니다. 대부분 이지적이며 마음이 너그럽고 관대한 편이지요. 역동성 있는 삶을 좋아하기도 하고 신체가 건강한 편이라 활동량도 많고 생활 반경도 넓으며 활력이 일상을 좋아합니다. 이렇듯 용띠는 능동적이며 외향적입니다. 다만 활력이 너무 넘친 나머지 무슨 일이든 하려다 보니 마음이 앞서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지나친 자신감으로 타인의 눈에는 오만해 보이는 오해를 낳기도 합니다. 그리되면 좋은 인연을 자칫해 놓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을 조금씩만 배려하고 여유를 갖고 생활하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는 주변의 기운에 따라 운세의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쥐띠, 원숭이띠와 함께 있으면 용띠에게 부족한 기운을 채워주는 좋은 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충되는 띠보다 좋은 합을 만드는 주변인과 함께 있으면 훨씬 본인이 편안하고 일이 잘 풀려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용띠(2000년생, 88년, 76년)와 쥐띠 궁합

용띠와 쥐띠는 가정이 화목한 한쌍을 이룰 것이니, 5복을 갖춘 궁합으로 서로 상부상조하며 애정 생활로 꽃과 나비가 노니는 아주 길한 궁합이구나.

용띠(2000년생,88년,76년)와 소띠

용띠와 소띠는 서로 바라보는 곳이 다르니 몸은 함께요 마음은 따로 두고 있구나, 이상이 동화되지 않아 같이 살아도 남과 같으니 가정불화가 많을 궁합이로다.

용띠(2000년생,88년,76년)와 호랑이띠(범띠)

용띠와 호랑이띠(범띠)는 활력 넘치는 양띠의 결합으로 생동감 있는 가정 분위기가 늘 가득 차겠구나 대내외적 조화, 균형으로 만나 발전하겠는데 흠은 자손 덕이 적어 뵈는구나

 

 

 

 

 

 

 

용띠(2000년생, 88년, 76년)와 토끼띠

용띠와 토끼띠는 함께 있으면 서로 불을 붙여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식는 것을 반복해 한 편의 영화로다. 이런 와중에 생활여건이 얽히게 되면 서로 고난을 겪기 쉬우니 많은 노력과 수행을 해야 잘될 생이구나.

용띠(2000년생, 88년, 76년)와 용띠

용띠와 용띠는 자식을 낳는 것이 길해지는 운수로다. 둘은 다툼도 많고 온갖 일을 겪겠으나 일단 가정을 이루가 자식이 생기면 안정되고 차분해질 운세로다.

용띠(2000년생,88년,76년)와 뱀띠

용띠와 뱀띠가 만날 때 뱀띠가 여자라면 뱀띠가 용띠를 도와주니 덕분에 가정도 안정되고 화목해진다. 그러나 좋은 용띠 남편이 아니라면 몸 고생길이 보인다. 뱀띠가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겠구나.

 

 

 

 

 

 

 

용띠(2000년, 88년, 76년)와 말띠

용띠와 말띠는 시원시원한 계획과 목표로 서로 알콩달콩 아주 잘 지내니 부부가 마치 친구 같고 둘이서 함께 걸어 나갈 길에 행복이 넘치는 상이구나. 날카롭고 예민한 성격만 줄인다면 자녀궁도 좋다.

용띠(2000년, 88년, 76년)와 양띠

용띠와 양띠는 좋아 보이지 않는다. 용띠는 다른 생각하고 양띠는 용띠 눈치를 보니 서로가 서로를 이기적이라 하겠구나. 둘의 사랑에는 장애가 많고, 바람 잘 날 없는 궁합이로다.

용띠(2000년, 88년, 76년)와 원숭이띠

용띠와 원숭이띠는 둘이 함께 자신의 역할만 잘한다면 부부 궁 재물은 산과 같이 쌓이고 애정은 바다와도 같으니 이 어찌 천생연분이 아니겠는가. 자식 궁도 길하니 다복하겠구나.

 

 

 

 

 

 

 

 

용띠(2000년, 88년, 76년)와 닭띠

용띠와 닭띠는 용띠가 남편이고 닭띠가 아내라면 부인이 남편을 최고로 출세시킬 수 있는 궁합이나, 아마도 성격 차이로 좀처럼 쉽지 않음을 스스로 느끼리라.

용띠(2000년, 88년, 76년)와 개띠

용띠와 개띠는 빨리 결혼하거나 늦게 결혼하거나. 둘 사이 고난과 풍파가 있어 헤어지려고 해도 쉽사리 헤어지지도 못하는 이 애달픈 궁합이다. 다만 오래 연애를 해도 늦게 결혼하면 길하니 서로 이해하고 마음을 편히 먹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용띠(2000년,88년,76년)와 돼지띠

용띠와 돼지띠는 초년에는 힘들상이다. 환경이 더해지면 고생 수가 훤히 보이나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조금만 참고 서로 위해준다면 초년은 고생하지만 말년복이 대단히 좋으니 후에 못다 한 만년복을 누리리라.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