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Travelling

엄마랑 여행 단양 스카이워크 흐리고 비오는날 여행도 즐거웠어요.ㅋㅋㅋㅋ





<엄마랑 딸이랑 여행>

충북 단양, 스카이워크 다녀왔어용~

어릴 때 수학여행으로 단양에 와 본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엔 처음이었어요.

단양에 스카이워크! 만천하스카이워크가 생겼다고 해서

엄마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꽃샘추위가 있었지만

그래도 즐거웠네요.ㅋㅋㅋㅋ

비오는날 여행, 흐린날 비온는날 여행하기

단양하면 도담삼봉,

설명은 각설하고 느낌위주로 쓸게요! ㅋㅋ

일단 딱 보기에도 수위가 많이 낮죠?

푸른여름, 수량도 많으면 더욱 좋을 듯!


단양 스카이워크 가기전에 도담삼봉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도담삼봉을 본 후 

만천하 스카이워크로 향했어요.



평일에도 차가 많아요 -0- ㅋㅋㅋㅋ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평일에도

어딜가나 사람이 많네요~ㅋㅋ

(찾아보니 날씨 좋은 주말엔 동굴 통과만 

기본 10분 이래요. 후덜덜~)

단양날씨

흐린날, 비오는날 단양여행은 너무 아쉬워요.

만천하 스카이웨이도 푸른하늘아래 위풍당당하게

있길 바랬는데 흑흑.. 사실 바람도 꽤 불어서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고 총총총 이동합니다.

단양 스카이웨이 흐린날 비오는날도 좋아

어른 19세이상 65세미만은 2,000원

어린이, 노인은 1,500원





포스팅 안하려고 하다가..ㅋㅋ 흐른날 방문이

어디 저 뿐이겠냐 싶어서 ㅋㅋㅋㅋㅋ

 꼬옥~ 날씨보고

오시길 권하는 차원에서 올려요 ㅋㅋㅋㅋ

(참, 미세먼지까지 있었어용^0^/" 야호~~)

단양 스카이웨이 단양 만천하스카이웨이


단양 만천하스카이웨이 높이

뱅글뱅글 계단타고 올라갑니다. 

고소공포증 있는 엄마는 또 손잡이를 잡고

자꾸 웃으시며 같이 가자 하십니다 ㅋㅋ


고소공포증이 있어도 우리나라 흔들다리는 

다 찾아다니시고, 높은 곳은 일단

다~ 올라가보는 엄마 ㅋㅋㅋㅋ

엄마랑 여행갈만한 곳, 엄마랑 여행갈만한 곳

이렇게 올려다 볼 땐 그렇게 높은 줄 몰랐는데


엄마랑 여행갈만한 곳

막상 올라오면 발아래가 까마득해요.

여기 유리로 되어 있어서 더 아찔해요..

엄마앞에선 안무서운 척했지만 

살짝 겁은 나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멀리까지 내다 볼 수 있는(?) 높이라

속이 시원~~~~~ 할 줄 알았는데

2% 부족했던 것은 날씨 그리고

"안녕? 미세먼지?  ^^. "


가족여행 추천 단양 스카이웨이

(단체관광객도 많았어요!)

엄마 나이 또래분들은 이렇게

많이 다니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족여행가기 좋은 곳 단양 스카이웨이 가족여행갈만한 곳

최대한 선명도를 높이니 좀 보입니다! ㅋ


엄마랑 단양스카이웨이 흐린날 가족여행 갈만한 곳

360도로 단양을 조망할 수 있어요.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에서

소백산 연화봉과 굽이흐르는 남한강이

내려다 보여요. 그래도 역시 

아름다운 단양

단양날씨 도담삼봉 조망

도담삼봉을 발아래 두고 볼 수 있다니!

도담삼봉 뒤쪽을 본건 처음이네요! 



그런데..

비오는날 여행, 엄마랑 여행갈만한 곳

점점 더 흐려지는 날씨 ㅋㅋㅋㅋㅋ

빗방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여행갈만한 곳

만천하 스카이웨이 

비오는날, 흐린날 오면 만날 수 있는 풍경

올립니다~~~~

아하하핳하하~~~ 

아쉬워서~~ 혼자 웃어 봅니다~~ 

아하하하핳~~~



그래도 엄마랑 오랜만에 

나들이하니 좋더라구요. 

기억에 남는 건

차안에서 옛날이야기 하며 한참 웃은 일? 

ㅋㅋㅋㅋㅋㅋ


점점 친구 같아지는 엄마~

흐린날씨, 비오는날이 뭐가 중요한가요~

갈 수 있을 때 가는게 좋은 듯!!


'갈까 말까 할 때는 가라!'


^^;;

이상 '레몬같지만 생강!' 블로그 이름 같은

단양 만천하 스카이워크 후기였습니당~* 

ㅋㅋㅋㅋㅋ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