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Travelling

태안 꽃축제 튤립축제 수선화축제 입장료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꽃내음 실컷~ 맡고 힐링하고 왔어요 :)​

 

 

태안수선화 축제 입장료는 성인 9000원

청소년 및단체는 7,000원

경로 및 단체는 8000원이예요

 

태안튤립축제 입장료

성인 12,000원

청소년, 아동 9,000원 이예요.

 

안에 먹거리 파는 곳도 많아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여러 블로거들이 

축제 정보와 함께 좋은 포스팅을 많이 올려서

저는 사진과 좀 솔직하게 올릴께요.^^;

 '이렇구나~' 라는 분위기를 훑어 보셔요~ 

 

 

유럽느낌이 물씬 풍기는 풍차와 아름다운 수선화들 !  이 사진이 좋네용!

 

일단 규모도 컸습니다~ 편안한 신발 신고 가세요! 운동화 완전 추천해요!

뒤에 신암섬쪽 구경까지 하면 좀 걸으니까요! :)

​일단 꽃들은  너무~~ 싱싱한거 있죠.

태안 수선화축제 지금 딱! 만개해서 너무 이뻐요. 샛노란 색깔이 만화같아요! 

 

튤립, 수선화 모두 제일 예쁠 때 :)

 

뚜싯! 이것은 지역축제 마스코트와 같은 것. 축제 주요 소재로 어떤 것을 형상화 해서 크게 만들기ㅋ

​강아지는 키우고 있고 좋아하지만 꽃으로 저렇게 만드는 건 저는 약간 징그러웠어요.ㅋㅋㅋㅋ 노란 점박이 인줄 ㅋㅋ 누렁인가? 멀리서 보면 괜찮은데 가까이서 보면. ㅠ.ㅠ 꽃은 무슨 죄로;;;ㅋㅋㅋㅋ

​분위기 아시겠죠!? 

​꽃 무늬 지구본을 들고 있는 양손 모습의 조형물도 보이죠.

​깨알같이 다음 축제 홍보하는 태안! :-)! 

화훼 판매장도 있어요.

화훼 관심많으신분들은 좋아하실듯!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는데 모든 것이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ㅋㅋㅋ​

​특히 이렇게 꽃을 꽃아 놓은 건  ㅠㅠ;; 

 

저는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마음에 쏙~ 들진 않았지만 어머니는 활~짝 핀 꽃을 보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어머니 얼굴이 폈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엄마가 좋아하시는 거 보는게 더 힐링됐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출렁다리 모티브? ㅋㅋ  미니 출렁다리도 있어요.

저녁이 되면 빛 축제를 해요. 빛축제는 일몰 후 점등되고 비오면 안해요!

​호수 중앙에 백조도 전구를 돌돌 감싸고 있는 것 같아요. 밤이 되면 빛나겠죵? 

관람중 천재지변 시 입장료 환불 불가하고, 재입장(10분이내만 가능) 할 수 없어요! 

 

솔직후기는 한번쯤은 가볼만 한 봄 축제는 맞아요! 규모도 작지 않아요!

수선화 축제, 튤립 축제를 4인가족이 모두 방문하기엔 입장료만 8만원이 넘어서 약간 비싼감ㅠ.ㅠ 태안까지 갔는데 한군데만 가기도 그렇잖아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님들은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부모님과 함께 갈만한 축제로 추천해요~

그리고 출구쪽에 유모차와 휠체어도 대여해주니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가도 다리, 무릎 아프실꺼 걱정 안하셔도 되요^^

 

한번 쯤 가볼만한 봄 축제 태안꽃축제 태안튤립축제 태안수선화축제 솔직 후기 였습니다~~~ :)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